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84 - 그 모든 변장들로의 삶 – 2/4/2019

Life in All Its Guise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무엇보다도 네가 바라는 어떤 능력capacity으로든 나에게 오너라. 다른 무엇을 너는 할 수 있느냐? 기억해라, 자유 의지Free Will로 부르는 활짝 꽃 핀full-blooming 능력이 있다. 너의 자유 의지 말이다. 너의 것이다. 그러한 자유liberty에 대해 생각해봐라.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자유의 하나이다. 확실히 나는 단지 나 자신만을 철철 넘치도록 채우지 않는다. 나는 모든 이가 철철 넘치도록 채워지기를 원한다. 내가 어떻게 그렇게 하지 않을 수 있는가?

또한 나는 다른 누구보다 나 자신을 위해 적게 예언하지 않는다. 가장 확실히, 나는 나 자신을 저지하지hold back 않는다. 여관의 방은 틀림없이 나를 위한 방을 포함한다. 어쨌든, 말하자면, 우리들, 너와 나는 같은 지구상에서 같은 방을 나눈다share.

나는 오늘을 이따금 있는 보너스 날로 보지 않는다. 매일이 블록버스터(막대한 흥행 수입을 올린 영화) 세일이다! 나는 재고 세일을 위해, 혹은 그와 같은 것을 위해 물건들을 저장하지 않는다.

나는 아름다움을 사랑하며, 나는 아름다움이 나눠지는share 것을 사랑한다. 무엇이 모든 이들과 더 나은 방법인가? 모든 것을 나누자. 이것이 어쨌든 진실이 아닌가? 이것이 우리가 하고 있는 것 아닌가? 우리는 아름다움을 모두 나눈다.

많은 것이 무지개 너머에 놓여 있다. 그리고 더 많은 것이 또한 이런저런 고통을 넘어 놓여 있다. 세상에서의 삶은 정도의 문제에 대한 것처럼 보인다. 삶은 때에 따라 이만큼, 혹은 저만큼 갈 수 있고, 따라서 지구상의 삶은 상대적인 것으로 확인된다. 다음에 이것으로, 다음에 저것으로, 다른 무언가로 관련있다relate. 자기-표현self-expression은 너에게 아주 많이 중요하다.

너는 이것이 또한 그것처럼 멋지지 않음을 어떻게 아느냐? 현 상황에서, 삶이 이런저런 방식으로(어떻게든) 개선되어야 한다는 생각은 무엇인가?

만약 파라다이스가 존재한다면, 너는 여기 그것 안에서 바로 지금 살 수 있기를 원한다. 물론 이것은 성가신pesky 질문들과 소동들disturbances을 가져온다.

너는 이상ideal을 좋아하지만, 상대적 세상에서는 어떻게 완벽함을 위한 여지가 있을 수 있는가, 혹은 모든 일이 완벽해져야만 하는가, 아니면 네가 생각하고 싶은 것이 완벽해야만 하는가? 너의 관점에서는, 자연히 너는 모든 것이 완벽해지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왜 아니냐? 만약 완벽하다는 말이 존재한다면, 왜 너는 금지된 것이 없어도 네가 좋아하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느냐?

동시에, 너의 본성의 일부는 삶이 항상 천하게 치장되어prettified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어떤 도전들을 원한다. 말하자면, 너는 모든 것이 항상 건전하게 보이기sanitized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단지 삶의 일부만을 수용하고accommodate, 신이 만든 모든 것을 수용하지 않느냐? 삶의 가치가 무엇이냐? 만약 겨울에 너의 코가 차갑지 않다면, 그것이 한 상실(손실)loss이 될까?

삶이 단지 삶이 될 수는 없는가? 모든 이가 삶보다 더 강해져야만 하는가? 너는 지나친 낙천가Pollyanna가 되기를 열망하지 않는다.

또한 너는 모두 잘못이 아니며, 또한 너는 완벽하게 정확하지도 않다. 삶은 이런 저런 식으로 정확히 조직되지structure 않는다. 그렇다면, 너는 삶이 너의 아이디어가 되기로 되어 있다는 아이디어를 덧붙여 마무리 짓는 것인가!

그래, 왜 아니겠는가? 왜 삶이 네가 원하는 어떤 방식이 아니냐? 왜 삶과 포도들의 너의 고르기가 아니냐? 외부에서 삶은 충분히 많이 변한다.

왜 덩굴 위의 삶이 그것이 되고 싶어 하는 것처럼 더 많이 되지 않느냐? 너의 것인 이 삶이 너의 전기(일대기)biography가 아니냐? 네가 아니라면 누가 너의 이야기를 말하기로 되어 있느냐? 만약 이 삶이 너의 것이라면, 그럼, 그때, 그것은 아주(엄청나게)jolly 너의 것이 되어야만 한다.

만약 그것이 너의 놀람이라면, 좋아, 그때 역시 놀라게 되어라, 그러나 최종적인 발언권을 갖는 것은 너의 이야기이다. 그래, 너는 특권을 위한 열망yen을 갖는다.

자, 그럼, 운명에 대해선 어떤가? 어떤 변장 하에 운명이 될 것인가?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