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83 - 벙어리장갑과 같이 – 2/3/2019

Like Mitten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가끔 너는 네가 세상에서 간과되었다고, 혹은 어쩌면, 적어도 가장 적은 호의를 받는 사람들 중 한 사람이 되었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실로, 가끔 세상이 너를 거의 무시하는 듯 혹은 너를 주목하지notices 않는 듯 혹은 너를 많이 주목하지 않는 듯이 보인다. 만약 이것이 너의 상황이라면, 너는 이것을 넘어가(극복해)get beyond야만 한다. 모든 이가 주목하기notice 위해 혹은 어떤 종류의 주목을 받기receive notice 위해 서두르고 있는 중rushing이다.

세상에 있는 모든 이가 미소smile를 받을 만하다merit. 모든 이가 그들이 받을 가치가 있는 정도로 관심attention을 받지 못하는 것이 진실이다. 나의 지식knowledge의 최선으로, 나는 무엇보다도 너를 보살피는attends 자(하나)One인데, 비록 네가 좋아할 만큼 충분한 배려care로 너에게 응답한다고 네가 느낄 수 없다 해도 말이다. 네가 나를 더 잘 들을listen to Me 수 있는지를 봐라See. 너의 심장박동으로 더 가까이 나를 느끼기 위해 너의 손을 너의 심장 위에 대어봐라. 나는 가까움 중 가까움이다the close of the close.

우리는 사랑 받지 못한다unloved는 너의 감정을 고치기를fix 원한다. 사랑받지 못함은 - 너무나 무관한데extraneous - 네가 느끼기에 좋은 방법이 아니다. 아니, 결코, 너는 무관하지 않다. 너는 신God과 너의 법정court 안에 모든 이들을 가질 운명이다.

비록 네가 혼자 살고 있고 표면 위에 아무도 가까이 있지 않더라고, 그때 네가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응답해라respond 그리고 모든 가슴을 고양시켜라lift. 모두가 하나임all are One을 명심해라bear in mind. 이런 식으로 너는 거리감sense of distance을 모조리altogether 제거할 것이다.

아무도 홀(집회장)hall 밖에 방치되어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하나됨Oneness의 상실감sense of loss을 갖지 않을 것이다. 부디, 갖지 않기를. 나는 아무도 버려진다left out거나 지구상에서 모든 가슴들로 가깝게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진창(진흙)muddy 감각을 갖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요청하기에 너무나 많은 것이 아니다. 이것은 최소 한도minimum이다. 사랑은 입찰에 넣어야put in a bid for 할 무엇이 아니다.

가끔, 크리스마스철 즈음에, 너는 정말로 크리스마스 정신(분위기)Christmas spirit 속에 흠뻑 젖는다soak. 너는 그것을 공기 속에서 느낀다. 아니면 너는 특별히 쓸쓸함을 느낄 수도 있다.

모든 이가 세상을 축복하는 하나됨의 이 감각을 실생활로 실현하기를live. 나는 네가 축복을 받았다you are blessed는 것을 사실에 입각하여factually 너에게 말한다. 너는 네가 믿는 것보다 더 많이 사랑받았다. 요점은: 사랑을 고려하고, 너의 가슴이 동경할 모든 이들을 축복하라는 것이다. 너 자신을 다른 이들을 축복하는데 바쁘게 만들어라(활발해져라). 네가 축복받기를 좋아하듯이, 다른 이들을 축복하려고 해라. 아무도, 이 세상의 아무도 흠모(찬미)되지adored 않는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네가 이전에 느꼈던 것보다 더 안전해secure진다면 그것이 멋지지 않겠는가?

무언가가 정말로 세상으로 아낌없이 주어져야만lavished 한다. 아니, 아니, 아니, 아무도 낮게 숙이지 않을bent low 것이다. 아무도 세상의 바닥에서 사랑의 부스러기들crumbs을 집어 들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거기 있는 대부분의 사랑보다 적은 사랑을 갖지 않을 것이다. 이것에 대해 우리가 하려고 하는 것이 무엇일까?

모든 이가 신의 천국God’s Heaven으로 초대 받는다. 삶은, 매 순간, 사랑의 과다함surfeit이 되기로 되어 있다. 지구상에 있는 모든 개개의 사람이 나의 아들son이고 딸daughter이다. 너는 다른 식으로otherwise 생각했느냐?

세상은 텅빈bare 식탁이 되기로 되어 있지 않다. 포용해라Embrace. 너 자신을 포옹해라. 오늘 이 지구상에서 그리고 또한 너에게 적어도 행복의 약간modicum보다 더 많이 베풀confer 무언가를 해라Do. 너의 응당 치러야 할due 사랑이 간과될 수 있다는 생각이 어디서 일어났느냐?

또한 부디 누군가가 너무 많은 행복을 얻는다는 생각을 버려라. 단 한 순간도 그렇게 생각하지 마라. 절대로, 누군가의 과다한 행복을 비틀어 뗄wrest away 생각을 갖지 마라. 나는 모든 이가 아주 많은 행복의 사례sample를 체험하기를 좋아할 것이다. 너는 큰 행복을 받을 자격이 있고, 그런 다음 모든 이가 그렇다. 나는 바로 지금 너에게 더 큰 행복으로의 입문서(개론)introduction를 주고 있다. 이 사랑이 너에게 떨어지기를 바래라Look for. 이것을 해라Do this.

꼭 네가 벙어리장갑을 뜨개질 하고 그것을 벽난로 선반 위에 걸어놓는 식으로, 함께, 우리는 모든 이가 더 큰 행복을 뜨개질하는knit 것을 가능하게 만들 셈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