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80 - 어떤 날이 아름답지 않으냐? - 1/31/2019

What Day is Not Beautifu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내가 너에게 묻게 해라! 세상에서 하루가 아름다울 때 그것이 너에게 충분한 것이 될 수 없느냐? 어떤 날이 아름답지 않느냐 — 단순히 즐길 무언가로, 기분 좋게 느낄 무언가로, 이 날이 좋은 날이라고 너에게 말하면서 미소 짓는 무언가로, 단지 생각하기만 해도 좋은 하루로 말이다. 단지 그것이 포장에서 나올 때처럼, 오늘이 너를 위해 쑥쑥 성장하는burgeoning 날로, 왜 오늘을 좋게 느끼지 않느냐?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 그 날을 그 자체로 노력 없이 말하는 오늘을 포용하는 것은 너를 미소 짓기 시작하게 한다. 왜 오늘이 마냥 행복한(의기 양양한)elated 날이 아니냐?

만약 네가 우산을 가졌다면, 너는 그것을 빙 돌릴swing 것이다! 너의 걸음에 통통 튀어 오름bounce이 있을 것이다! 너는 흙탕물로 걸어들어 갈 수도 있을 것이다! 너는 오늘이 너를 인정함을, 네가 가치 있게 느낄 것임을 알 수도 있다. 현 상황에서, 오늘은 너의 바로 그 삶으로 구성된다. 너는 행복할 준비가 되었다!

어쩌면 너는 내가 너를 한쪽으로 데리고 가서, 너에게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사랑하는 이여, 오늘은today 내가 너를 위해 따로 떼어 둔set aside 하루a day다. 그것은 너를 위한 것이고, 그것은 좋다. 그것은 붙잡을 너의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중에 너는 네가 그 자신의 한 움큼을 준데 대해 단지 그 하루를 사랑할 기회를 갖기 전에 가버린 그 하루를 인정을 해주었기를 당연히 바랄만도 할 것이다. 만약 네가 정말로 도박꾼sport이었다면, 너는 오늘을 포옹하고, 키스를 했으며, 그것으로 너의 돈을 벌려고 달아났을지도 모른다.

자, 너는 무엇을 했을 수 있는가? 도시town에서 그 날을 보내면서? 실제로 전화로 그것을 불렀고, 그것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냈으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친구여, 넌 정말로 뭔가가 있었어. 난 처음부터 너의 그 크기(범위)extent를 알고 있었지.”

네가 새로 꾸며졌고 살아있는 것이 기쁘게 느껴지지 않은 어떤 점이 있느냐? 네가 삶 속에 무언가를 꾸려 넣지 않으면 무엇이 살아있는 것의 요점인가?

여기에 한 시poem가, 제임스 러셀 로웰James Russel Lowell에 의해 씌어진 ‘라운펄 경의 비전The Vision of sir Launfal’이 있다.

그리고 6월의 하루만큼 아주 진기한rare 무엇이 있는가?

그때, 설사 그렇더라도, 완벽한 날들이 오는데,

그때 천국이 지구를 시험하는데, 지구가 일치 속에 있는지를,

그리고 그(지구) 위로 부드럽게 그녀의 따뜻한 귀ear를 놓는다lays.

나, 신은 너에게 마찬가지as well로 물을 수 있다:

그리고 강한 눈보라가 있을 때 1월의 하루처럼 아주 진기한 무엇이 있는데...

왜 어떤 날이 어떤 해의 어떤 날의 하루만큼 아주 진기하지 않으냐? 어느 날 세상에서의 하루의 보물을 그 자신의 것으로 찾고, 그것을 주장할 기회가 누구에게 주어지지 않느냐? 그리고 모든 이들이 하나One라면, 나는 말하는데, 그때 그 행위deed가 이루어진다. 오, 그래, 삶으로 진력하는데 행복하고, 하나와 모든 이들을 위해 그것(삶)을 들어 올리는데 행복해라.

만약 하루가 지구상의 어느 날처럼 아주 덧없는fragile 무엇이 되어야만 한다면 — 이것은 네가 삶을 받아들이기를 내가 원하는 그 방식이 아니다. 삶이 찬양할proclaim 꽃다발bouquet이 되기로 되어 있을 때 왜 늙어가고old 쭈글쭈글해지는가gnarled?

너는 항의protest가 너의 선언할 권리라고 생각할 수 있다. 나는 아니라고 말한다. 나는 너의 권리는 그 기쁨을 거듭 다시 집어드는 것이라고 말한다. 물론 너는 평화와 사랑에 관한 것이 될 것이다. 어디서 투쟁toil과 고생trouble의 이 생각이 왔느냐? 이것은 – 나는 되풀이 하는데 – 나의 생각이 아니다. 나는 네가 단순히 행복해지기를 좋아할 텐데, 내가 나의 온 마음으로 바랄 때에 말이다.

나는 다른 소동fussing이나 격분하는fuming 것을 요청하지 않는다. 절대로 아니다. 왜 도대체 너는 울퉁불퉁한 길을 따라 다리를 절며 걷기를 원할 것인가? 전혀 아니다. 너 자신을 위해, 내가 나의 가슴의 완전함으로 너를 위해 차릴 그 식탁을 놓아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