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86 - 지금부터 단순하게 머물러라 – 2/6/2019

Stay Simple from Now On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우리는 동시에 이루어진다(같은 의견이다)in sync. 모든 너의 허튼소리들shenanigans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같은 페이지 위에 있다. 우리는 같은 심장 박동heartbeat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하나One로서, 하나의One 부인할 수 없는undeniable 하나One로서 사랑한다. 우리가 하나가 아니라면unless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가 하나보다 더 적다면, 우리는 여기서 무엇을 하고 있는가? 우리는 하나보다 더 적지 않다. 그야말로(자그마치)no less than 하나가 있다. 나는 우리의 하나됨을 단언한다affirm. 나는 지미니 크리켓(귀뚜라미)Jiminy Cricket이 아니다. 나는 하나One의 그the 하나One인, 하나됨이다. 또한 너도 하나One의 그 하나One보다 더 적지 않다. 둘은 존재하지 않는다.

우리는 똑같은 유산heritage을 나눈다share. 순진해져라Be innocent. 이것으로 더할 의심suspicion이 없다. 순진해져라. 순진해지는 것은 쉬워짐을 의미한다. 오라, 너는 ‘너의 이름이 거룩해지다Hallow-ed be thy name’가 무엇을 의미한다고 생각하느냐?

너는 한 판박이carbon copy가 아니다. 너는 한 복사copy가 아니다. 너는 맨 앞forefront에 있다. 너는 항상 나를 발견할find 수 있다. 너는 나를 추적할hunt 필요가 없다. 그것은 정확히 내가 너의 얼굴 위의 코처럼 분명한plain 것이 아니다. 그것은 전혀 그것과 같지 않다. 나인 모든 것이, 너이다All I Am, you are. 너는 그 요점을 파악하느냐get the gist, 나 자신MySelf임을?

너는 단지 네가 나를 필요로 한다고 상상할 수 있을 뿐이다. 나는 너로부터 분리할 수 없는데inseparable, 네가 나로부터 분리할 수 없는 것만큼 말이다. 그 하나the One 사이에 솔기seam가 없는데, 네가 아무리 하나됨Oneness을 한데 붙일 수 있다 해도 말이다. 너는 우리를 떨어지게 끌어당길 수 없다. 너는 하나됨을 찾을 수 있다. 너는 진실로in Truth 그렇게 말할 수 있다. 이것이 그 원래의 진실Original Truth이고, ‘너의 이름이 거룩해진다hallow-ed be Thy Name’이다. 확실히, 나는 10개의 손가락과 10개의 발가락의 면에서 말하지 않는다 — 아무것도 전혀 그것과 같지 않다. 하나됨은 심장과 영혼보다 적은 것에 속하지 않는다. 이것은 내가 말하는 존재Being이고, 내가 말하는 하나됨으로서 너이다.

너는 왜 내가 이것을 계속 되풀이(장황하게) 말하는지를 의문할 수도 있다. 헤이, 이것은 순수하고 단순한 금박을 입힌 초대장이다. 나, 신이 너에게 무언가를 가리킬(지적할)point out 때, 나를 들어라. 나는 말하지만, 나는 단지 나 자신이 말하는 것을 듣기 위해 말하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진실(약속된 것)straight goods을 준다. 너는 항상 나와 함께 하나였고, 아니, 심지어 콩꼬투리pod 속의 두 개의 완두콩peas도 아니다. 우리는, 한 단계 위인a Cut Above, 하나됨이다. 내가 “서명되었고signed, 봉인되었으며sealed 배달되었다delivered”고 이미 말하지 않았느냐? 자기-서명되었고Self-signed, 자기-봉인되었으며Self-sealed, 개인적으로 신이 배달했다Personally-God-delivered. 하나됨은 위대함Greatness이다. 하나됨은 위대하다Great.

너는, 어떤 식으로든, 더 적지 않다. 문자 그대로literally 나를 받아들여라Take Me. 이것을 너의 머리head를 통해 얻어라. 너는 나인I AM 것보다 더 적을 수 없다. 너는 단지 나와 동등할 수 있을 뿐이다. 너는 나인 만큼이다You are as I AM. 너는 나의 잠재력potential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너는 나와 함께 정상에 있다You are at the summit with Me.

물론, 달릴 경주race가 없다. 분명(솔직)하고plain 단순하게simple 나는 있다. 분명하고 단순하게 너는 있다. 하나됨이 있다. 너는 어쩌면 내가 설화tale를 장황하게 이야기를 하고 있지 않다spinning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나는 너를 현혹시킬hoodwink 욕구desire가 없다.

나는 고요속에 앉아서, 내가 너를 만들었던 때처럼 너를 사랑하는데 완벽하게 행복할 것이다. 결코 나는 생각을 느닷없이 바꾸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를 좋아한다. 너는 나의 높은high 점point이다. 나는 결코 내가 “여기 신인 나 자신이 너를 만나고 싶어Fancy meeting You Myself God here”라고 말하면서 가까이 가지 않는다.

너는 나의 가슴Heart과 나의 영혼Soul 속에서 창조되었다. 내가 창조하는 모든 것은 웅장하다magnificent. 내가 창조하는 모든 것은 그 절정Culmination이다. 내가 창조했던 모든 것은 최고Supreme이다. 오직 지구상에서만 한 절정culmination이 있다. 음악을 만드는 한 신God은 단지 음악을 만들 수 있고, 내가 음악보다 약간 더 적은 것을 창조하지 않는다고 우리는 말할 수 있다.

나는 천체들spheres의 음악에 못지않게 창조한다. 소중한dearly 사랑하는 이여, 나는 거짓false 예언자prophet가 아니다. 네가 무엇을 생각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 나는 오류들errors을 만들지 않는다. 네가 결정할 때를 제외하면, 오류들이 없다. 네가 볼 수도 있는 것을 넘어 모든 것에 한 해결책answer이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