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죄책감을 끝내라 – Heavenletter #6473 - 10/16/2018

Be Done with Guilt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나는 우리가 할 수 있는 대로 빨리 지구로부터 제거하고 싶은 무언가가 있다. 이 하나의one 일의 제거와 함께, 전체entire 세계가 공기보다 더 가볍게 느낄 것이고, 더 빨리the sooner 간절히 기다리던longed-for 우주적universal 상승Ascension의 광범위한 청소sweep가 있을 것이다. 죄책감guilt의 개념과 끝내라. 죄책감은 가치가 없다. 죄책감은 심통자heartbreaker이다. 죄책감과 떨어져 머물러라. 그것으로부터 도망가라.

너무나 오랫동안, 죄책감이 좋은 것이라고 생각되어왔다. 죄책감은 좋은 것이 아니다. 부담들Burdens은 과거로부터 온다. 비난Blame. 수치심shame. 사랑하는 이여, 너는 순진하다innocent. 죄책감으로 매달리기보다 너의 순진함innocence을 주장해라Claim. 대부분의 죄책감은 의도적인 행동으로부터 오지 않는다. 너는 더 나은 것을 알지 못했다. 아니면 그것이 우연히 일어났을 수 있다. 이제 그것에 대한 모든 가책(불안)qualms을 끝내라. 속이 뒤틀리는 죄책감의 버릇twists으로부터 나오라. 충분하고, 충분하며, 충분하다고 나는 말한다. 나를 들어라. 끝없이 죄책감으로 부르는 이 옛날의 신비주의mystique나 사교클럽fraternity을 잊어버려라.

깨끗한 판slate을 좋아해라. 누구에게, 무엇보다도 너 자신에게 죄책감의 손가락을 가리키지 마라. 자기-죄책감Self-guilt은 너를 삶을 즐기는 것으로부터 지체시킨다. 죄책감은 어느 누구의 보상도 아니다. 내가 너에게 과거를 뒤에 두고 떠나라고 말하지 않았느냐? 앞으로 가거라Go forward.

죄책감은 너에게나 누구에게든 좋지 않다. 죄책감은 너를, 그리고 세계를 확장하는 것으로부터 지체시킨다retards.

죄책감의 수의shroud를 벗어라. 그것은 너무나 오래 지속적이다. 만약 내가 단지 손가락을 똑 하고 꺾듯이snap 모든 죄책감을 제거할 수 있다면, 난 단지 그렇게 할 것이다.

“검은 점spot아, 없어져라! 검은 점아 너 자신을 용해해라Dissolve. 너는 지구상의 골칫거리(해악)bane이다. 죄책감아, 여기서 썩 꺼져라.”

내가 죄책감을 통해 속죄할 것atoning을 권고했다는 소문이 퍼졌다. 죄책감에 대해 고뇌하면서 지구상의 너의 시간을 쓰지 마라. 죄책감의 모든 원인들에 대한 심사숙고를 버려라. 대체로 그들 자신의 죄책감을 느끼는 많은 이들은 잘못으로, 의도적이지 않은 행동으로 인해 그것으로 오지만, 그들은 계속 그들의 가슴을 찌르고, 멈추지 않는다. 심각한 오류들을 거듭거듭 다시 저지를 수 있는 자들은 어쩌다가 화를 낼 수 있다. 최소한 외부로부터 볼 때, 그들은 슬퍼하지 않을 수 있다.

내가 거듭해서 너에게 말하는 한 가지 주제는 과거를 버리라는 것이다. 그것을 뛰어넘어라. 과거로 가서, 거기 있는 모든 심오한 고통들로 슬픈 설명들을 주는 것을 끝내라. 그것과 끝내라. 더 이상 너 자신이나 누구에게든 응징의 총을 겨누지 마라. 너는 현재를 가져오려고 과거인 죄책감을 심사숙고하기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지 않다.

너는 미안해한다. 너는 할 수만 있다면 과거를 무르려 할 것이다. 너는 할 수 없다. 세상에는 죄책감이 나르기에 너무나 거대한 무게가 되었다. 아무도 죄책감의 알바트로스(걱정거리)albatross of guilt로 언도(선고)하지Sentence 마라, 네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이 당장 죄책감을 제거하는 일일 때에. 죄책감의 의로운righteous 감각은 매달리거나 긍지를 가질 무엇이 아니다.

크고 분명하게, 나는 네가 죄책감으로 너 자신을 공격하지 말라고 촉구한다. 네가 죄책감을 지원할 정도로 멋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너 뒤로 죄책감을 넘겨라. 너의 존재로부터 죄책감을 영원히 제거해라. 죄책감의 개념을 당장 추방해라. 죄책감은 어떤 호의도 아니다. 네가 할 수 있는 대로 빨리 죄책감을 지닌 이야기들을 치워라. 자유의 깃발을 흔들어라.

아무도 죄책감을 지닌 이야기들을 들추어내는데 멋있지 않다. 죄책감은 삶과는 반대이다. 만약 네가 좋은 시민이 되기를 원한다면, 죄책감의 생각들을 영원히 던져버려라. 죄책감은 명예의 배지를 달지 않는다. 전염병처럼 죄책감으로부터 떨어져 머물러라.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죄책감의 중압감을 영원히 버려라. 너 자신이나 누구에게든 죄책감을 안기지 마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