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23 - 사랑은 삶이다 – 12/5/2018

Love is Lif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물론, 그래, 그래, 너는 나의 사랑하는 자이다. 우리가 (과거를 잊고) 새로 시작하자clear the slate. 나의 가슴 안에 너의 허용된 자리를 인정해라. 너는 다른 선택이 없다. 네가 나의 가슴 안에서 인기를 끄는 일이 가끔만이 아니다. 그것은 모든 시간, 24시간 내내(쉬지 않는) 사랑이다.

그 다음은 순조롭게 너의 가슴을 나의 것에 놓아라. 우리의 관계rapport는 주어진 것given이다. 하나됨이 없다면, 사랑은 말을 빙빙 돌리는(변죽을 울리는) 것이다. 나는 단지 네가 나의 사랑하는 자로서 선언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나의 사랑하는 자임을 최종적으로 맹세한다swear. 가끔sometimes이 아니라, 단지 자주often가 아니라, 주로mostly가 아니라, 딱 잘라서once and for all 말이다.

나는 나의 오른쪽 손을 들어 올린다, 그래서 하나됨이 모든 세계가 박수치도록 사랑으로 휩쓸린다. 네가 갖는 하나의One 행운이 사랑이 좋다는 것이다.

나는 전부altogether 하나됨과 손을 잡는데, 동시에 너도 그렇다. 심지어 하나의 당혹스러운 순간에서도 결코 사랑을 의심하지 마라. 딱 잘라서, 하나됨은 영구적인데 – 이것, 저것, 모두 말이다.

그래, 하나됨인, 하나의One 가슴Heart이 박동한다. 사랑이 있다is. 하나됨이 있다is. 삶이 있다is. 의심doubt의 그림자를 넘어 사랑의 하나의One 맥박pulse — 이것이 사랑이다. 의심은 사랑이 아니다. 사랑은 있고, 결코 없지 않았다. 사랑과 삶은 함께 간다. 사랑은 믿음직하고tried 진실하다true. 사랑은 그저 머뭇거리지linger 않는다. 사랑은 고점(절정)high point이다.

삶에서의 모든 소란fuss은 제멋대로이다. 너의 신념 체계는 버려질 수도 있다. 한번에 버려지는 것은 너무 벅차다. 너는 나의 가슴 속으로 들어왔다. 하나됨은 행복보다 많은 것이다. 그것은 삶의 만족content이다.

사랑은 알려진다. 풍부한 사랑 없이는 존재(생존)existence가 없다. 사랑으로부터 불화에게 정지halt를 명해라call.

하나됨은 삶의 기초이다. 너는 하나됨을 놓칠 수 없다. 하나됨은 믿을만하고 진실하다. 이것은 영원성(불멸)Eternity이다. 사랑으로부터 단절severance이 없다. 사랑은 알려진다.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사랑으로 기대어라. 너의 소위 개인성individuality으로 부르는 것이 사랑의 그 기차선로로부터 빗나가게 하는 것을 포기해라. 사랑은 주어진 것(기정사실)이다. 사랑으로부터 멀어지는 것이 없다. 한결같은straight and narrow 사랑으로 머물러라. 너는 사랑으로의 나의 상속인Heir이고, 그 이상이다nothing less.

너의 DNA는 사랑이다. 너의 DNA는 사랑이 없지 않다. 사랑이 없음은 삶으로의 요인이 아니다. 사랑은 삶의 유일한 목적이다. 사랑은 삶(생명)이다.

이것을 고려해라: 너는 내가 전념하는 유일한 목적이다. 나는 사랑의 신이고, 나의 사랑의 연장선(확장)extension인 너도 그렇다. 너는 나의 사랑의 중심에 있는 독특한 맛smack이다. 너는 나의 사랑이다You are My love. 너는 나의 사랑하는 자You are My Beloved이고, 나는 너의 것I Am yours이다. 이것이 최종적으로(딱 잘라서) 하나됨이다.

진리가 아닌 다른 어떤 것이 사랑이 될 수 있는가What else can love be but true? 사랑은 존재하는 최상의 진리이다Love is the only True there is.

사랑이 아닌 어떤 것도 거짓이다. 사랑으로 분출해라. 사랑이 모든 것Love is all이다.

사랑의 노래들이 한 이유로 불러졌다. 큰 소리로 불러지는 것은 오직 사랑밖에 없다. 네가 큰 소리로 강하게 사랑을 노래하는 것을 내가 듣게 해라. 도대체 왜 사랑이 아닌 것이 너의 들어오고 나가는 하루를 추구하는 듯 보이는가? 나는 그것을 다른 식으로는 갖지 않을 것이다. 너의 목청으로 사랑을 붙잡아라. 분노resentment가 연기 불을 피우게 하지 마라. 분노가 영원히, 모든 시간, 흐지부지하게 되게 해라. 시간Time과 분노는 전혀 삶의 내용(본질)substance이 아니다. 그것들과 끝내라. 그것들과 시작하지 마라.

시간으로 부르는 이 비실재nonentity를 낭비하는 것을 멈추어라. 그 길에 있는 사랑이 아닌 것의 가식을 버려라. 사랑이 확고하게 놓여졌다(자리잡았다)set. 사랑이 왕이다. 사랑은 여왕이다. 사랑 외에 아무 것도 없으므로, 나, 신을 도와라.

사랑은 보물(보고)treasury이다. 그 외 아무 것도 없다. 사랑만이 있다Love alone is. 사랑 외에 다른 아무 것도 배에 오르지 못한다Naught else but love climbs aboard. 사랑은 진실하다. 너의 가슴으로부터의 사랑은 진실하다. 사랑만이 삶의 진실한 존재이다. 사랑을 따라라fllow. 사랑이 진정한 재산Goods이다.

그래서 그것이 전부이다(바로 그것이다)And that is it.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