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11 - 신은 너를 그에게로 부른다(1) - 11/23/2018

God Calls You to Him I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신의 작가여Godwriter, 너의 가슴 속에 네가 신의 글을 쓰기를 재촉하는 하나의 충동impulse이 있다. 가끔 우리의 인식된 하나됨에 대한 나의 욕구desire는 너의 가슴을 짓누른다squeezes. 그렇다, 신으로부터 충동들이 널리far and wide 도달한다reach. 너의 욕구와 나의 욕구를 통해, 우리의 가슴들이 도달한다.

신의 글쓰기Godwriting는 거의 고요한 은빛 종들bells의 소리가 천국으로부터 너에게 도달하는 듯이 보일 수 있거나, 어쩌면 은빛과 금빛 잎들leaves의 가장 가벼운 것lightest이 천국으로부터 너에게 소용돌이치는swirling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여기 그것들이 오는데, 다가올upcoming 생각들, 기다리는awaiting 생각들, 유보된pending 생각들, 신의 숨을 통해 너에게 날아간blown 생각들, 땅의 잎들처럼 미요하게 떨어지도록 영감을 받거나inspired, 가끔 가을의 강한 바람으로 파죽지세로sweepingly 날아간 생각들이 말이다.

어쨌든 너는 미묘한 몽상reverie에, 거미줄 같은 황홀감enchantment에 사로잡혔고, 천국으로부터 이 아름다움beauty이 사랑의 봉사로 너에게 주어진다. 너는 신의 글쓰기Godwriting로 불리는 이 방대한 아름다움beautifulness을 따른다follow. 너는 온 힘을 다해all the way 하나됨Oneness으로 오고, 하나의One 사랑하는Beloved 자신Self으로 온 힘을 다해 온다.

신의 이름으로 어떻게 신의 글쓰기가 지구의 세상에서 일어나는가? 너는 의문한다wonder: 그것이 어떻게 - 모든 사람들 중의 너에게 – 오는가? 를. 실제로는, 너는 외관상 지구로 차용(공채)된loan 듯 보이는 천국에 있는 한 체류자sojourner인가?

신의 글쓰기가 너에게 올 때, 너는 천국의 휴가holiday의 기쁨 속에서 높이 그네를 탄다swing high. 신의 글쓰기는 낮이나 밤의 어떤 시간에 너에게 올 수 있다.

행복한 날이다Happy day! 너는 헤아릴 수 없는inestimable 행복happiness을 알게 된다.

신의 글쓰기로 새롭게 축복 받은 너의 삶은 인간화된personified 행복으로서 항상constantly 그 자체를itself 드러내지 않을 것이다. 너는 여전히 지나간old 흔적들trails을 따를 수 있다. 낡은 것의 일부는 새것과 계속 친구를 유지한다. 네가 신의 글쓰기로 축복받았기 때문에, 이것은 네가 받을 자격이 있는 모든 좋은 것이 연중 개화 속에 있거나 너를 위한 황홀한 매력으로stardust 가득 차 있음을 뜻하지 않는다.

사랑하는 이여, 삶은 너에게 자줏빛 해넘이들sunsets과 그림의 떡pie in the sky을 제시할 필요가 없지만... 여전히 점점 더 많은 순수한 기쁨이 있을 것이지만... 여전히 모든 매일이 금으로 포장된 보도(인도)sidewalk를 가진 행운의 광맥streak은 아니다. 너는 훌륭한remarkable 기쁨의 빛나는 순간들을 받을 것인데, 네가 계속 너의 낡은 신발로 걷거나 가시밭길brambles을 맨발로 걸을 때 말이다. 너는 오게 될 모든 좋은 것을 당연히 가질 수 있다.

자주 너는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은가, 만약 네가 단지 이것이나 저것이 너에게 주어진다면, 네가 완전한 행복을 가질 것이고, 장애물stumbling block을 갖지 않을 것이라고. 이것이 너에게 친숙한가? 만약 네가 더 많은 돈을 갖는다면, 새로운 집이나 새로운 상담자나 새로운 아내를 가진다면, 그때 네가 어려움들을 갖지 않을 것이고, 네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행복해질 것이라는 것이? 나는 네가 실망으로 쌓이기를heaped 원하지 않는다. 기대해라anticipate, 그러나 주장하지는 말고.

너는 더 큰 행복을, 깊이와 크기에서 더 큰 것을, 행복과 용이함에서 더 큰 것을, 크게 부양된sustained 행복을 받을 테지만, 여전히 항상 세상의 측면에서는 아니다. 사랑하는 이여, 이것은 너를 위한 세상이다.

그래, 니르바나(열반/해탈)Nirvana의 완전한 상태를 획득해라attain, 그러나 지구상의 아무도 죽음death으로 불리는 것의 정확한 순간을 알지 못하며, 기껏해야 네가 알기로, 아무도 굉장한extraordinary 행복의 모든 매 순간이 언제 너의 것으로 단단히 머물지를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세상은 하룻밤 사이에overnight 변할 것이지만, 세상은 시계 장치처럼 모든 매일 밤에 하룻밤 사이에 변하지 않을 수 있다. 네가 가지고 있는 것을 소중히 해라Cherish. 너는 여전히 해야 할 자랄 것을 가지고 있다. 너와 너의 일상생활의 체험이 자란다. 삶은 가르친다. 삶은 너를 겸손하게 만드는데, 심지어 그것이 너를 깨우칠(이해시킬)enlighten 때도 말이다.

항상 네가 삶을 통해 무엇을 얻는지를 보아라.

신의 글쓰기Godwriting는 신이 준 것God-Given이지만, 신의 글쓰기와 너로 거론된(불리는) 것은 세상 삶의 일부가 되기 위해 일어난다. 항상 올 그 이상의(더 중요한) 것이 있다. 그것이 올 것이다It will come. 너의 기쁨으로, 더 큰 것이 너에게 오는데, 마치 뜻밖이라는 듯이 말이다. 그것은 또한 천국의 칙령decree으로부터 오며, 네가 그것을 바라는 순간에는 반드시 아니다. 바로 그 너의 존재Being에 의해, 행운good fortune이 그렇게 말할 때 행운은 너에게 한 선물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