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눈이 보는 것보다 인생/삶으로 더 많은 것이 있음이 너에게 명백해져야만 한다. 나는 네가 자신에게 수없이, “내 앞에 있는 것보다 인생에는 더 많은 것이 있어야만 한다”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너는 이 슬픈 사실에 대해 아마 혀를 차지는 않았느냐?
너는 너 자신 만으로 여기 지구상에 도착하지 않았다. 네가 여기 있는 데는 의미가 존재한다. 인생에는 여기서, 시작부터 끝까지 단지 존재하지 않는 시간non-existent time을 보내는 것보다 더 큰 목적이 있어야만 한다. 너는 단순히 너의 해들을 살면서 인생으로 부르는 것을 통해가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위해 여기 있다.
네가 배를 타거나 페리 선을 탈 때, 너는 어딘가로 가고 있다. 너는 어딘 가로부터 나에게 점점 더 가까이, 너 자신의 진실로 더 가까이 가고 있다. 너는 어딘가로 항해하고 있다. 너는 어딘가로 통근하고 있다. 하나의 이유가 있다. 너는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너의 현재 눈에는 크거나 아니면 작게 보일 수 있다.
크루즈 선에는, 유람선 여행으로는 또 다른 의미가 있다. 삶에서 걷거나, 집으로 자동차를 몰거나, 비행기를 타는 대신, 너는 어떤 유람선 위에 있다. 너는 다른 방향보다는 하나의 방향에서 가고 있다. 너는 가고 있거나 돌아오고 있다. 너는 유람선에서 머물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항해하고 있다.
물론 너는 여행ride을 즐기는데 자유롭다. 나는 네가 여행ride을 즐기라고 요청한다. 네가 그 여행을 즐기는 것이 나의 바람이다. 이것을 해라. 너를 막는 것을 버려라. 그것을 지금 해라.
확실히 지구상의 너의 삶, 이 여행은 너를 위해, 너 주위의 자들을 위해, 그리고 세계를 위해, 풍부해짐을 위한 것이 되어야만 한다. 아무도 목적 없이 여기 있지 않은데, 네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생각할 수 있든 말이다. 이것이 아직 너의 앎 속으로 가라앉지 않았을 수 있는데 — 다른 무엇이 새로우냐?
너는 무언가를 배우기 위해 여기 있느냐? 확실히 그렇다Absolutely.
너는 뒤에 무언가를 남기기 위해 여기 있느냐? 확실히 그렇다.
앞으로 나가라, 세상으로 수여할 너의 것인 모든 축복들을 상상해라. 이것은 좋은 아이디어인데, 너의 눈을 네가 이행할 축복들로 유지하는 것 말이다.
네가 정확히 너의 목적이 무엇인지를 알게 될 것이 있음직한가? 이것은 확실한 내기가 아니다. 사실, 이것은 가능하지 않을 수 있다.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있을 것 같지는 않다. 네가 알 수 있는 것은 네가 너의 자취에 남길 가치 있는 무언가가 있다는 것이다. 확실히 너는 하나의 아름다운 측면 이상을 남길 수 있다. 너는 많은 것을 남길 수 있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는 무언가를 위해 모험을 해나간다. 너의 여정은 무nothing를 위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무언가를 위한 것이다.
네가 누구인지는 문제되지 않는다. 너는 부유하거나 가난해질 수 있다. 너는 교육될 수 있거나 문맹일 수 있다. 갈망하는 이 세계로 은혜를 더하는 한 인간 존재가 되는 외에 네가 되어야 할 아무 것도 없다. 모든 개개의 축복이 필요하고 가치가 있다. 네가 크거나 작게 보는 것은 문제되지 않는데, 내가 앉아있는 곳으로부터는 모든 축복들이 똑같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내가 앉아있는 곳에서는 크기가 존재하지 않는다. 내가 앉아있는 곳에[서는 모든 기여들이 크고, 감사하게 받아들여진다. 편파성이 없다. 나는 눈을 가늘게 뜨고 평가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나의 모든 아이들이 환영받으며, 나의 모든 아이들의 축복들이 똑같이 환영받는다. 인간적 의미에서 나 자신을 반사하기 위해, 나의 모든 아이들과 나의 모든 아이들의 기여들이 무한한 기쁨으로 나의 얼굴을 밝힌다.
현재 너희는 결함이 있는 저울로 너 자신을 측정하기가 쉽다. 인간 가슴의 기여는 단지 위대할 수 있을 뿐이다. 위대함으로부터 네가 왔다. 위대함으로 너는 돌아간다. 곧 너는 참된 너 자신인 그 위대함을 받아들이고 살기 위해 올 것이고, 그것을 나는 바로 내 앞에서 명확히 보며, 네가 너 자신을 보도록 나의 모든 가슴으로 너에게 전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