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20 - 공간이 없었다면, 어떻게 슈퍼맨이 높은 빌딩들을 뛰어넘을 수 있었을까? - 12/2/2018

If Space Were Not, How Could Superman Leap Tall Building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네가 청구서를 맞추기 위한 충분한 이 환영(착각)phantom의 시간을 갖지 못하는 동안, 동시에, 시간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나는 너를 퍼즐로 끌여 들일 생각이 없지만, 이것이 네가 세상에서 너 자신을 자주 발견하는 그 상황이다.

지구상의 삶은 마법사의 행동처럼 보인다. 지금 너는 그것을 보며, 지금 너는 보지 못한다.

세상에서의 삶으로 부르는 이 환영은 얼마나 도전적인가, 마치 그것이 너를 걸려 넘어뜨리기 위해 너에게 튀어 오른 듯이. 너는 만약 시간과 공간이 확실하고valid, 너를 끊임없는 구속으로 잡을 수 있다면 네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을 깨닫는데, 안 그러냐? 너는 그것을 전혀 좋아하지 않을 수 있다. 너의 자유를 즐겨라.

시간은 단지 너희가 지나가는 가짜 계산에 불과하다. 너는 시간과 공간을 믿는데, 마치 그것들이 너의 관리인이 된다는 듯이. 시간은 너를 최면 속에 잡고 있는 듯이 보이고, 공간도 그렇다. 만약 공간이 사실fact이 아니라면, 어떻게 슈퍼맨이 높은 빌딩들을 뛰어넘고, 높은 계단들을 올라갈 수 있느냐?

네가 모든 것을 원하는 것은 정말로 진실이다. 네가 죽음의 가능성을 점검하는go over 동안 네가 삶을 바라는 때들이 있는데, 마치 대화 그룹에서가 아니라면 너 자신과 현명하게 말이다.

만약 내가 너에게 삶과 죽음에서 나처럼 무엇을 바꿀 수 있는지를 묻는다면, 너는 제안들로 나를 범람시킬 것이다. 너는 또한 너 자신이 빗나가게 할 수도 있다. 너는 한쪽 끝에서 무언가를 얻을 것인 반면, 다른 쪽 끝에서는 너는 또 다른 해결책을 중단할 것이다. 너는 휘청거림 속에 남을 것이다. 지구상의 모든 것이 다른 무언가에 달려있는 듯이 보인다. 고려할 모든 요인들이 너의 영향력 속에 있지 않다.

너는 너의 왼쪽 눈이 완벽한 시각을 가질 수 있지만, 너의 오른쪽 눈은 매우 약한 시각을 가질 수 있는데 — 보충하는 충분한 정도가 아닌 것으로 말이다. 아니면 그것은 반대가 될 수 있다.

오히려 너는 행위가 이루어질 때 단지 더 멀리 본다. 너는 단지 시간에 앞서 충분히 멀리 보지 못한다. 어쩌면 근시안일지 모른다.

물론, 너는 너무 늦을 때까지 종종 그것의 반을 보지 못할 수도 있다. 나는 또한 너에게 그것을 버리라let go고 말한다.

이것은 항상 너에게는 쉽지 않다. 과거가 돌아오며, 너에게 혼란시킬 다른 무언가를 건넨다. 한 순간의 삶은 너무나 짧고, 동시에 너무나 큰데, 삶이 이런저런 식으로 잘못 낭비된 너의 손실들을 너에게 지적할 때 말이다. 이것은 회상 속에 있을 때, 지금 그 자신의 삶을 갖는 듯 보이는 하나의 오류이다. 그 사실 후에, 너는 네가 길을 건너기 전에 양쪽 방향을 보지 않을 때, 어쩌면 네가 다른 지도를 볼 필요가 있거나 너 자신의 길을 낼 필요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할 수도 있다. 너는 네가 지금 곧already 알지 못하는 것을 시간에 앞서 알지 못한다.

그리하여, 네가 조금이라도 배울 때에 힘든 길을 배운다고 말해질 수 있다. 물론, 너는 언제 네가 너무나 추운지, 아니면 너무나 더운지를 안다. 아마도 너는 어디로 가는지를 안다.

다른 한편으로는, 너는 네가 하나의 거리를 건널 때 관심을 주지 않았을 수 있다. 하루에 지켜야 할 법률로 너는 기습을 당할 수 있고, 너는 네가 모든 조심(경계)precaution을 다했다고 말한다.

너는 너의 손을 쳐들고, 이 사고가 – 그것이 무엇이 될 수 있든 – 일어나지 말았어야 한다고 고함친다. 너는 네가 책임질 수 없다고 말한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일부 과실이 있으나, 어떤 식으로든 모든 것이 아니며, 극히 드물게, 어쩌면 없을 수도 있다.

나는 아이가 떨어지면서 그의 무릎이 까질 때, 아이의 어머니가 보도를 내려치면서 “아기에게 타박상을 준 보도(인도)sidewalk가 나쁘다고, 나쁜 보도라고. 나쁜 보도야”라고 어떤 가정에서 말하는 것을 본다.

너는 보느냐You see?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