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04 - 대신에 축복해라 – 11/16/2018

Bless Instead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네가 개인적으로 우리의 꿈들의 세계를 가져오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다. 이것을 할 세계의 더 많은 시민들이 있을수록, 더 유쾌(명랑)해질merrier 것이다. 지구상의 모든 인간 존재들의 깨달음으로 방해물들blockages을 제거하는 하나의 간단한 방법이 있다. 나는 너희가 이미 이것을 포착하지 못한 것에 놀란다. 어쩌면 너희는 찾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너희가 뒤에 앉아서, 내가 바로 너희 눈앞에서 세상을 바꾸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있을 수 없다. 너희는 성급하게 나를 기다리고 있지 않았는데, 안 그러냐? 너희는 어쩌면 너 자신에게 조용히 “신이 세상을 고치게 내버려두자”라고 말했을지도 모른다.

왜 너희가 나의 방법을 너의 자신의 것으로 충실하게 받아들이지 않는지를 나는 모른다. 나는 네가 재주넘기를 하는 것을 보기를 좋아할 것이다. 그것은 너희가 더 많은 야단법석과 흥분을 원하는 것이 될 수 있고 — 전투들과 꽝 하는 북소리를 나르는 놀라운 승리와 같은 더욱 극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행진하는 밴드들이 신나는 팡파르 fanfare를 준다!

나는 승인(보증)한다endorse: 그래, 여기에 너의 피를 자극하고, 너를 전투의 독수리로 데려가는 그 긴 시들 속의 공화국의 전투 찬가The Battle Hymn of the Republic와 같이 더욱 활발한 무언가가 있다. 사랑하는 이여, 전투는 전쟁이다. 전쟁은 애국적으로 보인다. 그러나 전쟁은 또한 고통과 유혈로 엮어져 있으며, 선의와는 반대이다.

네가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올바른 마음속에 있는 누가 그의 생명을 입대하고 전쟁에서 챔피언이 되기 위해 최전선까지 달려갈까, 전투의 함성이 있고, 그가 전쟁에 대해 좋게 느낄 수 있기 전에 – 그가 더 이상 그것을 느끼지 못한다면 - 젊은 가슴과 마음과 영혼이 열정으로 자극되지 않는다면 말이다. 모든 이가 영웅이 되는 생각을 좋아한다.

공화국의 전투 찬가Hymn는 네가 너의 나라를 방어하도록 자극할 수 있는 노래의 한 예시example이다. 나는 여기에 이 헤븐레터의 공화국Republic의 전투 함성Cry을 포함할include 셈이었다. 이 찬가는 너를 전쟁war의 덕성virtue을 믿도록 이끌 수 있다. 나는 나 자신에게 물었는데, 하나의 찬가가 정말로 그처럼 군사적이 될 수 있는가를.

이 찬가는 신의 분노wrath에 대해 말하는데, 마치 분노가 영광스러운 것인 듯이 말이다. 그것이 한마디로 요약되었을 때, 나는 힘(무력)에 대한 부름을 배제하고, 지금 나의 언어를 말하는 합창단만을 여기에 포함하기를 선택했다.

공화국의 전투 찬가의 합창(후렴)은:

‘영광Glory! 영광Glory! 할렐루야Hallelujah! 영광Glory! 영광Glory! 할렐루야Hallelujah!
영광Glory! 영광Glory! 할렐루야Hallelujah! 그의His 진실truth이 행진한다marching on!’

물론, 나의 길은 평화의 길이다. 나의 길은 전면에 결코 헤드라인을 만들지 않을 것이다. 나의 길은 단지 너무나 평범하고, 너의 쪽에서의 매일의 실천을 요구하며, 너는 놀라운 박수나 어떤 특별한 인정을 받지 못한다.

트랄라라Tra la la! 여기에 나의 길이 있다, 사랑하는 이여, 앞으로 오늘부터, 단 한 번도 불평하지 마라complain not once more. 결점fault을 찾지 마라, 심지어 날씨에 대해서도 말이다.

날씨는 너에 대한 신의 선물들의 하나인데, 네가 개인적으로 어떤 날의 기후를 좋아하든 아니든 간에 말이다.

비가 내리게 해라, 비가 내리게 해라Let it rain, let it rain.
비가 나에게 내리게 해라Let it rain down on me
비가 내리게 해라, 비가 내리게 해라Let it rain, let it rain
비가 비가 비가 내리게 해라Let it rain rain rain

나, 신은 너에게 말한다: 불평하지 말라고. 단지 멈추어라. 어떤 선생님에 대해서도, 어떤 친구에 대해서도, 너 자신에게도 불평하지 마라. 그것을 지나가라Get past it.

만약 네가 세상을 들어올리기를 원한다면, 더 높은 진동vibration으로부터 오라. 결점을 찾는 것은 아무리 명석한지에 상관없이 너와 전 세계를 끌어내린다.

지구의 얼굴로부터 불평을 제거해라, 그러면 세상이 올라가고rises, 너희는 계몽된enlightened 세상을 밝힌다.

대신 축복해라Bless instead. 축복할 것을 기억해라Remember to bless.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