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는 천국에서와 같이 지구상에서도 영감을 받는다 – Heavenletter #6471 - 10/14/2018

You Are Inspired on Earth as It Is in Heaven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길을 따라 움직이면서 지구상의 삶을 내가 창조하고, 내가 만든 기막히게 좋은 메뉴라고 고려해라. 너는 식사를 준비하는 창조적creative 요리사chef이고, 음식이 접대되기를 열렬히 바라는 군중throngs에게 노력 없이, 즐겁게 음식을 서빙(접대)하는 봉사자server이다.

이것은 순탄(평온)한smooth 바다를 항해하는 것과 같다. 그것으로 아무 것도 없다. 배고픈 군중들이 있다. 배가 고픈 데는 노력이 들지 않는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일어난다. 음식을 건네는 것이 또한 자연스럽게 일어난다. 나는 접대하고/하거나 접대 받는 중 어느 시점을 생각하고 있다. 삶은 접대하는 줄serving line로 비유될 수 있다.

그리고 그래, 나중에 설거지 하는 자들이 또한 있다. 순환이 되풀이 된다.

삶은 복잡해지거나 힘들게 의도되어 있지 않다. 모든 이들이 준비하고, 봉사하며, 봉사 받는 자the served이다. 인류는 모두 모자들을 쓴다. 계급 의식들class distinctions이 없다. 하나됨이 있다.

하나됨은 큰 주제인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정확히 하나의 주제가 아니다. 하나됨은 주어진(당연한)a given 것이다. 하나됨이 나의 긍지pride이고 기쁨joy이라고 말해질 수 있다. 하나됨이 나의 겸허한humble 사랑이고, 너의 지속적인constant 깨달음realization – 우리의 하나됨의 절정summit – 이라고 또한 말해질 수 있다.

신의 글쓰기Godwriting에 관하여, 저절로on its own, 너의 손으로부터 나오는 신의 글쓰기는 그 자신의 모양shape을 가진다고 말해질 수 있다. 너는 너에게 오는 신의 글을 발견하고, 너는 그것이 무엇과 같아 보이는지를, 그 옷들, 그것이 너의 손으로부터 입는 것 같은 스타일들, 그 모양들과 색깔들, 그 목소리의 톤, 그 일들의 감각, 그것이 취하는 형태, 그것의 큰 자신its Self의 빛남radiance과 계시revelation를 보기 시작한다.

사전은 영감inspire을 다음과 같이 규정한다: 신성한divine 영향력으로 지도하고guide, 영적이나 신성한 지식knowledge으로 가르치고instruct 불어넣는infuse 것.

그러므로, 나는 신의 글쓰기의 영감을 주는 자Inspirer이다. 그리하여 나는 진정한 신의 작가the true Godwriter이고, 너는 대리 신의 작가the Godwriter by proxy이다.

그리하여 너는 신의 화가Godpainter, 신의 작곡가Godcomposer, 신의 원예사Godgardener, 신의 축복Godblessing, 심지어 허구Fiction의 책들books(소설책)과 이야기들의 신의 작가Godwriter이다. 네가 세상으로 주는 무엇이든, 너는 그것의 신의 주는 자Godgiver이다. 너는 신의 거소 디자이너Godhousedesigner나, 신의 거소 건설자Godhousebuilder이거나, 신의 건축가Godarchitect이거나 신의 기술자Godmachinest이다. 신의 작가Godwriter는 더 많이 특별하거special나 신성하지divine 않다.

신의 디자인들의 모든 것은 신성하고, 나의 목소리의 울림echo이다. 나의 사랑하는 큰 자신에게To My Beloved Self, 나는 너를 임명한다I assign you. 내가 너를 선택한다는 것을 나를 믿어라. 나에게로 오는 네가 찾는 너의 길way은 신이 준 것God-given이다. 너의 미소smile는 나의 것Mine이다. 같은 방식으로, 나는 너의 귀로 떨어지는 신의 글쓰기Godwriting를 선택한다. 너는 내가 너에게 요청하는 것이나, 내가 너를 너의 모든 사색(추측)speculation으로 자극하는nudge 것으로 기댄다lean.

삶에서 네가 따라가는 어떤 발자국(오솔길)trail이든, 네가 선택했지만, 너 또한 선택을 받는다. 나는 너를 위해 선택한다. 우리는 둘 다 행복하다.

신의 글쓰기Godwriting는 하나의one 오솔길trail이다. 집안 청소는 또 다른 깃이다. 네가 어떻게 봉사하는가에 상관없이, 이것이 네가 봉사하는 방법이다. 세상은 지위status를 놓는데, 나는 아니다. 봉사하는 것Serving은 봉사하는 것이다. 나는 너를 가리킨다point. 이것은 새로운 무엇이 아니다. 한 아기baby로서, 너는 봉사했다. 너의 장난감을 달가닥거리면서, 너는 봉사했고, 나는 네가 또한 봉사하도록 선택했다. 네가 좋아한다면 너는 그것을 봉사하는 자연(본성)nature으로 부를 수 있다.

세상은 너에게 말할 수 있는데: “너의 기쁨을 찾으라”고.

나는 너에게 말한다: “나는 너에게 기쁨을 공급한다. 너는 볼 것이다. 나는 너의 창조주Creator이다. 나는 네가 나의 기쁨을 지구상에서on Earth 수립하도록establish 격려한다.”

바보들fools은 천사들angels이 걷기를 두려워하는 곳에 달려든다는 것은 진실이 아니다. 이것은 고급스럽게 들리지만, 천사들이 걷기를 두려워하는 곳이 아무 곳도 없다. 너는 천사들이 걸을 수 있는 어디서든, 그리고 모든 곳에서 걷는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천사들은 지구상에서 걸으며tread, 그리고 너는 그 천사들 중 하나이다.

신의 글을 쓰는 것은 용감한brave 일이다. 지구상에서 걷는tread 것은 용감하다brave. 세상의 여론과 세상의 사건들로 벌거벗은 인간 존재가 되는 것은 배짱guts이 필요한데, 지구의 천사들이 야단법석인 삶의 한가운데서 그들 자신을 처신(행동)하는comport 것이 그 자신이 되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높이 올라가라Go High.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