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19 - 가끔 신의 글쓰기로 올 전조 – 12/1/2018

Sometimes a Prelude to Godwriting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우리들, 하나의One 진실Truth인, 우리는 달Moon로 항해한다. 나의 하나됨으로서, 매일 너는 나와 함께 달을 향해 난다fly. 나는 너로서 언급된 것의 인식을 자동적으로 포함하는 나를 위한 한 단어가 있을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전적으로 일하지 않는다.

신의 하나됨, 나, 신의 하나됨이 분명히 일하겠는가? 어쩌면 누군가가 단순한 황금의 상징Golden Logo을 설계할 수 있었다.

또는 아마도 그것이 이미 또 다른 언어나 두 개의 언어로 일한다.

또는 신이 신의 하나됨을 상상된 둘로 - 신과 너로 의미하거나, 아니면 하나의 신을 의미하는데, 그것이 진실로 우주에 두루 걸쳐 다시 들릴 수 있는 어떤 높은 음의 음악을 허밍 할 때 말이다. 어쩌면 하나됨의 합창이 그것이 지구상에 진실로 있을 때 결코 네가 하나됨을 잊지 못하게 할 만큼 울려 퍼질지도 모른다.

너는 단지 일어서서 그것의 곡조로 춤출 수 있다. 너는 네가 중간에서 무엇인지 개의치 않을 것이고, 아니면 누군가가 생각하는 것에 상관없이 무언가의 중간에서 춤추기 위해 일어서는 것을 재고할 것이다. 의회congress나 어떤 선거의 한가운데서는 어떤가? 일어서서 노래하고 춤추며, 투표가 어떻게 되어 가는지를 보아라. 심지어 동료들associates도 행복의 송가Ode를 부를지도 모른다.

물론, 너의 혈관을 통해 흐르는 높은High 음Note은 이 높은 음과 조율 속에서 영원히 조정될 것이다. 너는 영원히 접속될 것이다. 지구상에서 신성한 인간들이 되기를. 신과 인간의 높은 음이 지구상의 천국과 동조될 것이다. 신과 인간이 하나의 아름다운 표현으로서 축복받기를. 너는 이 음악을 들을 것이고, 곧 스텝을 맞추어 춤출 것이다.

이것은 너무 빨리 올 수 없다. 오너라, 나의 의자pew에서 내 옆에 앉아라, 그리고 항상 네가 속하는 곳인 나의 관점으로부터 보고 들어라. 너는 모든 이가 높이 스텝 밟는 것을 볼 것이다, 마치 지구상의 모든 꽃들이 동시에 꽃피고, 내일 다시 꽃필 준비를 하는 듯이, 마치 오늘이 결코 끝나지 않지만 항상 새로워진 것같이 말이다.

결코 또 다른 교통체증이나 사고가 없을 것이다. 전 세계가 사랑의 합창으로 진동할 것이다. 이것이 그것의 전부가 될 것이다. 이것은 세상이 그 자신을 표현할 방식이다. 기쁨으로 만세Hail to Joy!

기쁨이 전성기를 맞이하였기 때문에 분노는 더 이상 없을 것이다. 지배자에게 만세Hail to the Chief.

너는 가끔 어떻게 오래된 노래가 너의 머리와 가슴 속에서 설레기 시작하는지를 아느냐? 왜 그 노래가 이 시간에 울리고, 다른 것은 아닌가? 그 운율이나 이유는 무엇인가, 그러나 여기 그것이 있는데 — 난데없이 이 가락이! 그것이 나타난다, 그리고 그것이 전부이다. 그것은 기도하는 자에게 심지어 한 대답처럼 계획되어 있지 않다.

그것은 “갑자기 봄이다!”와 더 같다.

봄의 향기를 들이마시고 맛보는 외에 너는 무엇을 할 수 있느냐? 한 헤븐레터가 보통의 생각에 앞서ahead 달린다. 그것의 시간이 왔고Its time has come, 너는 그것의 박자를 골라잡는다.

이것이 가끔 신의 글쓰기가 그 자신을 소개할 수 있는 방식이다. 멀리 있는 무언가를 너는 항상 듣지 못하지만, 너는 지금 멀리서부터 듣는다. 너는 보통 이 거리로부터 보지 못한다. 너의 감각들이 어떤 논의나 그것에 대한 고정된 생각 없이 더욱 정제된다refined.

화창한 날처럼Like a sunny day, 그것은 단지just 온다. 여기 그것이 있다. 행복한 날들이 다시 여기에 있다!

행복한 날들이 다시 여기 있다.
상공의 하늘들이 다시 맑아진다.
그래서 우리가 명랑한 노래를 다시 부르자.
행복한 날들이 다시 여기 있다.

완전히 지금 그것을 외친다.
지금 그것을 의심할 수 있는 자가 아무도 없다.
그래서 지금 그것에 대하여 세상을 말하자.
행복한 날들이 다시 여기 있다고.

너의 걱정들과 문제들이 사라졌다.
지금부터는 더 이상이 없을 것이다.
지금부터는 행복한 날들이 다시 여기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