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05 - 너의 눈을 떠라 – 11/17/2018

Open Your Eye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그것은 단지 네가 너의 시각을 확장할 수 있다는 것만은 아니다. 그것은 단지 네가 지금 보는 것으로부터 다르게 볼 수 있다는 것만은 아니다. 만약 네가 너의 삶이 변하기를 원한다면, 그럼 변해라.

너의 삶이 일관적으로 네가 되기를 상당히 바라는 것이 아니라면, 그럼 바꾸는 것은 너의 의무이다. 그렇지 않다면 너는 너 자신을 네가 바라는 삶으로부터 차단하는 경향이 있다. 네가 현재 보는 방식으로부터 벗어나라. 너의 풍경 속에 바꿀 무언가가 있다. 너는 어떤 맹점blind spot을 가질 수 있다. 불을 켜라.

너는 다른 이들 속에서 이것을 쉽게 보지만, 너는 네가 외부로부터 속여지고 있다는 생각으로 매달린다.

네가 얼마나 현실적이라고 믿는 것에 상관없이 너의 생각 속에 무언가가 있으며, 그것이 폐쇄되었다. 너는 네가 항상 보았던 방식으로 부착되어 있다. 솔직히, 나의 어린이들의 대부분이 그들이 외부로부터 거부되었다고 확신한다. 너는 네가 보지 못하는 것을 보지 못한다.

최대의 잘못들의 하나는 – 그리고 실제로 모든 이가 다른 배열로 입혀진 같은 오류로서 이것을 운반하는데 – 네가 너 자신을 예외로 본다는 것인데, 마치 네가 항상 볼 거기 있는 모든 것을 본다는 듯이, 네가 너의 환경 속에서 볼 단지 올바른 방식만을 본다는 듯이 말이다. 물론, 너는 이것으로 매달리는데, 이것이 네가 항상 보아온 방식이기 때문이다. 다른 이들이 어떻게 완전히 틀릴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은 쉽다. 다른 이들은 그들의 방식들의 오류들을 보지 못하며 — 그러나 아니, 너는 아니다! 그러나 너조차도, 아직, 너 자신의 먼지 더미들을 보지 못한다.

네가 지금 보고 있는 것보다 더 멀리, 그리고 더 넓게 보아라. 그것으로 들어가라. 더 이상 기다리지 마라. 너의 삶의 장해물들을 제거할 것의 저항으로부터 너 자신을 구해라, 네가 단지 보고, 감히 바꾸려한다면 말이다.

이것이 만약 네가 너의 눈을 뜨기만 한다면 네가 즉각적인 성공을 약속받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받아들이지 마라. 너는 곧바로 큰 이로운 변화를 받을 수 있거나, 아니면 받을 수 없다. 나는 너에게 깜작 놀랄 성공을 약속하지 않는다. 또한 너는 네가 바라는 모든 것을 빚지고 있다고 생각해서도 안 된다.

너 자신을 네가 집착하고 있는 것에서 떼어내겠다고 약속해라. 네가 너의 오래 고수해온 생각들을 치우는 것은 그다지 쉽지 않다. 너의 오랫동안 간직해온long-held 생각들은 너의 근간backbone이 아니다. 그것들은 너의 추락downfall이 될 수 있다.

너는 너의 수평선 위로 떠오르는 새로운 통찰력들을 발견할 것이다. 새로운 새벽이 올라올 테지만, 하룻밤 사이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다. 너는 오랫동안 저항했다resisted.

너는 확장할 것이다. 너는 새롭게 생각하는 것으로 더 가까워질 것이다. 새로운 새벽dawn이 동터올dawn 것이다. 너는 수확crop의 새로운 크림cream이 될 수 있다. 삶이 새로운 기적처럼 수행하는perform 듯 보일 수 있다. 네가 보는 방식에서 하나의 변화로, 너의 전체 삶이 거꾸로 된다up-ended.

너 자신을 놀라게 해라Surprise. 네가 지금까지 너 자신에게 허용해온 것보다 더 큰 가능성을 허용해라. 더 많은 것을 위한 공간을 남겨라. 무엇을 너는 바로 너의 눈앞에서 갑자기 볼 수 있을 것인가?

사랑하는 이여, 너의 생각을 바꾸어라, 그러면 너의 삶이 변할 것이다. 너의 삶은 모두 한꺼번에 바뀔 필요가 없다. 더 많은 좋은 뉴스가 들어오게 해라. 우주로 자애로워져라gracious. 나, 신에게, 심지어 작은 호의들favors에 대해서도 감사해라. 너는 네가 변화가 들어오게 할 때 너의 삶에서 큰 변화들을 보게 될 것이다.

삶은 너의 발에 던져진 것에 대한 모든 것이 아니다. 너는 또한 하늘의 별들로 도달할 수 있다.

네가 하는 무엇이든, 너 자신을 순교자martyr의 역할로 받아들이지 마라. 너 자신에 대해 미안하게 느끼지 마라. 이것이 네가 길을 따라 계속 있었던 곳이냐? 그것을 해라. 너 자신에게 더 많이 주어라. 네가 원하는 것의 노선들lines을 따라 더 많이 생각해라. 시작해라Begin!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