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즐거운 휴일들! 신은 살아있고 잘 있다 – Heavenletter written December 14th - 12/25/2017

Happy Holidays! God Is Alive and Well

신께서 말씀하기를:

행복한 휴일을! 신은 살아있고 잘 있다.

나의 아이들이 의지의 힘Strength으로부터 강한 에고(자부심)를 분별한다는 것이 항상 쉽지만은 않다. 물론, 너는 강해지기를 원한다. 너는 의지가 약해지고 흔들리고 싶지 않다. 너는 나, 신이 너의 힘(정신력)Strength이라는 것을 이전에 들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나의 의지로 우주를 떠받친다. 너희가 선함Goodness으로 강하다는 것은 나의 의지이다. 힘은 오직 믿음 속에서만 강하지 않다. 믿음은 충분히 그다지 강하지 않다. 너는 무Nothing를 믿고 있는 것이 아니다. 믿음은 실제의(진정한) 것이다. 거기에 확실한 앎이 있을 때, 거기에 참으로 지식이 있다.

믿음은 진실해지는 것이다. 믿음은 신성한 지식이다. 네가 거짓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는 것은 결코 나의 바람이 아니다. 동시에, 믿음은 증명된, 입증된 수준에서 무언가가 아니다, 다시 말해서, 증명되기 위해 일렬로 늘어서거나 증명된 믿음의 의미에서 말이다. 아니다, 나는 너에게 너의 믿음을 증명하라고 말하고 있지 않다. 증명되어져야만 하는 믿음은 진실의 수준에 있지 않다.

사실적인 것은 믿음의 한 예로 적합하지 않다. 신념은 믿는 것보다 더 광범위하다. 너희는 신념이 유익하다고 믿을 수 있지만, 그것은 신념이 네가 시키는 대로 하는 것을 반드시 따라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대체로, 지구에 있는 모든 사람은 의심이 사라지고, 무지의 댐들이 활짝 열리며 자유가 주어지는 어떤 시간이 올 때까지 의심을 가지고 있는데, 가장 깊은 진실에 대한 믿음은 바로 매일 태양이 나오는 그 방식으로 유지된다.

모든 사람은 무엇이 밝은 진실인지를 안다. 태양과 같이, 밝은 진실은 너의 눈에서 빛이 난다. 그것은 화장하는 것과 같지 않으며 반짝이 장식을 칠하는 것과 같지 않다.

삶에는 아이섀도보다 더한 것이 있고 삶에는 빛의 대비보다 더한 것이 있다.

삶 그 자체는 거룩하고, 거룩한 신성한 삶이다. 불명예(창피)는 삶에 적용되는 것이 아니다. 세상은 불명예를 나타낼 수 있지만, 이것은 진실이 아니다. 그것은 불완전한 수준에서 상상된 진실이다. 그런 까닭에, 그것은 거짓이다. 불명예의 한 범주로 분류되는 삶으로 부여된 목적이 전혀 없다. 불명예는 삶의 표면으로 적용된 거짓말이다. 일절 나는 불명예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그러한 생각은 최고 허위이다. 불명예는 그것이 붉은 페인트라는 것 외에는 비난할 만한 눈가림에 더 가깝다. 진실로, 불명예의 개념은 전쟁용 페인트(위장용 크림)이다. 그것은 도형재(흑연 칠)이다. 그것은 훼손된 아름다움이다. 아름다움은 진실하다. 이것은 말해졌다. 지금 나는 그것을 말한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영구히 말한다.

모래가 탈색(희게)되었다. 태양은 어떤 영향을 미친다. 태양은 베푼다. 만약 네가 태양 아래에서 산다면, 너는 축복받는다. 나는 너에게 나의 손의 손바닥으로부터 빛을 베푼다. 너는 어떻게 사랑이 진실한지를 이해하기 시작하느냐? 너를 구조해 줄 죄(잘못)가 전혀 없다. 죄에 대한 생각(개념)은 좋지 않다. 햇빛은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을 통하여 흐르는 눈부신Bright 사랑이다. 태양의 그 빛이 너를 통해 방사한다는 것은 진실이다. 눈부신 빛보다 덜한 어떤 것도 진실보다 덜하다.

거룩함(신성)Holiness은 삶과 분리되어(별도로) 창조되지 않았다. 거룩함은 삶에서 부속물이 아니다. 그것(거룩함)이 생명이 탄생한 본질이다. 죄는 한 개념이고 삶의 본질(요소)stuff이 아니다, 절대 아니다. 어떤 강아지도 죄가 없다. 어떤 아기 사자도 죄를 나르지 않는다. 어떤 인간 아기도 죄를 나르지 않는다. 물론, 나는 과거를 뒤에 남겨둔 채 떠나도록 모든 이들을 격려한다는 것을 기억해라. 롯Lot의 아내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꿈꿀 꿈(희망)들이 있다. 보일 진실이 있다. 고대할 진실이 있다. 진실은 무구(순결)하고, 무구는 보이기로 되어 있다. 선한 모든 것은 진실하다. 창조의 진실을 보아라. 지구상에서 양심의 가책을 느낄 곳이 없다. 양심의 가책은 숭고하지 않다. 그 생각은 어디에서 비롯되었느냐?

진실이 너의 혈류를 통해 흐르게 해라, 그리고 세상으로 그 자신을 알리도록 너의 눈의 순결한 아름다움으로부터 흘러나가게 해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