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78 - 숨겨진 보석 – 1/29/2019

A Hidden Gem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삶을 이렇게 볼 수 있다:

나의 꿈인 너는 나의 눈 속에서 빛난다shine. 너는 나의 가슴을 행복happiness으로 채운다. 결코 너와 나는 분리되어separated 있지 않았다.

너와 내가 진실인 점을 고려하면, 네가 기분이 언짢고, 헐뜯고, 어쩌면 노골적으로 짖궂으면서 삶에서 쿵쾅거리고 돌아다니는 것이 어찌된 일이냐? 네가 가진 이것이 어떤 에고ego이고, 너는 그것이 무슨 소용이 있느냐?

그것은 삶이 너와 티격태격(옥신각신)하는spars 것으로 보이는데, 사실은, 삶이 그것의 마음을 바꾼다. 처음에 삶은 너에게 예스Yes를 말하는 듯이 보이며, 그런 다음 삶은 너에게 노No를 말한다. 처음에 너의 치과의 일이 100달러의 비용이 되었는데, 이제 너의 비용이 3,000달러를 넘어간다.

“신이여, 돈이 어떻게 생겼습니까? 돈은 너무나 불친절합니다. 만약 당신이 돈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이 당신에게 요구할 때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만약 당신이 돈을 갖지 않았다면, 그것은 상당히 나쁩니다. 당신들 신들Gods이여, 비용을 갚을 수 없는 사람들이 채무자의 감옥에 넣어지는 때가 있었습니다. 이것이 신인 당신에게 어떤 의미를 만듭니까? 정말로 조금씩 나누어지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까?”

장애물들impediments을 포기해라. 충분하고, 충분하다고 나는 말한다. 기쁨으로 돌아와라Come back. 네가 행복을 가지고 대신 줄 수 있는 때가 아닐 때, 기쁨은 나누어줄 무엇이 아니다. 꼭 네가 밖(외부)에without 있어야 하느냐?

친애하는 이여, 또한 너는 불평할 자격이 없다. 너는 세상이나 누구를 개화(계몽)하지enlighten 못하는 모든 것을 방출할 권리를 받았다entitled. 슬픔이 아니라 빛을 나누어라. 기쁨은 너를 위한 나의 바람desire이다.

그래, 너는 불행을 알았다. 가끔 너는 세상이 그것을 볼 때 큰 원인cause을 가지고 있다. 아무도 마음이 울적하고 싶지 않다. 또한 너는 가련한 행위로 자격을 받지 않는다. 너는 무엇에 대한 것이냐?

지금 당장, 삶에서 앞으로 움직여라Move forward. 너의 시간을 바꾸어라Change.

너의 삶과 다른 이들의 삶에서 바른 예의를 지켜라Be chivalrous. 우아하게 슬픔을 받아들여라. 다른 이들을 앙양시키고uplift 지각의 부족에 대해 지나치게 생각하는 것을 버려라. 새로운 장chapter을 시작해라. 다른 페이지로 들어가라Get onto. 똑같은 오래된 노래를 계속 부르지 마라. 슬픔은 임시방편의 것(미봉책)이 되게 되어 있지 않다. 너는 슬픔에 거주하지 않고, 또한 너는 슬픔을 자랑스러워하지 않으며, 또한 그것으로 비하되었다고 느끼지 않는다. 슬픔이 있을 수 있지만, 다른 무언가를 자랑해라brag. 사심(욕심) 없음Unselfishness은 희생이 되게 되어 있지 않다. 사심 없음은 용기courage이다. 영원히 계속되지 않는 것을 정당화하지justify 마라.

만약 네가 그래야만 한다면, 너의 울음을 울어라, 그런 다음 고통에 관심을 주는 것을 거부해라repudiate. 비통함이 존재하지만, 너는 비통함을 너의 삶의 총계로 만들 필요가 없다. 지구상에서 삶이 보이는 방식에서, 삶은 비참하다tragic. 그래, 눈물을 흘릴 많은 이유가 있다. 또한 기뻐할 많은 이유가 있다. 나는 가족을 잃는 것이 얼마나 깊은 슬픔인지를 축소하지 않는데, 죽음이 끝이 없는 듯이 보이기 때문이다. 죽음은 영원한 것처럼 보이는데, 진실로, 영원한 것은 삶이다.

사랑하는 이여, 무엇이든 변할 수 있다. 세상이 바뀐다turns. 태양이 나온다comes out. 비가 내린다Rain falls. 너 자신을 축복해라Bless yourself. 태양을 축복해라Bless the sun, 그리고 그 비를 축복해라and bless the rain.

너의 삶 속의 누군가가 최근에 죽었다. 삶은 너에게 이 사람과 큰 시련을 주었을 수 있는데, 네가 마침내 나에게 대담하게 말하기 까지 말이다:

“신이여, 이 세상에서 나에게 너무나 많은 것을 의미하러 왔던 이 다정한 친구에 대해 감사합니다. 내가 처음에 분투했던 모든 무수한 사람들 가운데서, 나는 그를 너무나 많이 그리워합니다. 내가 이 친구를 진귀한rare 보석gem으로 인식하기까지 – 그것이 지금 나에게 너무나 선명한데 - 왜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요?”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