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79 - 삶은 그것이 무엇이든 될 수 있다 – 1/30/2019

Life Can Be Whatever It I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네가 지구상에 있다고, 이것이 이유가 있음이 틀림없다고 말하는 어떤 합의consensus가 있다. 또 다른 합의는 지구상의 삶이 한 꿈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한다. 지금 무엇이 일어나는가? 이것이 너를 어디에 남겨두는가? 확실히 발을 느슨하게 놓지 말고 자유를 마음에 그려라. 무엇이든 삶에서 일어날 수 있다. 지구상의 삶은 좋아하든 아니든, 다소 지하subterranean가 될 수 있다. 너는 네가 어디에 있든 게시되(알려지)는posted 듯이 보인다. 생존하기 위한 노력은 매우 충분하지 않다.

너의 목적은 사랑 속에 성장하는 것이다. 너는 매혹적인 왕자Prince Charming가 너를 깨우는 것을 항상 환영하지 않을 수도 있다. 너의 가슴을 찢은 어떤 사람이 너에게 사랑하는 법을 가르칠 수 있는가? 자, 너는 고정될riveted 수 있다.

너는 너에게 사랑하는 법을 보여주고, 그것을 진정으로 의미한 누군가로부터 더 큰 사랑을 배우기를 바랄 것이다. 너는 확실히 힘든 교훈들을 원하지 않는다. 물론 너는 축복하고 싶고, 축복 받고 싶은데 – 단지 네가 그 방법을 알고 있기만 하다면 말이다.

너는 개인적으로 네가 사랑이 단지 그와 같은 양식으로 오도록 시간을 서성거리는데 멋지지 않다는 결론으로 왔다. 너는 요령knack이 없었다. 실제로 너는 사랑에 빠지는데 매우 능하다. 지속적인 사랑으로 올 때 너는 시작했다가 멈추었다. 너는 사랑으로 진실해지는데 능하지 못했다. 어쩌면 너는 너무나 조급한지도 모른다. 너는 네가 너 자신으로 증명한 것보다 다르게 되고 싶어 할 수도 있다. 누가 인내하기보다 떠들썩한 것을 선택할 것인가?

너는 다른 누군가와 함께 있고 싶은 것보다 더 자주 혼자 있기를 더 좋아할 수 있다. 그것이 장애rub인데 — 다른 누군가가 말이다. 빈번한 사귐(교제)companionship이 너의 생각을 방해한다. 너는 항상 영원한 사랑을 갖기를 원했지만, 그것은 그런 식으로 되지 않았다. 너는 그것의 현실적인 기쁨보다는 더 많이 함께 한다는 생각을 좋아할 수 있다. 너는 언덕 위의 집을 더 좋아할 수 있다.

일단 너는 다른 꿈들을 가졌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해가 비치는 동안 건조를 만드는 것이 진실일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삶을 실증하기 위해 충분한 분무기로 분출시킬spritz 수 있는 듯이 보이지 않는다. 네가 단순히 기골backbone이 부족하다는 것이 매우 가능하다. 어쩌면 삶의 또 다른 날이나 시간에 네가 세상에서 그날그날 꾸려갈day-to-day 수 있었는지도 모른다.

너는 운명과 자유 의지 둘 다에 대해 들었거나, 어쩌면 너는 삶에서 단지 굴러가고 있었고, 앞으로 구르는데 정돈된 끝이 없는 듯이 보인다. 너는 단지 계속 몸을 돌리면서, 너의 존재에 대한 대답으로서 강한 실마리를 찾지 못한다. 어느 경우든, 그것은 모두 다리 아래 물이다. 아니면 좋아, 카드들이 뚜렷이 마무리 될 것인데, 단지 네가 일들을 휘젓기를 그만 둘 수 있다면 말이다.

가끔 너는 누군가의 삶이 정말로 그리고 진실로 올바르게 되는지turn out를 의문한다.

왜 너는 여기저기로부터 낡은 천으로 무언가를 만들려고 노력하는가, 마치 삶이 그 자신을 다른 한 두 개의 곡조로 재연할 수 있다는 듯이. 정직하게, 어떤 목적을 위해? 너는 충분히 혼자 남는 것에 더 잘 할 수 있다. 언제 너는 포 에이스four ace를 닫고 너의 눈을 감으면서, 어제를 끝내는 때를 알 것인가?

“솔직히 말해서, 신이여, 나는 옛날을 위해 여기저기 요구자가 없는 진정한 꿈을 집어 들기를 좋아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이 늙은 개에게 새로운 트릭trick을 가르칠 수 없음을 의미한다고 믿지 않습니다. 이것이 누군가를 위해 매일 일어나야만 합니다. 어떤 경우든, 많은 사람들이 발명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새롭게 배우는 좋은 자들이고, 별들이 놀라게 되는 곳에서도 포옹하며, 그리고 삶은 실제로 막을 내리고, 조만간 다른 어딘가에서 막을 내릴 새로운 진로를 놓습니다.

“나는 충분히 혼자 남겨짐에 대한 그 다른 말도 결코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가 그것에 있는 동안 새로운 무언가를 배우는 것에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