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91 - 거룩한 모든 것으로 – 2/11/2019

To All that is Holy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매일의 삶의 면에서, 너는 현재 속에in the present 있다. 나는 의문하는데, 현재가 하나의one 순간과 다른 순간 사이를 의미하는가? 말하자면: 현재는 어디에 존재하는가exist?

나에게 거주하는 과거가 없음이 분명하다. 결국 시간은 없다. 시간은 단지 일시(순간)적transient이 될 수 있을 뿐이다. 무한Infinity과 영원Eternity이 분리된 공간에서 비틀거리며 걸을staggered 수 있는 방법이 없다. 전체(완전)Wholeness는 전체(완전)이다.

무한은 네가 그 위에서 잠드는sleep 베개보다 더 많은 것이다. 그래, 무한은 위안comfort이지만, 무한은 위안보다 더 많은 것에 이른다amounts to. 그것은 네가 사물의 근저(핵심)heart에 도달하기를 원하는 삶에 관하여 무엇인가? 그것은 그것이 흡수되기를absorbed 원하는 삶에 관하여 정확히 무엇인가? 아니면 격식을 차리거나ceremoniously 명확하게definitively 삶에 관하여 알기를 원하는 자가 바로 너인가?

만약 삶이 알려지기를 원한다면, 격식을 차리고 명확하게 그 자신을 알기를 원하는 삶에 관하여 무엇이 거기 있는가? 그것은 결국 무엇으로 귀결(요약)되는가? 너는 샛길들by-ways로 여행하기를 좋아한다. 네가 어쨌든 무언가를 안다는 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가? 너는 무엇을 알고 있는가? 네가 그것을 어쨌든 알고 있다는 이것이 정말로 그것을 알고 있음을 의미하는가?

그것은 한 퍼즐이고, 그리고 너는 큰 목소리로 분명하게 “유레카(알았다)EUREKA!”를 외치고 싶어 한다. 너는 네가 빛을 보는 그 순간을 좋아한다.

하나의 층layer에서, 또한 알 수가 없는unknowable 것 같다. 너는 알 수 없는 것과 알 수 있는 것에 대해 어떤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너는 그것을 너의 어깨 위로 잘 나를 수 없거나, 그것을 너의 벽에 잘 꾸밀 수 없다.

그때 네가 파악하기를 좋아할 너 앞에 서있는 이해의 다음 군인next soldier of understanding은 무엇인가? 그가 도착한다. 도착하는 것이 존재하는 것 같고 소모되기를 원하는 것 같다. 그 자체로, 이해하려는 욕구desire는 먹으려는 갈망craving과 같다. 너는 이 식욕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완전히 달랠 수 있는 듯이 보이지 않는다. 나는 너 앞에 와서, 격식을 갖춰 완벽하게 옷을 잘 차려입고, 너에게 경례하는 군인처럼 이 깨달음을 말한다, 그리고 나는 그 굶주림이 그것의 만족보다 더 많이 그것의 식욕appetite을 즐길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너의 질문으로 대답을 실제로 받는 것보다 신비를 해결하는 것을 더 많이 추구하는데 더 야성적이 될 수도 있다. 그 질문에 대한 감질나는 것tantalization은 아마도 네가 원하는 대답을 받는 실제 순간보다 어쩌면 더 많이 너를 자극할stir 수 있다. 물론, 둘 다가 너 앞에 나타난다. 너는 네가 대답을 갖기를 사랑하는 것보다 더 많이 감질나게 됨을 더 많이 사랑할 수 있다. 너는 대답을 바라지만, 너는 너의 욕구가 더 많이 엮이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셰헤라자드Scheherazade의 힘과 천일야화를 설명할 수도 있을 것이다.

자, 봐라, 지구상의 삶은 어쨌든 꿈들로 만들어지는데, 다음 것(삶)은 또 다른 것 이후에 보다 강력하게 구성된 꿈이다. 결국, 삶은 단지 한 꿈이다. 삶은 꿈들에 의해 연료를 받는다. 너는 하나 후에 다른 하나로 꿈들에 의해 부추겨진다egged. 즐겁고, 유쾌하게, 삶은 하나의 꿈에 지나지 않으며, 사랑하는 이여, 너는 깨달음 위로 가볍게 떠 있는 하나의 꿈꾸는 자이고, 너의 뒤와 앞에 있는 깨어남의 전부를, 그 모든 것을 강조하는 깨어남을, 너희 모든 이들 앞에 있는 그 깨달음을, 그것이 너에게 깨어날 때 아름다운 모든 지식의 그 근원Source을 꿈꾸는 자이다.

깨어남Waking up은 그것에 대한 너의 꿈보다 더 크다greater. 오! 꿈을 넘어 존재하는 그 현실로 깨어남이여. 오! 달과 별들과 거룩한 모든 것으로 멀리 날아가는 하나의 그 하나the One of One로서 너의 마음을 사로잡는 그 깨달음이여.

거룩함Holiness은 거룩한 모든 것이다. 너는 거룩한 모든 것이다. 너는 지나치게 자신만만한 신참Johnny-come-lately이 아니다. 너는 항상 나와 함께 바로 여기 있었다. 우리는 영원히eternally 하나로서 함께 정상에 있었다. 우리는 영원히 같은 열쇠key 위에 있었고, 그래, 하나됨의 아주 많은 보증금surety이 바로 길모퉁이를 돈 곳(목전)에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