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77 - 너의 별을 꽉 잡아라 – 1/28/2019

Hang On to Your Star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행복해라Be happy. 만약 모든 이가 행복했다면, 얼마나 행복한 세계가 되었을 것인가. 행복이 삶 속으로 연발할volley 것이다. 삶은 매일 화창한 해변에서의 생활이 될 것이다. 삶의 어떤 단맛sweetness이 삶이 의도된 식으로 너와 동행하지attend 않겠느냐? 너는 강할strong 것이다. 어떤 것도 너에게 몰래 다가가지sneak up 않을 것이다. 너는 결코 깜짝 놀라거나, 마치 네가 허물어지는falling apart 것처럼 느끼지 않을 것이다.

너는 휴지에서rested 깨어날 것이다. 너는 너의 머리 위로 베개를 끌어당기고, 다시 아침에 자기 위해 돌아가기를 갈망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침대 밖으로 뛰어나오고 싶을 것이다. 너는 너의 어깨 너머로 계속 돌아다보지 않을 것이다. 너는 걱정들cares이 없을 것이다. 세상이 평화 속에 있을 것이다. 오, 그것을 생각하기만 해도! 모든 이가 축복받았고blessed, 모든 이가 한 축복blessing이다. 너는 조바심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할 것이다.

너는 네가 잠들기fall asleep 전에 무언가에 대해 염려하는 것이 무엇과 같은지를 알지 못할 것이고, 너는 확실히 걱정에 시달리다worry-worn 깨어나지 않을 것이다. 매일, 매 시간, 너는 무엇이 올 수 있는지를 고대할 것이다.

네가 삶에서 호전되었던got turned around 것이 어떻게 일어났느냐? 그것에 대해 악수를 하자. 이제부터, 삶에 매혹되고enamored, 단 한 번이라도 진가를 덜 인정받았다고under appreciated 느끼지 마라.

행복한 날들이 다시 여기 있다. 너는 오늘 이후부터 슬픔과 고민을 능가(초월)할surpass 것이다. 더 이상 너는 너 자신을 불운한star-crossed 연인lover으로 고려하지 않을 것이다. 아, 삶은 네가 처음에 믿도록 이끌렸던 것보다 다시는 더 큰 빚(부채)을 지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 그리고 언제 삶이 너 자신에게 무거운 부담이weight 되었느냐? 이것은 역전 가능하다reversible.

걱정들과 염려들로 작별인사를 해라. 그래, 하늘이 너의 우산이 되기를. 이제부터, 이 삶의 더 많은 실망들을 다루는 것으로부터 면제된다exempt고 너 자신을 고려해라.

기쁨을 고려해라Fact in. 이것은 어느 날이든 찌푸린 얼굴을 이긴다. 기쁜 소식tidings을 기대(예상)해라.

너는 다시 살아있다alive. 더 이상 다시 고민하지woe 않는다. 사실은 모든 이가 세상과 잘 있다는 것이다. 너의 자가 등급(측정)들self-ratings에도 불구하고, 너는 정당하게rightfully 지금 너의 가슴이 바라는 모든 것을 포함하는 것이 가능하다.

발리 하이Bali Hai[노래], 삶은 네가 꿈꾸었을 수 있는 것보다 지금 더 빨리 온다. 정면을 향해라Face front. 너는 올바른 방향을 향한다headed. 이것은 좋은 뉴스다!

너는 네가 들어온 것과 믿는 것으로 매달릴 수 있는데, 네가 항상 네가 들었던 것을 믿었기 때문이다. 너는 나쁜 뉴스를 진실이라고 믿었는데, 네가 항상 그랬기 때문이다. 나쁜 뉴스가 너 속에 스며들었다.

인간 존재는 무엇이든 믿을 수 있는데, 왜 아니냐? 왜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이 – 네가 그것에 있는 동안 – 실현된다는 것을 믿기 시작하지 않느냐?

만약 네가 한가지one 일thing을 믿을 수 있다면, 너는 또한 다른 것을 믿을 수 있다.

만약 네가 나쁜 뉴스를 믿을 수 있다면, 너는 또한 좋은 뉴스를 믿을 수 있다. 나쁜 뉴스에 우선하여over 좋은 뉴스의 진실을 믿어라. 나는 삶으로부터 네가 노력하여 얻은(가로챈)wresting 기쁨을 믿는다.

너는 ‘나는 마마를 기억해I Remember Mama’라는 그 연극을 기억하느냐?

이것은 덴마크의 한 가난한 가족에 대한 것이다. 이 자주 절망적인 가족에 대해 주목할 것은 마마가 그 가족을 가장 힘든 시간들로부터 거듭 다시 구한 하나의 비밀 은행 통장을 가졌다는 것이다. 성공적인 작가가 된 그 어머니의 딸이 위대한 영(정신)spirit의 이 이야기를 썼다.

진실을 말하자면, 그 날을 구한 것이 하나의 예금 계좌(은행 통장)가 아니었다. 그 날을 구한 것은 예금 계좌에 대한 믿음이었다.

완전히totally 정직해지는honest 것은 좋다. 확신confidence을 갖는 것과 또한 실현할 정신력strength을 만드는 것이 또한 좋다. 마마는 좋을 때나 궂을 때를 통해 그녀의 가족의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 마마는 그녀의 가족에게 영감을 주었다inspired. 그들이 의존할 마마의 예금 계좌를 믿었기 때문에, 그들은 가난에 시달리지 않았다. 마마는 낙관주의optimism를 실현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