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세상이 지금 필요로 하는 것 – Heavenletter #6470 - 10/13/2018

What the World Needs Now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우리가 지구상에서 하는 것은 함께 우주Universe를 여행하는tour 것임을 다시 한 번 알아라. 나는 말할 것인데, 우리가 함께 물구나무서기handstand를 하며, 함께 공중그네trapeze를 타고 날며, 함께 일들의 방식을 발견하며, 함께 우리가, 하나로서, 세상의 하나의One 깨달은Enlightened 빛Light으로서 빛의 환상Fantastic을 춤추는 것이라고.

결코 너는 궁지에 몰리지stranded 않는다. 결코 너는 떠돌아다니지adrift 않는다. 결코 나는 잡을 너의 손 없이 있지 않으며, 결코 나의 손을 잡지 않은 너의 손이 없는데, 우리가 천국으로 가는 길에서 우주를 돌아 거닐 때에 말이다. 너는 네가 어디를 가고 있다고 생각했느냐? 너는 시간을 표시하기 위해 단지 게으름을 피우고 있지 않다.

너는 큰 걸음들을 떼고, 너는 큰 걸음들을 만들며, 우리는 기분이 좋아서 우주를 휙 스쳐지나간다whisk around. 우리는 보아야 할 무언가이다. 나는 – 우리는 – 하나의 깨달은 빛으로서 완전히 감싸여져 있다. 요점은 하나됨이 있다는 것이고, 그것은 진실이며, 그것이 거기 있는 모든 것이라는 점이다. 우리는 하나이다. 많은 것의 개념이 더 이상 없다. 하나가 있다There is One!

하나가 있다. 좋은 시간을 갖자. 웃고 소리 지르자. 웃으면서 일어나라. 웃으면서 잠자리로 들어가라. 너와 나는 하나로서 유쾌해지기 위해 여기 있고, 따라서 웃음에 웃음을 쌓아올려라. 해야 할 다른 무엇이 있느냐? 삶을 지극히 심각하게 여기는 것은 하기에 좋은 일이 아니다. 가슴으로 받아들이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가슴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너무나 자주 삶을 매우 심각하게, 심지어 신중하게 받아들임을 의미하게 되었다.

만약 네가 아름다운 임박한 사건들을 느끼기를 바란다면, 어린 아이처럼 되어, 너의 작은 손을 네가 어디서 돌아보든 즐거운 시간들로 내밀어라. 너의 폐들을 웃음소리로 확장해라. 눈물들이 더 이상 마를 필요가 없는데, 그것들이 웃음의 눈물들이 아닌 한 말이다.

오, 그래, 너의 삶을 웃어버려라. 너의 보트를 웃음으로 저어라. 너의 뒤꿈치를 웃음으로 차올려라. 심지어 나를 그처럼 심각하게 여기지 마라. 나를 기쁨으로 받아들여라. 세상의 삶이 심각함으로 눌려져 있다. 심각함을 치워라. 간직할 부담들이 없다. 웃음은 세상의 의식을 부풀어 오르게 한다. 지금부터는, 만약 네가 개인적으로 심각한 글을 써야 한다면, 보이지 않는 잉크로 글을 써라. 연쇄적인 웃음을 만들어라. 웃음소리가 크게 울리게 해라.

길거리를 걸어 내려가는 미소가 되어라. 별들로 뛰어 올라라. 단지 웃음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남아돌 웃음을 주어라.

아무도 삶을 심각(진지)하게seriously 받아들이는데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솔직하게 말하는데, 세상은 덜 진지seriousness해지라고 외치고 있다고. 기쁨이 유행이 지난 듯이 보이는데, 마치 그것의 더 많은 사용이 없다는 듯이, 반면에 기쁨은 바로 지금 너의 생애의 목적이다.

너는 그것을 느끼느냐? 세상이 바로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은 사랑, 더 많은 사랑이고, 더 많은 사랑이다.

세상이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은 ...

세상이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은 사랑, 달콤한sweet 사랑이며,
단지 그것의 너무나 적게 있다는 것이 유일한 일인데,
세상이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은 사랑, 달콤한 사랑이며.
아니, 단지 어떤 이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모든 이들을 위한 것이며,
주님Lord, 우리는 또 다른 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올라가기에 충분한
산들과 언덕들이 있으며,
건너가기에 충분한 대양들과 강들이 있는데,
시간의 끝까지 지속할 충분한 것이 있습니다.

세상이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은 사랑, 달콤한 사랑이며,
그것이 단지 너무나 적게 있다는 것이 유일한 일인데,
세상이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은 사랑, 달콤한 사랑이며,
아니, 단지 어떤 이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모든 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주님Lord, 우리는 또 다른 초원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재배하기에 충분한
옥수수 밭들과 밀밭들이 있으며,
빛내는데 충분한
햇빛과 달빛이 있습니다.

오, 주님이여 들으세요, 만약 당신이 알기를 원한다면,
세상이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은 사랑, 달콤한 사랑이라는 것을.

그것은 거기 너무나 적은 유일한 것인데,
세상이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이 사랑, 달콤한 사랑일 때에.

아니, 단지 어떤 이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오, 그러나 단지 모든, 모든, 모든 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세상이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은 (오)
사랑, 달콤한 사랑입니다.
세상이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은 (오)
사랑, 달콤한 사랑이며, (사랑입니다.)
세상이 지금 필요로 하는 것은 (오)
사랑, 달콤한 사랑입니다.

작사가: Burt F. Basharach/Hal David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