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21 -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이 없다 – 12/3/2018

There is No Telling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삶과 사랑으로 더 깊이 들어가기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다. 더 이상 너는 삶의 꼭대기에서 그처럼 의도적으로 스케이트를 타지 못한다. 가끔 너의 가슴이 하나됨과 사랑으로 더 깊이 떨어질 때, 너는 동시에 너 자신을 표면의 세상으로 덜 빼앗긴다divest. 세상은 그것이 한 때 그랬던 것처럼 너를 장악하지 못하며, 너는 이것을 사랑의 감소로 체험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그것은 집착의 감소와 같다. 관점으로의 변화는 다소 적응하는 것이 필요하다.

옛날에, 너는 네가 칙칙폭폭 기차를 보았을 때마다 펄쩍펄쩍 뛰었다. 옛날에, 너는 반짝이는 물건들로, 흔드는 딸랑이들로 끌렸다pulled.

아무도 네가 자라나면서 너의 아기 이빨이 빠지고, 그리고 두 번째 이빨이 자랐을 때 슬퍼하지 않았다.

그것은 네가 하나됨의 영역 속으로 더 깊이 들어갈 때, 세상에서의 너의 흥분이 적어질 때가 될 수 있다. 한때 너는 먹기 위해 나가는 것을 좋아했고, 지금 너는 그다지 많이 나가서 먹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이 너에게 온다. 여기에 해야만 한다는 것은 없다. 오는 것은 온다. 되는 것은 된다. 있는 것은 있다. 너는 조용한 순간들로 더 즐겁게 이끌릴 수 있고, 나가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을 수 있다.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이 없다.

네가 이끌리는 것은 너의 의도로부터가 아니라, 삶이 자발적으로 변화할지도 모른다. 삶은 그 자신을 세부적으로 잘 알고 있는 것 같다.

옛날에, 너는 동쪽으로, 혹은 서쪽으로, 혹은 북쪽으로, 혹은 남쪽으로 가는 길로 이끌렸다. 삶은 그 자신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가끔 삶은 동분서주하고, 그 자신을 엉망으로 만든다. 깨어남의 다른 방식들이 너의 삶으로 들어오고, 너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이 익숙한 것으로부터 달라질 수 있으며, 이것은 괜찮다.

너는 완전한 새로운 경력으로 들어갈 수 있고, 이것은 너에게 놀람으로 올 수 있다. 삶이 옷을 잘 차려 입을 때나 수수하게 입을 때를 칭찬해라. 경계가 없는 삶을 받아들여라. 너의 삶은 고정될 필요가 없다. 너는 모험가가 될 수 있거나, 아니면 삶은 그것이 결정하는 무엇으로든 정착할 수 있다. 이것이 삶이다.

한 친구는 너의 차트(도표)가 변했다고 말할 수 있다. 무언가가 변했다. 너의 삶과의 사귐이 변했다. 삶은 그것이 항상 있는 듯이 보이는 대로 있을 필요가 없다. 삶은 새롭고, 너도 새로워질 수 있으며, 그것은 새롭고, 삶은 있는 그대로 좋다. 삶이 갖는 각각은 고유한 전기biography이다.

나는 다소 최근에 아주 분명한 것은 없다는 말을 했다. 변화는 그것이 올 때 온다. 사전에 말해주지pre-telling 않을지도 모른다.

나는 지금 세상의 삶에 대해 말한다. 너의 내적 삶이 어쩌면 보이지 않게, 앞으로 움직이며, 여전히 너의 내적 삶은 네가 보고 있지 않을 수 있다 해도 앞으로 움직인다. 너는 그것을 따라잡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너의 내적 삶이 너를 따라잡을 것이다.

모든 것이 예기치 않은 것이 될 필요가 없다. 기대치 않은 것이 또한 삶에서 그 자리를 가지고 있다.

나는 너에게 승인approval의 나의 도장을 준다. 하나됨은 네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든 아니든 간에 존재한다. 나는 그 무엇에도 상관없이 너와 함께 있다. 그리고 너의 삶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책을 한다. 너는 너 자신의 힘으로 천국 쪽으로 확실히 가고 있다.

삶은 좋다. 너는 삶을 따라잡을 것이다. 삶은 침착(태연자약)aplomb하게 너를 기다리며 바로 가까이에 있는데, 꼭 삶이 되기로 의도된 것처럼 말이다. 심지어 네가 완전히 알지 못했을 수 있을 때에도, 너 역시 그처럼 놀라지 않을 수도 있다.

너는 소풍을 하고 있을 수 있지만, 너는 네가 어떤 역경travail 속에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사랑하는 이여, 덜 생각해라. 너의 가슴으로 더 많이 귀를 기울이고, 너의 마음으로 덜 귀를 기울여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