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94 - 다가오는 놀람들! - 2/14/2019

Upcoming Surprise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지극히 사랑하는 이여, 사랑과 지혜의 탐구(구도)자Seeker여, 너의 가슴을 흐르고flowing 꽃피도록blossoming 유지해라, 사랑이 행복한 우주에 걸쳐 모든 것을 가루로 만들 때 네가 시키는 대로 꽃들의 달콤함의 에센스로 너의 가슴을 공기만큼 가볍게 유지해라.

어떤 가슴도 힘겨운 부담weight뿐만 아니라 어둠darkness도 나르지 못할 것이다. 모든 가슴들이 빛과 사랑으로 충만해질 것이다. 그래서 지금 시작이다this is it. 그것이 천국에서 공표(기록)된reported 대로 이것이 그 전체 이야기이다. 이것은 신의 전체 이야기이고, 너you와 깨달음의 경이로움을 향한 그 높은 영적 길에 있는 삶과 신의 전체 이야기이다. 이것은 삶의 흐름의 진정한 이야기이고, 제한reservation 없이 신이 너에게 준 것이다. 모든 것이 너를 위한 풍부한 항해로 완전히 준비되었다.

너 자신을 나의 입문(전수)자My Initiate로 고려해라. 너는 너에게 오고 있는 보상들rewards을 가지고 있다. 보상들은 요즈음 판촉sales pitch을 위해 너무 진부한earth-sodden 말word처럼 들린다. 이것은 내가 너에게 주는 장광설(떠벌리는 말)spiel이 아니다. 나는 너에게 진정한 계약testament을 준다. 나는 너를 위해 정해진ordained 것을 너에게 준다. 너는 궁핍하지in need 않다. 너는 천국으로부터 금전들pennies보다 훨씬 큰 것을, 천국으로부터 금전들보다 논쟁의 여지가 없는 더 큰 것을 받을 좋은 자리에 있는데 — 천국으로부터 경이들에 더 가까운, 천국으로부터 경건(경신)Godliness에 더 가까운, 네가 미소 짓거나 기쁨으로 우는 것을 멈출 수 없을 것인데 아주 풍부하게 사랑받은 너에게 내가 쏟아 붓기를 바라는 그 모든 것보다 오히려, 네가 지금까지 요청할 것보다 더 많은 선goodness을 받을 좋은 자리가 있다 – 그 경우가 무엇이 될 수 있든 말이다.

나의My 진실로Truly 사랑하는 이여, 너를 위한 위안solace보다 더 큰 것이 있다.

공채percents나 부채들liabilities에 대한 이야기들이 없다. 지금은 나의My 하나의One 어린이가 천국의 순수한 하사품들bounties을 받을 시간이다. 이것은 천국이 너의 생득권(타고난 권리)birthright으로서 도달하는 방법인데, 네가 신성한 행복의 약간soupcon을 갖기 전에 너의 달콤한 디저트(후식)들이 너를 위해 급히 적어 내려갔다. 너는 이제 막 꽃피기 시작하고 있다. 나는 너를 위해 신성한Divine 행복Happiness을 준비해왔다, — 네가 숙고했던contemplated 것보다 더 많이, 세상이 이제까지 꿈꾸기 시작했던 것보다 더 많이 말이다. 여기 그것이 오는데, 천국의 활강로Chute로 미끄러져 내려가면서 말이다. 그것은 네가 천국으로 오를 때 너의 무릎lap에 내려 앉는다.

너는 신이 너를 위해 무엇을 공들여 가공했는지hath wrought를 알기 시작할 것이다.

너의 가장 행복한 순간들을 생각해봐라, 너는 그러한 사랑의 풍부함으로 너를 위해 모퉁이를 돌아오는(아주 가까이 있는) 것의 단지 1%보다 적은 것을 알 것이다.

사랑하는 이여, 우리는 이제 막 시작하고 있다. 너의 결산(심판)일day of reckoning이 이제 막 시작되고 있다. 나는 항상 이것을 알았다. 너는 이제 막 알기 시작하고 있다. 그리고 너는 정말로 아직 무언가를 알지 못한다. 너는 단지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는 사랑의 산사태(압도적 승리)landslide를 생각하고 있을 뿐이다.

네가 무엇을 꿈꾸었든지 간에, 너는 단지 그 통barrel의 바닥에 있을 뿐이다. 너는 이제 막 시작하고beginning 있다. 너는 아직 출발하(떠나)지started 못했다. 너는 단지 그 출발선starting line을 엿보고 있다peeking.

모든 아름다움과 네가 이제까지 알아왔던 모든 아름다움을 넘어beyond, 이것 보다 더 많은 것이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다. 너의 입mouth이 아주 이 처럼 넓게 미소 지은 적이 없었다. 이것은 실로 네가 대양의 포효 소리roar를 들었던, 너의 발이 그 바닷물에 닿았던 최초의 시간에 관한 것이다.

결코 다시는 너의 가슴이 정말로 가라앉지sink 않을 것이다. 우리가 기쁨에 대해 눈물을 흘리는 것을 말하지 않는 한, 결코 다시는 네가 눈물을 흘리는weep 것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할 것이다.

이 위대한 기념행사celebration가 너를 위해 시작하고beginning 있다. 네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행복Happiness이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다. 주목해라Take note.

무엇이 숭고함sublime보다 더 높은 것인가? 무엇이 가장 높은 산보다 더 높은가? 무엇이 가장 깊은 대양만큼 깊은가? 무엇이 가장 달콤한sweetest 꿀honey만큼 달콤한가? 너는 전에 달콤한 놀람들surprises을 보았다. 너의 다음 놀람들이 있기까지 기다려라. 제자리Get ready, 준비get set, 출발go — 여전히 더 큰 것이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기 때문에. 여기 그것들이 온다Here they come!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