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503 - 새로운 길에서 – 11/15/2018

In a New Way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항상 새로운 조언으로 다공(흡수)성porous이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지독하게fiercely 독립적independent이 잘 될 수 있지만, 동시에 지독하게 독립적이 되는 것은 아마도 지독하게 더욱 의존하는 것과 같이 될 것이고, 네가 가져왔던 전제들을 더욱 버릴 수 없는 것과 같이 될 수도 있다.

가끔, 어느 쪽이든, 너는 요점을 놓칠 수도 있다. 네가 되돌아볼 때들이 있고, 너는 네가 “노No”라고 말했던 조언의 조각으로 네가 “예스Yes”를 말했는지 안했는지를 궁금해 한다.

네가 너의 옆머리를 찰싹 치면서 네가 듣기 위해 너의 귀를 열지 않았음을 후회했던 때들이 한두 번 있었다. 아니면 너는 지금이라면 윙크만큼 빨리 네가 돌려줄 어떤 조언을 따랐던 한두 번의 때를 기억하느냐?

어느 경우든, 너는 너 자신을 호되게 질책한다.

삶에서 잘못들Mistakes이 만들어진다. 세상에서는 대체로, 아무도 항상 옳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한데, 그나 그녀가 아무리 많이 그렇게 생각하기를 좋아할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말이다.

장기적으로, 너는 삶에서 무적invincible이다. 단기적으로 너는 정확히 항상 옳지 않다. 너는 네가 생각하기를 좋아하듯이 그처럼 항상 모든 것을 알고 있지 못할 수 있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또한 실수하기가 쉽다fallible.

이것을 알아라: 너의 낡은 사고방식은 때로는 어떤 개혁(일깨움)shaking up을 사용할 수 있다. 너의 총들guns로 매달리는 것이 한 요점이지만, 영원히 지금처럼 머무는 것을 고집하는 것은 너무나 오랫동안 너를 이미 차단했던 같은 방해물들blockages과 머물도록 너에게 선고(판결)를 내릴sentence 수 있다. 네가 벗어날 수 없는 듯 보이는 입장에 기초해 옳아야만 한다고 고집할 때, 너는 그것이 네가 기억하기 좋아하는 것보다 더 길게 있었던 것과 같은 식으로 삶을 유지하기를 주장한다. 이것은 너의 삶이다. 어쩌면 너는 나무를 위해 숲을 보지 않는데 전문가가 되었을지도 모른다.

너는 너의 삶의 진로를 창조한다. 만약 너의 삶의 무언가가 약간 움직여야만 한다면, 그것은 너의 생각이 되기 쉽다.

삶에서 네가 어떻게 주장하는가에 대해, 너의 한 전제premise를 바꾸는 것은 너를 경박한 사람flibberty-gibbet으로 만들지 않는다. 그것은 네가 전에 본 적 없었던 관점을 보도록 성숙해진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어떤 것은 너의 눈앞에서 옳을 수도 있는데, 너는 그것을 보지 못한다.

만약 네가 일들에 대한 너의 관점이 지금처럼 절대로 옳아야만 함을 확신한다면, 너는 새로운 가능성들을 보기를 거부할 수 있다. 어떤 것은 삐딱하다. 보는 한 가지 방법으로 집착하는 것은 새로운 관점이 들어오는 것의 너의 거부가 될 수 있다. 너는 너의 눈의 가리개를 벗게 할 무엇을 너의 삶에서 바꾸기를 원할 수 있느냐? 네가 할 수 있다면 무엇을 너는 바꿀 수 있느냐? 항상 옳은 것은 항상 부담(무게)weight을 나르지 않는 저항hold-out이다.

실제로, 너는 네가 1 인치(한 치)도 움직이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네가 항상 해온 대로 항상 하기 위한 것이 너의 덕성이라는 속담이 될 수 있다. 만약 너의 삶이 지금처럼 너의 선호가 아니라면, 그때 새로운 길을 보는 것이 너의 의무이다. 창문들을 닦아라.

만약 네가 한 치의 생각만이라도 바꿀 수 있다면, 네가 지금 체험하는 것보다 더 큰 행복으로 너를 축복할 어떤 새로운 빛이 정확히 너의 삶으로 들어올 수 있을까?

만약 내가 네가 있는 곳에 너를 유지하지 않는다면, 그때 무엇이 너를 구속으로 유지하고 있느냐?

가장 관심을 갖는 자인 네가 그 죄인이 될 수 있는 것이 가능할까?

새로운new 방식way으로 보아라See. 새로운 방식으로 움직여라Move. 새로운 방식으로 무언가를 해라Do something, 그러면 너의 삶이 그 자신을 바꿀 것이다.

만약 네가 너의 삶에 다른 방향을 바란다면, 네가 지금처럼 유지하기를 주장하는 하나의 패턴조차도 버려라. 이것은 로켓rocket 과학science이 아니다(별로 어렵지 않다). 무엇이 네가 너의 모든 힘으로 고수해야 한다고 생각하게 만드느냐?

안녕Hello! 지구상에서의 삶은 변화에 관한 것이다(변화가 중요한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