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90 - 나와 함께 달로 날아가자! – 2/10/2019

Fly with Me to the Moon!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세상으로(아주) 기뻐해라. 너에게 기쁨이 있어라. 태양이 빛나게 만들어라. 너 자신에게 평화를 주어라. 평화 외에 네가 줄 다른 무엇이 없다. 사랑과 평화, 평화와 사랑, 기쁨과 사랑, 올라가는 사랑과 빛을 제외한 다른 무엇이 거기 있느냐? 이것이 전체 이야기이다.

지금까지, 매일의 삶으로 고요함(평온)serenity의 보조pace를 추가해라. 고요함이 너에게 너무나 행복하게blissy 들리느냐? 그럼 행복해라be blissy, 너는 무엇을 신경 쓰느냐?

너는 확실히 전쟁war과 전투battle, 노고toil과 걱정trouble, 좌절frustration과 더 많은more 좌절, 긴장tension과 고통suffering을 강조하기를underscore 원하지 않는다. 어떤 핑계로 너는 그럭저럭 살아가는데 만족할 것인가? 너는 신의 어린이다. 너는 무언가의 가치가 있다. 삶은 네가 시간을 질질 끌고, 말하자면, 거쳐지나가고, 교묘히 모면하도록 단지 여기 있지 않다. 너를 위한 더 많은 것이 있어야만 한다. 너는 단지 네가 간신히 도망쳤다고 말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받을 자격이 있다.

네가 광대한 규모로 아동기의 실망들을 거듭 다시 회상하는relive 것이 사실이냐? 만약 처음에 네가 성공하지 못한다면, 시도하고, 다시 시도해봐라. 만약 삶이 전혀 달콤하지sweet 않다면, 너는 계속 너의 머리를 같은 벽돌담에 부딪쳐야만 하느냐? 또한 솔직히 너는 전혀 새로운 슬픔을 원하지 않는다. 또한 너는 삶에서 놓치기miss out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반복들repeats을 원하지 않으며, 너는 예행연습dry run을 원하지도 않는다.

가끔 너는 네가 삶이 실제로for real 시작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느낀다.

너는 또 다른 행성으로 날아가기를 원할 수 있다. 다른 소파에서 편히 기대어라. 너 자신에게 물을 주어라Hydrate. 실제로 미소 지어라. 행복한 생각을 생각해라. 녹색 풀(잔디) 위에서 굴러라. 꿈dream이나 맨드레이크mandrake(식물) 뿌리를 잡아라. 너의 손바닥에 키스해라Kiss.

얼어붙는freezing 날에 심지어 너의 마음속에서 해변으로 가라, 그 세부들이 모두 그만큼 문제될 필요가 없다. 삶은 네가 더 좋아하는 날씨나 다른 무엇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얼마나 열렬히 너는 복권에 당천되기를 기다릴 수 있는가. 많은 나의 어린이들이 복권에 당첨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네가 너의 모든 가슴의 바람대로 당첨되기를, 그러나 너의 삶은 정의상(당연히)by definition 위대하게 되어야만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간과되고 네가 승리를 거두지 않는 한 어떤 종류의 강등(좌천)이 너를 기다리느냐?

너의 가슴이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너의 선 위에 내려앉게 해라. 너는 모든 좋은 것들에 침을 흘리고drooling 있는데, 마치 네가 “유레카Eureka, 내가 이겼다!”의 외침을 위해 모든 의존을 하고 있는 듯이 말이다.

지금의 너인 대로 네가 축복받았음을 염두에 두어라. 이것이 새로운 아이디어이냐? 오늘 꽃 냄새를 맡고sniff, 어쨌든 행복해져라. 오늘이 지구상의 가장 화창한 날이 되어야 할 필요가 없다. 오늘은 단지 똑같은 좋은 날이 될 수 있다. 너 자신을 축복해라. 오늘 네가 무엇을 할지를 누가 결정하느냐?

봐라, 나는 모든 날이 한 조각의 케이크가 되어야만 한다고 요구하지 않는다. 나는 그 점수score를 안다. 어떤 날들은 다른 날들보다 압도적으로by a landslide 더 좋게 나온다.

너의 실망들보다는 너의 축복들blessings을 세어라Count. 실망들 속에서 좋은 것도 있다. 자유freedom가 있다! 이제 너는 내일 궁극적ultimate 행복을 위해 두 번째 기회를 가지고 있다. 어쨌든, 5억 달러의 복권 당첨보다 더 큰 행복이 있다. 나를 믿어라, 너는 정말로 삶을 뛰어넘을 필요가 없다. 삶을 맞이해라Greet life.

사랑하는 이여, 삶에서의 너의 목적은 도피의 기술자가 되는 것이 아니다. 너는 삶을 빠져 나갈 필요가 없다. 너는 삶이 단순히 살아서 나오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되기를 원한다. 삶은 어떤 면으로 보면 감동thrill보다 더 많은 것에 이른다amounts to. 삶을 환영해라Welcome life.

삶은 네가 대비해야brace 할 무엇이 아니다. 삶은 네가 묵묵히 받아들여야 할 무엇이 아니다. 사랑하는 이여, 앞으로 나가서, 삶과 악수를 해라. 자, 한번 해봐라Go for it! 우리는 이것에서 함께 있다. 나와 함께 달로 날아가자!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