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93 - 길가에 남기고 떠난 친구들 – 2/13/2019

Friends Left by the Waysid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상당히 오래전 해들로부터 너의 또 다른 옛날 친구를 생각한다. 너의 마음은 다시 한 번 이 친구에게 이야기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너는 이 오래 전 친구가 여전히 살아있는지 알 방법이 없다.

너희는 여자 친구들이었고, 그것이 전부였다. 너는 그녀가 우연히도 여전히 살아있다면 오래 전부터 네가 오랫동안 보지 못한 이 친구에게 어떻게 도달해야 할지를 알지 못한다. 그녀는 뉴욕에 살았는가, 뉴저지 주 - 어디에?

그녀의 첫 이름은 분명히 헬렌Helen이었다. 너는 그녀의 마지막 이름을 되살아나게 가져올 수 없다. 그녀는 너에게 중요했다. 그녀의 버림받은forlorn 얼굴이 너의 가슴 속을 찌른다.

그녀의 눈은 갈색 눈동자의 암사슴 눈이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꿈꾸는 듯한 눈이었다. 그녀의 눈을 대답들을 찾는다. 그녀의 눈은 너의 가슴을 꿰뚫는다.

너는 몇 년과 상당한 거리로 인해 한 친구보다 훨씬 더 많은 이들을 버렸다.

만약 헬렌이 오늘날 살아있을 수 있다면, 너는 그녀의 위치를 알아낼 수 있는데, 너는 그럴 것인가? 너는 전화를 걸 것인가? 너는 이메일을 시작하고, 중간에서 그것을 끝맺지 않은 채 남겨두고, 그것을 결코 보내지 않을 것인가?

후회Regret는 네가 갈 수 있는 한 멀리 가는 듯 보인다. 너는 지속해야 할 너무나 많은 일상생활을 가지고 있다. 너는 그녀의 이름이 헬렌이라는 것을 상당히 확신한다. 그녀의 마지막 이름을 단지 네가 생각할 수만 있다면, 그녀에게 완벽하게 맞을 텐데. 그녀의 마지막 이름이 B나 D로 시작하던가?

너는 네가 어디서 그녀를 알았는지 기억하지 못한다. 그녀는 말랐고, 어쩌면 가는 연보라색 혈관들을 가진 빼빼 마른 친구였을 것이다. 그녀의 마지막 이름이 뭐더라? 헬렌 뭐였지? 요점은 네가 결코 그녀를 두고 떠나지 말았어야 하는데, 너는 떠났다. 너는 네가 그런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얼마나 여전히 더 많은 다정한 이들을 너는 길가에 남기고 떠났는가? 그녀는 심지어 너에 대한 한 생각조차 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리고 네가 어쨌든 연락했던 사람들은? 만약 네가 살펴봤다면, 너는 네가 그들에게 그다지 가깝게 느끼지 않았을 수 있음을 주목할 수 있다. 그들은 단지 거기 있었고, 아니면 그들이 너를 따라잡을 것을 확실히 한 것이었느냐?

여기 헬렌이 있다: 그녀는 한때 너에게 물었는데, 왜 남자들이 그녀에게 어떤 관심도 갖는 듯이 보이지 않느냐고. 그녀는 결코 그녀에게 데이트를 요청한 누군가를 갖지 못했다.

내가 어떤 횡설수설gibberish을 그녀에게 주었는지를 누가 알까? 그 당시를 되돌아보면서, 나는 정말로 더 큰 그림에 대한 어떤 생각을 가졌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확신할 수 있는 것은 그녀의 가슴이 받을 그것에 모든 관심의 가치가 없었다는 것이다.

“지금 나는 그 대답이 헬렌이 가슴bosom이 크지 않았고, 또한 그녀가 그녀의 아름다운 갈색 눈을 이성과 사귀는데flirt with 사용하는 방법을 알지 못했던 것이라고 믿습니다.

“신이여, 헬렌은 왕에 적합한 눈부신 생각이 깊은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를 얻을 어떤 남자도 행운의 왕관을 썼을 것입니다.

“이제 나는 헬렌에게 어떻게 대답하는지를 더 잘 알 것 같습니다.

“헬렌, 다정한 천사여angel,” “당신은 단지 올바른 사람을 만나지 못했을 뿐이야. 그곳에 당신을 위해 아주 특별한 누군가가 있어요”라고 나는 지금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다른 모든 사람과 비슷하지 않아요. 당신은 왕을 위해 꼭 맞는 한 보석이어요, 그보다 덜하지 않아요. 그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남자가 될 거야.”라고 나는 지금 말할 수 있습니다.

“헬렌, 당신을 받을 자격이 있는 훌륭한 남자가 지금쯤 당신의 발을 사로잡았기를. 당신이 또한 다른 모든 이와 닮지 않고 당신과 닮은 많은 진기한 아이들을 갖기를. 당신을 얻은 그 남자는 – 그는 역시 이 세상에서 지극히 평범한run-of-the-mill 사람일 수는 없을 거야.

“헬렌, 당신은 대부분의 우리들보다 더 많이 차분했지subdued. 당신은 일반적으로 세상이 자주 보이는 식으로 삶과 남자들에 대해 킥킥거리고 웃지 않았어.

“많은 여성들이 진실이 알려졌다면 당신처럼 단지 분별있고sensible 진지할serious 수 있을 텐데.

“슬픔에 처한 많은 여성들이 그들의 진정한 자신들selves을 먼지 속에 남기고 떠난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