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25 - 삶이 한창인 중에 어딘가에서 – 12/7/2018

Somewhere in the Midst of Lif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삶이 한창인 중에 너는 겉보기에 단번에 모든 것이 무너지는 삶으로 괴로움을 당한다. 네가 실로 너의 삶에서 실제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 지로 좋은 시선을 갖기 위해 잠시 정착하기 위한 휴식이 거의 없다.

가끔 너는 정말로 실제로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알지 못한 채 순간에서 순간으로 삶의 혼란flurry 속에서 들어 올려 진 채, 눈snow의 쟁기(제설기)에 의해 밀어 넣어지고 있는 듯이 느낄 수 있다. 같은 순간에, 너는 더 한층 너의 주위를 살피고, 숨을 들이마시고, 정찰하며reconnoiter, 볼륨(음량)을 낮추기 위해 숨을 죽인 채 서명을 해야만 한다.

“서둘러Hurry, 서둘러,”라고 삶이 말한다. “이 모든 것을 끝내, 네가 끝낼 수 있기 전에, 넌 더 많은 일이 배정될 것이고, 앞서기는커녕, 따라잡을 기회가 거의 없어.”하고 삶은 말한다.

사실은 소요의 서두름slap-dash 속에서 너는 평화를 찾는다는 것이다. 네가 스케줄을 맞추려고 노력함에도 불구하고, 너는 항상 성공하지 못하거나 심지어 시작하지도 못한다.

친애하는 이여, 네가 유지할 수 없고, 그 아래서 벗어날 수 없는 그러한 속도로 너를 넣은 자는 누구냐?

오, 공해상에서의 해적의 삶에서는 (누구냐).

여름휴가가 6월의 말로부터 9월의 시작에 이르기까지 두 달 반의 좋은 시간을 가질 때를 기억해라. 그때로 돌아가서, 하루가 하루 동안 지속되었고, 하루가 길었으며, 여름이 여름 동안 지속되었다. 여름은 그것이 끝나기 전까지 완전했다. 계절들이 그것들이 끝날 때까지 전체 계절의 기쁨의 가치만큼 지속되었다. 시간이 그때 실질적이었고, 기쁨의 전체 계절 동안 지속되었다. 그때로 돌아가서, 계절들은 너에게 너의 돈의 가치를 주었다.

그러한 날들 동안, 너는 부활절 색깔들로 부활절 코트를 입었다. 너는 그 코트를 입었는데, 마치 그것이 정말로 하나의 행사를 위한 것인 것처럼 말인데, 그런 다음 가을 코트와 그런 다음 겨울 코트와 레깅스를, 그런 다음 파카가 아닌 모직으로 된 겨울 코트를 입었다. 코트들Coats이 계절적으로 있었다.

그런 다음 여름은 벌이 문 무릎의 상처를 스카프로 덮었고, 날들이 영원히 지속되었다.

이제 날들이 짧아졌고, 너는 나이를 먹었다. 시간이 어디로 갔는지 어떤 이가 아느냐?

이제 컴퓨터는 네가 화면에서 깨진 기록을 좋아하는가를 묻는다: “네가 하고 싶은 것을 내게 말해”라고.

컴퓨터는 내가 사람이냐고 묻는다. 컴퓨터는 가장 배려하는데, 마치 컴퓨터가 정말로 내게 말하고, 나의 행복을 보살핀다는 듯이 말이다. 컴퓨터는 나를 이름으로 부르지 않는다.

이 배려하는 컴퓨터는 어쨌든 누구인가?

다정한 작별인사의 말도 없이, 심지어 허락을 청하지 않고, 눈물의 베일로부터, 나를 떠난 나의 친구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한 때 여름 동안 그 시간을 가졌던 그 여름들처럼, 단지 그처럼 떠났다.

이제 계절들이 실제로 다른 색깔의 말들horses이 되곤 했던 것이 인정된다. 이제 계절들이 기후 변화로 불리어 질 수 있다. 이제 지속되는 유일한 일들은 어쩌면 덩굴의 포도들일지도 모른다. 사과들은 더 이상 나무들에서 자라지 않는 듯이 보인다. 사과들은 네가 핥을lick 필요가 없는 작은 종이 우표들을 가지고 있고, 여전히 작은 우표들은 꽃피는 장소에 있는 사과들을 발표한다.

이제 니켈[동전]은 너에게 커피 한잔도, 또한 신문 한 장을 사주지 않는다. 왜 너는 향수병을 불러일으키느냐? 너는 네가 방법을 알았다면 과거보다 더 많이 지금 미래를 열망할지도 모른다.

너는 과거의 일별들을 가지고 있지만, 아무 것도 전혀 - 어디서도 찾아지지 않는 - 과거와 같지 않은데, 그것이 정말로 존재하기나 했나 시피 말이다. 오래 전에 너는 지난해의 가락들을 잊어버렸고, 더 이상 그것들로 매달리지 않는다.

너는 지금 그것을 인정한다. 신God은 옳다. 시간은 존재하지 않는다. 시간이 정지 상태로 왔다. 더 이상 땅거미(황혼)gloaming가 없다. 풀잎 하나를 씹으면서 초원에 너의 등을 눕히는 일이 더 이상 없다. 너는 네가 일찍이 실로 이것을 했는지를 상기하지 못하지만, 너는 마찬가지로 그것을 그리워한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