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살아남은 놀라움 – Heavenletter #6475 - 10/18/2018

Surviving Astonishment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우리는 하나됨으로 너무나 강하게 이끌리는데, 너와 내가 대표하는 하나의 존재함One’s Beingness의 진실로 인해 말이다. 나는 존재하는 이 놀라운 하나됨을 너에게 확신시키기 위해 나의 최선을 다한다. 너와 내가 하나의One 아름다운 하나됨Oneness으로 단독으로singularly, 그리고 명확하게definitively 존재함을 확신해라.

우리의 둘이 없다. 결코 없었다. 둘은 존재하지 않는다. 하나됨 만이 존재한다. 하나의One 가슴Heart은 두 개의 가슴이 한데 이끌려졌을 때 같은 것이 아니다. 그 하나의 큰 자신Its One Self을 그처럼 다정하게 인식하는 하나의One 가슴Heart이 되어라. 아무도 하나됨의 하나의 가슴One Heart of Oneness을 떼어놓지 못한다.

이 하나됨은 얼마나 놀라운 것인가. 그것은 경이적phenomenal이다. 그것은 자랑할 가치가 있다. 하나됨은 가치있는 모든 것이고, 하나됨은 최종적으로 거기 있는 모든 것이다. 하나됨은 전체로서(조립용 세트로서) 존재한다. 하나됨 보다 더 멋진wonderful 아무것도 없다 — 실로 없다.

모든 세상의 보물들과 왕의 보고(금고) 안의 돈이 하나됨으로 하나의 촛불도 켤 수 없다. 절대로, 하나됨 만큼 그처럼 장대한 무엇이 없다. 부디 하나됨을 세상에 있는 존재에 관한existential 진실truth로 받아들여라.

네가 나처럼 똑같은 하나됨으로 존재함을 — 네가 이미 보기 시작했을 수 있는 것보다 더 하나됨임을 최종적으로 인식해라. 지금까지 군중들 위에 서있는 나의My 하나의One 섞인(혼합된)Mingling 가슴Heart의 밑바닥(근본)으로부터 이 하나됨에 대해 더 많은 것을 흡수하자. 이 상호적mutual 하나됨의 축복Blessing을 받아들이자.

아름다운 하나됨이여, 너와 나를 위한 행복한 날이다! 다른 무엇이 없다. 하나됨이 있고, 그 외 아무 것도 없다. 진실로 아직 꽃피지 못한 생각들을 제외하면 많은(광대한) 것들multitudinous이 없다. 너는 어둠 속에서 달리는 너의 진실을 남겨두고 떠나는 많은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래, 너는 내가 온전한 진실이라고, 진실 외에 아무 것도 아니라고 말하는 것을 좋아할 테지만, 진실은 마치 이 진실이 실제 일이 될 수 없다는 듯이 먼지 속에 발을 질질 끄는 너를 떠날 수 있다. 네가 받아들이는 것이 너무나 불가능하게 보일 수 있다. 너는 내가 말하는 것을 불신하는 것이 네가 너의 모든 가슴으로 진실로 믿는 것보다 더 쉬울 수 있다. 오, 그래, 너는 믿기를 좋아할 것이다. 네가 거기 있는 모든 것을 믿기를 얼마나 좋아할 것인가. 너는 이것을 믿는데 기뻐할 테지만, 너는 그다지 기쁘지 않다.

나에게 부디 말해라, 만약 이것이 신의 정직한 진실이 아니었다면, 왜 내가 하나됨, 하나됨, 하나됨을 말하며 돌아다니기를 신경 쓸 것인가? 나는 너에게 농담을 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나 자신이 말하는 것을 듣기 위해 말하지 않는다. 나는 어떤 종류의 허풍쟁이가 아니며, 절대로 아니다. 나는 전 세계에서, 그리고 순수한 천국의 전체 높이, 깊이, 넓이breadth 안에 있는 가장 진실하고truthful 성실한sincere 자이다. 하나의 선행good deed은 다른 것으로 이끈다. 너는 내가 말한 것보다 적게 기대할 필요가 없다. 나에 관하여 더 많이 기대해라. 지금은 어떠냐? 그러나 기대감을 가질 필요는 없다.

만약 네가 너의 삶의 진로에서 기회를 갖기를 원한다면, 나는 지금 너에게 내가 할 수 있는 대로 간단하게, 네가 살고 숨 쉬는 바로 이 순간에 너의 삶의 진로를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를 말하고 있다. 사랑하는 이여, 하나됨이 있고, 네가 살고 숨 쉴 때 너와 내가 그 전체로서as the whole 존재한다. 하나됨은 바로 지금 존재한다. 지구상의 진실한 일들의 상태에 관하여 네가 가질 수 있는 어떤 의심suspicion을 포기해라.

너와 내가 하나됨의 진실이고, 진실 외에 아무 것도 아니라는 것이, 따라서 너와 신, 그리고 하나됨이 말해지고 이루어지도록 도우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느냐? 이 시끌벅적이 무엇에 대한 것이냐? 이것은 너에게 놀라움이지만, 너는 놀라움을 잘 극복할 수 있다!

보아라, 오늘, 행복이 우리의Our – 나의My – 하나의One - 한 쌍의 눈 바로 앞에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