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85 - 하나됨은 영광의 극치이다 – 2/5/2019

Oneness is the Height of Glory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이야기(지껄임)talk는 삶의 큰 부분이다. “그것은 모두 이야기이다It’s all talk”라는 표현조차 있다. 그것은 이야기는 값이 싸다는 것을 의미하는 말이다. 말은 항상 행동으로 뒷받침되지 않는다. 가끔 나는 네가 심지어 행동에서 너 자신을 지탱할 수 없음을 본다. 그것은 좋다. 그 아이디어를 끝까지 따라가라. 너는 정말로 너의 말이 불명예disrepute로 땅에 떨어지는 포도처럼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너는 너 자신을 믿기를 원하며, 너는 다른 이들이 너를 믿기를 원한다.

물론, 나는 삶이 가끔 너에게 너무나 많은 것이 되고, 네가 너의 머리를 이불 밑으로 넣기를 원함을 이해한다. 나는 너에게 내가 그 느낌을 알고 있다고 말하지 않을 것인데, 내가 모르기 때문이다. 나는 삶이 어떻게 너를 강타할 수 있는지를 항상 파악하지 못한다.

사랑하는 이여, 그것(삶)이 나와 어떤가는 내가 삶을 포옹하는 매 순간 기쁨을 터뜨린다는 것이다. 나는 정확히 재주넘기somersault를 하지 못하지만, 그것은 삶이 어떤가를 나에게 묘사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너는 네가 세상과 아주 하나로One 느끼는 그러한 순간들을 안다. 너는 수영을 하고 있다, 그래서 너는 그 물이다you ARE the water. 너는 그 기쁨이다. 너임을 사랑해라Love you are.

나는 아무리 점점 더 많이 계속 줄지라도, 여전히 너는 나인 그 기쁨과 덜 섞이고(조화되고)blended, 동시에, 너 자신에 대한 앎을 덜 갖고, 너는 나에게 초점을 덜 준다.

너는 기쁨으로 더 많이 결합되는데, 그것은 네가 나의 더 많은 것을, 나의 훨씬 더 많은 것을 포용했다고 말하는 것과 같고, 그것이 나에게 덜 집중하게 되는 것으로, 나에 대한 너의 앎에 덜 집중할 필요성으로 보인다. 그것은 내가 더 쉽게 – 후크(고리), 라인(줄), 봉돌sinker처럼 - 너의 일부인 것과 같다!

그것은 다음과 더 같다: ‘자, 네가 나의 일부가 되는 것은 새롭지 않다.’ 너는 지금 나에게 점점 더 익숙해지고 있다. 그것은 어떤 대우treat이지만, 너는 이 대우로 더욱 익숙해진다. 너는 그것을 사랑하지만, 너는 현혹되지 않는다. 너는 네가 항상 있었던 대로 있다. 너는 너 자신을 표명할 필요가 없다. 나는 하나의 추가물add-on이 아니다. 나는 친숙하다.

태양이 나오고, 네가 선탠을 하고 있을getting a tan 때와 같이, 너는 이것을 거듭 다시 숙고할 필요가 없다: “와우, 내가 황갈색을 얻고 있어!” 그것은 완벽하게 자연적인 황갈색이다. 네가 선탠을 하고 있기 때문에 너는 달로 뛰어가지 않는다.

우리는 아마도 그것이 달로 달리는 것 같다고 말할 수 있을지도 모르는데, 네가 항상 달에 앉아있는 것을 제외한다면 말인데, 따라서 다른 어디에 네가 있을 수 있는가?

그것은 상위자신Self 모험Adventure이다. 너는 잠들지 않는다. 너는 앉아있을 필요도, 주의를 기울일 필요도 없다. 그것은 어쩌면 ‘보이지 않으면 마음에도 없다’는 것과 같을지도 모른다. 우리는 하나의One 마음Mind에 속한다(뜻이 통한다), 그래, 이것은 내가 의미하는 것으로 더 가까이 간다. 너는 엿보지peeking 않고도 높은 곳으로부터 더 많이 본다.

나의 사랑아My Love, 환영한다Welcome. 너는 나의 가슴 속에서 안전하고safe 정상적이다sound, 그것은 모든 것이 말해지고 이루어졌을 때이고, 장소이었는데, 너는 영구히 있었다. 그런데, 왜 네가 아니냐? 왜 다른 누군가이고 네가 아니냐?

너는 시대에 뒤지지passe 않다. 너는 정확히 네가 항상 있었던 곳에 있다. 한동안 거기서, 너는 잊었을forgotten 수도 있고, 나의 가슴 밖에서 비틀거렸을stumbled 수도 있었던 것으로 보이지만, 동시에, 그것이 바보스럽다고 말하는 것같이 보인다.

나는 그 이미지에 웃는다. 하지만 다른 무엇을 신이 할 것인가? 심지어 신도 이따금 한바탕 좋은 웃음을 가져야만 한다. 사랑하는 이여, 내가 어떻게 웃음을 참을 수 있는가?

만약 네가 멈출 수 없다면 어떻게 되는가? 그럼 나와 같이 되어라Be like Me, 너는 그렇게 되고 싶지 않느냐? 염려로부터 자유로워라Worry-free. 책임 추궁을 하지 마라. 그저 자유롭고 가슴으로 행복해라heart-happy.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