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81 - 우리가 무엇을 아는가? - 2/1/2019

What Do We Know?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우리는 한 작은 세상으로 불리고 또한 방대하고 극복할 수 없는 것으로 여겨질 수도 있는 이 세상에서의 현 시점에서 만난다. 너는 너의 생의 모든 날들 동안 여기 지구상에서 너 자신을 발견한다. 너는 삶의 눈부심(광휘)brilliance을 어떻게 표현할지를 잘 모를 수 있다. 여기 지구상에서 너 자신을 어떻게 담고contain 있을지를 거의 알지 못하는 때들이 있다. 너는 삶에서 어떤 종류의 피복을 입어야 할지, 혹은 그것에 대해 어떻게 가야 할지를 알지 못하는데, 동시에 네가 더 많이 알기를, 모든 것을 알기를, 별들로, 감미로운 달로, 노란 태양으로, 행성들로 자주 방문하는 법을 바라며, 보고 결코 잊지 못하지만, 삶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모든 종류의 멋진 삶을 바랄 때 말이다.

너는 여기로 어떻게 도착했느냐? 너는 지구상에서 삶을 무엇으로 만들어야 할지를 모른다. 너는 뛰어들거나 달아날 어떤 결론이 있는지 알지 못한다.

어쩌면 다른 생애lifetime에서, 어쩌면 삶이 지시들instructions과 함께 올 것이다. 너는 분명히 더 큰 인쇄물을 좋아할 것이다. 만약 네가 한 번 켜는 스위치로 하나의 삶을 다른 삶과 거래를 한다면, 그것이 무엇과 같이 보일까? 동시에, 너는 삶이 신God이 그것을 의지하는 대로 되기를 더 좋아할 수 있다. 너는 네가 완수할 수 있고 조금이라도 높아지기는커녕, 최고가 될 수 있음을 확신하지 못한다. 너는 삶에 대해 전혀 확신하지 못한다. 너는 네가 그럭저럭 잘 해나갈 수 있는지 확실하지 못한다. 너는 네가 할 수 없음을 거의 확신한다.

너는 네가 원하는지가 항상 확실하지 않다. 너는 충분한 정보가 주어지지 않았다. 너는 심지어 네가 살아서 나오고 싶은지가 확실하지 않다. 그때 너는 어디로 가며, 너는 어쨌든 어디에 있었느냐?

너는 네가 올바른 언어를 배웠는지를 확신하지 못한다. 언어에 관해서는, 너는 이 행성을, 네가 착륙한 행성을 떠나는 것에 대해 슬프게 느낀다. 너는 이 친숙한 언어를 네가 참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그리워할 수 있다. 너는 또 다른 언어를 전부 다시 배우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같은 언어를 원하고, 같은 부모를 원한다. 네가 두 번째는 더 낫게 할 수 있느냐? 너는 어떻게 아느냐? 너는 정말로 두 번째 기회를 얻느냐, 그리고 너는 어떻게 지내느냐fare?

네가 두 번째 기회를 저장하거나 줄 수 있는 누군가가 있느냐? 숫자들은 어쨌든 무엇을 의미하느냐?

아인슈타인은 숫자들을 즐겼다. “난 정말로 결코 그것들의 요령을 얻지 못했어,”하고 너는 한숨 쉰다.

너는 말한다: “난 이번에는 색깔들과 보석들을 선택할 수 있어. 아니면 난 산에서 살 수 있고, 그리고 난 키가 커지거나 아니면 작아질 것이고, 이런저런 대양에 있을 것인데, 그리고 프에블로pueblos(읍)는 무엇이지?

내가 어딘가에서 나의 가슴을 잃어버렸나? 지금이 나의 가슴을 되찾을 때인가? 난 그것의 시각을 놓치고 싶지 않아. 그것이 나의 가슴인지를 내가 어떻게 알까, 아니면 내가 단지 추측을 해야 하나? 내가 그것으로 맹세할 수 있을까?

“가끔 나는 방황해.

“나는 아는데, 난 회복되기를 원해. 난 출구를 찾기를 원해. 나는 새로운 문을 찾기를 원해. 만약 단지 내가 원하는 것을 알기만 했다면, 그때 난 그것을 신청할 수 있을 텐데.

“내가 선도하기를 원하는가, 아니면 내가 따르기를 원하는가, 내가 조금이라도 무언가 하기를 원한다면?

“진실은 내가 결코 나 자신을 알지 못했던 것처럼 보인다.

“내가 정말로 너무 놀라 혼이 빠지는 것을 원하는가?

“내가 정말로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는가? 내가 두 번째 기회에는 사람들과 더 잘 할 수 있을까?

“내가 지구로 돌아온다면, 신이여, 나에게 갱신되거나update 새로운 인물character을 주세요, 아니면 나를 블록 주위로 데려가주세요. 나는 최신 정보updat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