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auty Within
신이 말했다:
아무 것도 잊혀 지지 않는다. 모든 것이 기억된다. 네가 살고 있는 모든 것을 너는 이전에 살았다. 그것은 너에게 새롭지 않다. 너는 그것을 되살리고 있다. 과거의 부분들이 덮여졌고, 숨겨졌고, 시야에서 사라졌고, 금지되었고, 인정되지 않았는데, 가장 특히 너 자신에게 말이다. 그것은 마치 빛이 너를 위험스럽게 할 무엇인가처럼 말인데, 따라서 너는 너 자신을 너의 바로 그 존재로부터 보호한다.
물론, 빛으로 가져와질 때, 이 은폐가 바람으로 흩어지고 사라질 테지만, 네가 이 앎을 빛으로부터 숨기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고 말하는 너 안에 떠있는 어떤 메카니즘이 있는 듯이 보인다.
숨은 땅을 드러내고 그것들을 지나가는 것이 실로 너를 자유롭게 할 것이다.
무엇이 너를 지체시키고 있는가를 보는 것이 더 낫다. 그런 다음 너는 그것을 대면하고, 너를 막는 것을 쫒아버리고, 잘 정돈되어 일어설 수 있다. 너를 아프게 하는 것을 대면해라, 그때 너는 자유 속에서 다시 시작하는데 자유롭다. 매일 너는 다시 시작할 수 있다.
승산은 네가 불필요한 짐을 나른다는 것이다. 과거의 짐이 너를 늦춘다. 그것이 너를 걸려 넘어지게 한다. 과거를 무시함으로써, 너는 너의 삶으로부터 그것을 썼다고 생각하기를 좋아할 수 있지만, 너는 너 자신을 거듭 다시 반복한다. 너는 너에게 출몰하는 과거의 그 목소리를 버리기를 거부한다.
무언가가 너무나 끔찍한 듯 보여서 너는 그것을 그때 볼 수 없었고, 너는 그것을 지금 보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이 너에게 너무나 많은 것이 될 것을 두려워하며, 따라서 너는 원치 않는 감정을 수집하고 그것을 내려누른다. 네가 깊은 감정들을 무시할 때 그것들이 그들의 음악을 짓는다. 삶에서의 너의 기쁨을 해치면서 과거는 너를 그의 자비 아래 있게 만들었다.
진실은 너의 유보에도 불구하고, 네가 너 자신으로부터 저지해야 할 것이 아무 것도 없다는 것이다.
오라, 우리가 함께 산보하자. 너 자신을 이 고립된 과거로부터 잘라라. 과거는 가버렸지만, 너는 한때 있었던 것의 집착을 위해 그것 안에 너 자신을 가라앉혔을 수 있다. 그것은 너의 가슴을 뒤로 잡아당기는 집착이다.
과거로의 집착에게 이별을 고해라. 이제 너는 자유롭다. 너를 묶은 그 사슬들을 풀어라. 숨은 곳으로부터 나와라, 너는 솟아오를 것이다. 너는 높이, 멀리 날 것이다. 방대함인 너는 너의 방대함이 올라가게 허용할 것이다. 너는 심어진 과거를 통해 터져 나올 것이다. 더 이상의 차단이 없다. 빛의 풍부함으로부터 더 이상의 후퇴가 없다.
낡은 이미지들을 버려라. 너는 대신 너 자신을 찾는다. 너는 자유를 찾는다. 너의 운명은 자유이다.
자유는 긴장을 이완시킨다. 긴장은 너 자신과 어긋나 있는 것에 대한 또 다른 이름이다. 이제 네가 너 자신을 둘러쌌을 수 있는 껍질로부터 나오너라. 내부의 아름다움으로 깨어나라. 너는 탐험하고, 너의 앎을 확장한다. 이것이 너의 깨어남이다. 과거는 재들을 구성한다. 과거의 시계를 버려라. 더 이상 너는 그 낡은 사진들을 대표하지 않는다. 그러한 낡은 사진들은 지금의 네가 아니다. 그것들은 결코 아니었다. 그것들은 조성된 것이고, 지금 너는 지난해로부터 이 바람들Winds을 보내기 위해 너 자신을 자유롭게 한다.
과거로부터 너 자신을 풀어놓아라.
너 자신의 새로운 그림을 가져라.
너의 가치-있음을 주장해라. 그것은 너의 것이다.
너는 결코 가치가 결여된 적이 없었다. 과거 속의 다른 이들이 아마 너를 가치 없다는 그림으로 팔았을지도 모른다. 다른 이들이 잘못 지닌 낡은 의견들은 그들 자신을 반영했다. 그것들은 너를 반영하지 않았다. 그러나 너는 그것들을 사들였다/받아들였다. 너를 억압하는 것은 이제 너 자신의 생각들이다. 낡은 옷에서 걸어 나와라. 드러남에 대한 두려움이 너를 지체시켰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떠오르는 별이다.
너는 빛나는 찬란함이다. 너는 다른 무엇이 될 수 없다. 너의 진정한 존재로 일어나라. 과거의 족쇄들로부터 일어나라. 너 자신에게 진실해져라. 나를 따라라. 과감히 공중으로 걸어라. 너는 높이 날게 되어 있다.
너 자신에게 안녕하고 말해라, 그리고 과거로 이별을 고해라. 지금 내게 오너라. 나의 손을 잡아라, 지금 우리는 상승한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