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22 - 삶은 그 소매 속에 놀람들을 가질 것이다 – 12/4/2018

Life Will Have Surprises Up Its Sleev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어떤 면에서, 어쩌면 많은 면에서, 네가 적게 알수록, 네가 더 잘 살게(형편이 더 낫게) 되는지도 모른다. 순진한innocent 것에는 이점이 있다. 발견하는 것finding out에 이점이 있는데, 네가 이미 삶의 모든 들어오고 나감을 알고 있고, 네가 삶을 파악했으며, 그것을 평가할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확신하는데 긍정적이 되기보다는 말이다.

눈이 휘둥그레져라Be wide-eyed. 삶을 순순히 받아들여라Be open to life. 모든 것이 아직 말해지고 이루어지지 않았다.

너는 삶 그 자체를 새로운 방식으로 말할 수address 있지만, 네가 그러리라고 생각했을 수 있듯이 전부는 아니다.

삶은 그것이 그 자신을 전개할 때 그 자신을 전개한다. 너는 가장 잘 알 수 없다.

네가 확신할 수 있는 것은 삶이 그것이 너에게 나타날 때 절대적 확실성이 아니라는 점이다. 삶은 그것이 나타나 보이는 대로 같은 것이 항상 아니며, 또 삶은 네가 좋아하는 대로 정확히 나타날 수 없다. 네가 아무리 확신할 수 있다 해도, 아무도 삶이 어떻게 나타날지를 알지 못한다. 삶의 지도가 벽에 붙어 있지 않으며, 따라서 너는 삶의 들어오고 나감의 모든 것을 언제나 알 수 없다.

삶은 그 소매 속에(몰래 준비하고 있는)up its sleeve 놀람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너는 정말로 미리 암기된 너의 각본을 가지겠느냐 — 정말로? 너는 정말로 모든 것을 알기를 바라느냐? 이것에서 재미가 어디에 있을 것인가?

동시에, 너는 삶에서 불안하고 속상한 충격들을 가진다는 생각을 존중하지 않을 텐데, 삶이 너에게 지울 수 있거나 네가 좋아하는 대로 더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를 건네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 너는 삶이 모든 이들의 선을 위해 허용할 수 있는 것을 제한하기를 좋아할 수 있다.

삶에서 한 가지 일은 네가 꾸물거리는 바로 그 선택들로 삶의 경계들을 이미 정하는 것이 될 수 있는데 — 네가 예스를 말할 때나 네가 노를 말할 때에, 혹은 네가 행하거나 네가 행하지 않을 때에 말이다.

너는 삶에 대항할 필요가 없다. 너는 우두머리head honcho가 되어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가지에 앉아 관찰하고, 비웃으며hoots, 그 자신을 모든 것을 아는 자라고 부르는 현명한 올빼미owl가 될 필요가 없다.

대개, 삶은 있는 그대로 되어야하며, 그 자신의 진로를 따라야 한다. 지구상의 삶은 너무나 많은 끝(나부랑이)들ends과 나감(실수)들outs로 엮어져 있어서 너는 그것들을 할 일이 없는 것으로 본다.

사고thought의 한 학파school는 (삶이) 운명Destiny으로 불리며, 삶이 모든 길에서 튀어나온다. 삶은 너에게 너의 승인이나 심지어 너의 전문적인 진단을 요청하는 듯이 보이지 않는다.

무슨 일이 있었어야 했는지는 말할 필요도 없이, 심지어 불쑥 방문했던 삶의 행로 후에도 누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증명할 수 있었겠느냐?

너의 생각하는 모자를 벗어라 그리고 그것을 치워라.

세상에서의 모든 학위(칭호)들degrees은 너에게 너의 이야기의 총계total를 주지 않는다.

삶은 그것이 전개할 때 그 자신을 전개한다. 삶은 모든 가능성들을 갖는다.

삶이 단순히 하나의 꿈dream이라는 말이 또한 말해졌다. 지구상의 삶은 네가 볼 수 있는 한, 그것이 실제가 아닐 때 실제라고 불리며, 그것은 네가 꿈꾸었을 어떤 꿈의 가장 중요한primed 부분이 아니다. 네가 채울 수정된revised 꿈은 주어진 꿈의 내용이 부족했을 수 있다.

지구상의 너의 삶은 네가 길을 따라 발견할 하나의 목적destination을 가지고 있는데, 심지어 너의 삶이 영원히 가고, 그래서 네가 믿게 이끌어지도록, 어느 날 어떤 재-상연을 줄 수도 있다.

지구상의 삶은 네가 그것을 볼 때 상당한 미로이다. 진실로, 누가 삶을, 그리고 그 이유를 파악할 수 있는가? 이번 삶(생)의 의미는 무엇인가를 너는 너 자신에게 묻는다. 그리고 그런 다음 무엇인가? 무엇이 다음에 오는가?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