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ler #6515 - 삶은 즐기기에 그처럼 힘든 것이 아니다 – 11/27/2018

Life Isn’t All That Hard to Pleas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삶은 너의 더 좋은 것을 채가기 위해out to get 나와 있지 않다. 너는 너와/나 다른 누군가에게 수북한 험담(소문)을 반복하는 경향이 있는 듯이 나에게 보인다.

가끔 너는 삶이 너에게 힘든 것처럼 느끼지만, 나는 네가 너 자신을 괴롭히는pick on 것을 본다. 사랑하는 이여, 가끔 너는 너 자신을 두들겨 팬다. 삶은 즐기기에 그렇게 힘든 것이 아니다. 네가 즐기기에 너무나 힘들 수 있는 자는 너지 — 삶이 아니다.

가끔 그것은 거의 마치 네가 너 자신을 혼자 남겨두지 않을 것처럼 너 지산에게 정지 명령을 하는 듯하다. 너는 어떤 난관이 너에게 쌓이든 반박하는 것이 필요한 듯 보이고, 그것을 끝내지 못할 것이다. 너는 삶과 사람들을 너에게 느슨함을 주지 않는데 비난할 수 있지만, 너의 어깨를 매트로 짓누르는 것은 너일 수 있다.

그래, 다른 이들이 불친절할 수 있는 것은 진실이다. 그러나 그들의 생각으로 완전히 사로잡혀있는 항상 다른 이들이 있는 것이 아니다. 너는 또한 가게 하지 않는 좋은 일을 한다. 너는 너에게 불공정함을 유지할 수도 있다. 너는 너 자신에게 모든 것 중 가장 힘든 자가 될 수 있다. 너는 너 자신에게 공정한 화해를 주지 못한다. 너는 무언가를 극복하는 것이 어렵다고 발견할 수 있다. 먼저 다른 이들의 무단침입을 가게 함으로써 너 자신을 풀어주어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이 상황을 되풀이 호소하는 자가 될 수도 있다. 너는 “잔인한 자들은 수치를 알라”고 말한다. 왜 너는 누군가의 거짓 깃발을 너의 현관에 나부끼게 할 것이냐? 주제를 바꾸어라. 지금은 네가 너 자신의 좋은 쪽에 설 때이다.

확실히 너는 내가 “과거를 보내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과거가 영원히 가게 해라. 더 이상 너 자신이 과거와 싸우도록, 너의 마음속에서 계속 그것을 되풀이 하도록, 그리하여 희생양 놀이를 하도록 의무를 지우지 마라.

얼마나 많이 너는 그처럼 많이 가슴으로 가져가지 말라고 들었느냐?

더 이상 날카로운 칼로 너 자신을 찌르지 마라. 누가 이제 검찰관prosecutor이냐? 다른 이들이 너에 대항해 소송을 낸다고 해서 그것이 네가 너의 마음속에서 그것을 거듭거듭 다시 틀고, 너 자신을 그처럼 경시해야만 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나의 사람들을 가게 해라Let My people go”라는 후렴(상투어)refrain을 들었다.

이제 나는 말하는데: “너 자신을 가게 해라”고. 더 이상 고뇌anguish가 없다. 너 자신이 아니라 과거를 던져버려라.

어떤 상황에서도, 너는 너 자신을 순교자로 분류하지 않을 것이다. 절대로 너 자신이나 누구에게든 네가 순교자였음을 증명하지 마라.

당당히 서있어라Stand tall.

너에게 쌓인 불친절함을 내보내라. 그것과 일당이 되지 마라. 너는 다른 이들의 가능한 악감정(원한)들을 지원할 필요가 있다.

또 다른 나무를 올라라. 지금 다른 이들을 그들의 무단침입에 대해 용서하는 것은 네가 너 자신에 대해 너 자신에게 말하는 그 이야기를 변화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이들의 무단침입을 너의 마음으로부터 제거해라. 다른 아무도 너의 이야기의 작가가 아니다. 네가 그 작가이다! 내가 너에 대해 말하는 이야기는 네가 너 자신에게 말하는 그것과 아주 다르다.

누구를 너는 신뢰하느냐? 나의 말들을 너의 가슴 속에 간직해라. 다른 이들의 험담을 너의 머리로부터 쫓아내라. 이것이 용서의 의미이다. 불친절한 것에 대해 생각했음에 대해 너 자신을 용서해라. 끝내라Be done. 너는 보복이 필요 없다. 너에 대해 흐린 견해를 가졌을 수 있는 자들에 대한 너의 친절은 그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다. 이것은 “나의 사람들이 가게 해라”의 또 다른 각운동량spin이다. 나는 너에게 나의 사람들이 가게 하라고 요구한다ask.

어떤 파동을 너는 세상으로 보내기를 바라느냐? 좋게 소원하는 사람들well-wishers의 친구 속에 있어라. 거짓 증언을 어떻게 올바르게 다루는가의 본보기가 되어라.

그것을 단 한번이라도 되풀이하지 마라. 가장 특별하게는 너 자신의 비방을 영속시키는 것을 자제해라.

“사랑하는 이여, 나의 사람들이 가게 해라! 너 자신이 가게 해라.”

너는 되풀이 할 심한 감정들이 아니라, 주어야 할 좋은 소식들을 가지고 있다.

보물창고들로treasure troves 나와 함께 가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