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6498 - 신에 의해 축복받은 특별한 골짜기에서 – 11/10/2018

In a Special Valley Blessed by Go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이들아, 지구상에 있는 모든 인간은 너와 같은 보트에 있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모든 사람은 겉으로는 한 보트 안에 있다. 네가 어딘가에서 끝낸(마무리 지은)wound up 것 같은데, 너는 여기나 저기에서 또는 왜 네가 어떻게 착륙했는지를 전혀 알지 못하는 것 같다. 그것은 너에게 전혀 명확하지 않다. 너는 어쩌면 네가 알고 있는 모든 것 때문에 버림받은 것일지도 모른다. 만약 네가 너의 삶의 자물쇠 번호를 가지고 있다면 좋을 텐데 말이다.

네가 성공하거나 적어도 진전을 이룬 것에 그 요점이 무엇이냐? 네가 앞서 있느냐, 아니면 너는 여전히 길가에 있느냐? 만약 네가 판단할 자gauge를 가지고 있다면 좋을 텐데 말이다. 네가 알지 못할 때나 어떤 삶이 될지 어렴풋이 앎을 가지고 있을 때조차도, 네가 어디에 서 있거나 네가 어디에 앉아 있거나 네가 어디에서 밴드를 연주하거나 진보를 다시 시작한다는 것을 알면 좋을 텐데 말이다.

가끔 너는 마치 네가 강을 거슬러 올라가 바로 좋은 웃음과 같이 먼 거리까지 도달하는 것처럼 느낀다. 너는 누구냐, 그리고 너는 여기에서 무엇을 하고 있느냐? 너는 실제로 그리고 진실로 존재하느냐?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이냐? 어쨌든 너는 어떤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가지고 있느냐? 너는 전혀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골라잡은 부대에 든 돼지가 될 수 있다. 너는 삶의 한 가운데로 빠져 들어가느냐 아니면 무가치한 것nothingness의 한 가운데로 빠져 들어가느냐?

너는 너에게 경이들wonders을 의미하는 몇몇 사람들의 에너지들이 있다는 것을 확실히 행복하게 알고 있는데, 너는 아주 대단히 축복받았다는 것을 안다. 너는 축복받은 사람들 중 축복받은 사람이다. 그리고 그것은 너에게 모두 진실이고 분명하다. 심지어 네가 어리둥절해 있을 때조차도, 너는 네가 신에 의해 축복받은 특별한 골짜기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안다.

어떻게든지 하여, 어딘가에서, 나는 멈추어 섰는데 너를 알아보았고 너에게 한 축복을 만들었다 – 그것에 관하여 의심할 여지가 없다. 너는 무슨 일이 있어도 구유(여물통)에서 기적적으로miraculously 발견되었다.

아니면, 아마도, 너는 먼지 폭풍 속에서 발견되었거나 감동을 받았다blown away. 가끔 너는 사전통고prior notice를 받지 못했다. 네가 정신을 차렸다면 너는 어떻게 정신을 차렸느냐 – 우연히? 어쨌든 네가 안다고 네가 생각하는 무언가를 너는 어떻게 아느냐?

현 상황에서, 너는 숲속에서 나뭇잎에 붙잡혔을 수도 있었다. 너는 일찍이 미리 너 자신을 알고 있었느냐? 너는 일찍이 너 자신을 살펴보았느냐, 아니면 너는 어쨌든 애초에 운에 맡긴hit or miss 이야기의 방식에 의해 이 전체 일을 만들었느냐?

아니면 아마도 너는 존재하지 않는 전체 시간의 장외에서 앉아있었거나, 아니면 아마도 너는 네가 발견했고 시간 속에서 한 생각으로서 존재했다고 생각했던 누군가의 비망록note이었다. 너의 마음은 아마도 장난삼아 서클들 안에서 단지 어울렸을 것이다.

너는 실제로 이야기하느냐, 아니면 네가 한 번 들었거나 마법에 의해 처음으로 네가 너 자신에게 들었다고 생각했던 어떤 녹음recording이 있느냐? 마법이 실제이고, 다른 어떤 것도 없느냐? 아니면 모든 것이 말하여 지고 수행되었다면 어떻게 너는 무언가를 아느냐?

심지어 너는 네가 균형을 맞추기 위해 애쓰는 기록 문서들을 실제로 보관할 때조차도, 어쨌든 너의 책에는 없는데, 짝수들은 모두 헤아릴 수 없다. 너는 오히려 날짜들과 숫자들을 단지 묵과할 것이다. 만약 네가 빛깔들 그리고 햇빛 그리고 반짝이는 황금이나 희미하게 빛나는 헬리오트로프(향이 짙은 식물)Heliotrope로 만들어졌다면 너는 더 행복할 것이다.

어떻게 너는 우연이 이 특이하게 이름 지어진 빛깔 헬리오트로프를 갑자기 생각하게 되었느냐? 적어도, 빛깔들은 약간의 안식(분별 작용)을 가지고 있지만, 어떻게 빛깔들이 네가 애초에 너 자신을 알 수 있다고 네가 상상하는 만큼 어림잡아 여하튼 정밀하게 그들 자신을 알 수 있는가? 애초에 물질로서 알려진 너의 존재에 관한 이 모든 것이 무엇이냐? 아무리 네가 열심히 노력할지라도 너는 정말로 너 자신에 대하여 설명할 수 있느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