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06 - 네가 원하는 것으로 더 가까이 와라 – 11/18/2018

Come Closer to What You Want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너무나 많은 ‘너희는 하지 마라Thou Shalt Nots’들은 내가 너희에게 주었다. 너희가 가능한 한 빨리 많은 ‘너희는 하지 마라Thou Shalt Nots’들을 ‘너희는 해라Thou Shalts’로 바꾸어라. 그것이 입장권ticket이다!

최근에 나는 언급했는데, ‘너희는 비난하지Blame 마라, 너희는 불평하지Complain 마라, 너희는 너희 자신에게 미안하게 여기지 마라.’를 말이다. 이제 ‘너희는 새로운 사고방식으로 너의 마음을 열어라Thou Shalt Open Your Mind to New Ways of Thinking’인데, 말하자면, 만약 네가 너의 삶의 영역들이 자라기를 원한다면, ‘너희는 닫는 것보다 오히려 열려야 한다thou Shalt Be Open rather than closed,’ ‘너희는 확실히 너희의 마음과 가슴을 열어야 하고Thou Shalt Be Sure to open your mind and heart and, 따라서, 너희의 삶을 확실히 열어야 한다your life.’

‘너희는 너희의 눈을 열어야 하고Thou Shalt Open Your Eyes and,’ 그리하여 너희 자신에게 더 많은 축복들을 수여할 것이다. ‘너희는 돈과 그리고 너희 자신에게 돈을 쓰는데 관대해라Thou Shalt Be Generous with Money and on Spending Money on Yourself.’ 너희가 돈을 쓸 가치가 있음을 생각하기 시작해라. 너는 네가 가치 있다고 현재 보는 것보다 더 많이 이바지 한다. 네가 생각해오던 순환loop으로부터 새로운 전망(눈길)look을 가져라.

아마도 너는 너의 집을 페인트칠을 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너는 너를 위해 너의 집을 칠할 누군가를 고용할 자격이 있는지도 모른다. 새로운 통로들pathways을 열어라. 너는 너의 돈으로 가고 싶은 곳에 가기를 원하지 않으며 자유롭게 상상하기를 원하지 않지만, 그것은 네가 너의 시간과 너의 행복감을 위해 약간의 돈으로 거래할 시간이 될 수 있다.

네가 생각의 습관으로부터 묶이지 않는 것을 확실히 해라. 너의 돈은 너의 돈이다. 너의 돈은 너 자신에게 쓸 가치가 있을 것인데, 네가 실제로 너의 범위 안에 있을 수 있는 것을 위해, 쓰는 것을 막을 고삐를 인위적으로, 자동적으로 끌어당기기보다 말이다.

그것은 네가 극단으로 가면서 돈을 옭아매야 할 필요가 없는 것이 잘 될 수 있다. 물론, 세상에서처럼, 이것은 너의 돈이다. 너는 그것을 네가 필요하다고 보는 한 가지 일에, 네가 사치품으로 고려하는 다른 것에 쓰는 것을 정당하게 느끼며 — 심지어 너의 수단 안에서 쓰는 것이 너의 삶을 잘 이롭게 할 수 있다. 너는 생각하는 습관에 너무나 자주 너의 선택을 기초하는 경향을 가질 수 있다. 너의 오늘의 선택은 너 자신에 대한 거부의 길을 따를 수 있다. 너는 단지 네가 돈을 쓸 필요가 없을 때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다.

누가 네가 너의 행복에 돈을 쓸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가? 인색한 할아버지가?

나는 네가 돈을 헤프게 쓰라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또한 너에게 네가 항상 근근이 살아야 하고, 너 자신에게 아껴야 한다고 말하지 않는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네가 금전적 절벽의 변두리에 있다고 느낄 필요가 없다. 확실히 너는 낭비의 습관을 가진 누군가가 아니다. 너 자신을 그때 손님으로 고려하고, 너 자신에게 관대해져라.

어떤 나라들에서는 가장과 그의 전체 가족들이 저녁에 먹을 것을 없음을 의미할 수 있을 때에 손님을 거듭 먹이는 가난에 찌든 사람들이 있다. 주고자 하는 가장 깊숙한 욕망을 인식해라 — 심지어 너 자신에게도.

관대함Generosity은 어떤 사람들이 사는 가난한 나라에서는 공공연한overt 관습custom이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빈곤하지 않다. 너는 너 자신에게 관대함의 분출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이 살고 있는 나라에서는 더욱 더 궁색한 너무나 많은 이들이 있을 수 있다. 그들의 유산은 그들의 형제자매들을 그들 자신들처럼 사랑하는 강인한 관습을 간직하는 것이다.

물론 그들의 땅에서, 미약한 음식을 가진 자가 봉사하기 위해 그 자신의 내적 의지로부터 온다. 그는 누군가에게 인상을 주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다. 그는 그의 모든 가슴으로 봉사하기를, 그 자신에게도 인상을 주지 않는 그의 욕구로부터 온다. 그는 다른 식으로는 할 수 없다. 그는 그의 눈을 가릴 수 없다. 어떤 이들은 그렇게 할 수 있지만, 그는 할 수 없다. 그는 영웅이 되려고 하지 않는다. 그는 더 적게 행할 수 없다. 그의 가슴은 아무리 적은 것에 상관없이, 그가 줄 것을 가진 것을 기뻐한다.

사랑하는 이여, 너 자신에게 열어라Open up to yourself. 너 자신에게도 사랑스러워라Be loving to yourself as well. 너의 가슴의 끈들strings을 느슨하게 해라Loosen. 너의 나라가 암울함depression 속에 있을 수 있다 해도, 너는 그럴 필요가 없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