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하나됨이 동터올 때 – Heavenletter #6468 - 10/11/2018

When Oneness Dawns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내가 말할 때, 너는 앉아있기를 좋아하겠느냐? 비록 네가 내가 말하는 것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할 때에도, 너는 별 생각 없이 듣는 것으로도 무언가를 얻는다. 함께 우리는 앞으로의 도약들을 만든다. 너는 정해진set 계획이나 달성accomplishment을 찾을 필요가 없다. 함께 우리는, 너와 나는 하나로서, 아침 해가 뜨는 같은 방식으로, 단순히 동쪽East에서 일어날 것이다. 그것은 자연적이다.

함께, 너와 나, 우리는 장대한grand 계획으로 출발(시작)하지set out 않는다. 우리는 계획하지 않는다. 우리는 큰 주목(관심)을 받지(끌지) 않는다. 우리는 어떤 기록을 깨뜨리기 위해 출발하지 않는다. 우리는 함께 앉는다. 우리는 우리의 심장들이 하나의One 박자thump로 뛰도록 함께 있는 것 이상을 요청하지 않는다.

선한 무언가가 순수한 단순함으로 우리의 심장박동을 휘젓는 나의 목소리를 통해 온다. 물론 네가 이미 듣기를 좋아하는 모든 음악을 들어라, 그리고 나를 추가해라. 나의 말을 듣기 위한 너의 준비됨readiness으로부터 세상이 도약한다take a leap.

놀랍게도, 처음 보이는 것보다 항상 일어나는 더 많은 것이 있으며 — 가장 특별하게는 내가 말하고, 네가 귀를 기울일 때이다. 너의 바로 그 열림openness에 의해, 내가 이야기하는commune 것이 너의 가슴 속에 발판을 잡는다takes a foothold. 처음에 명백하게 보일 수 있는 것보다 장면들scenes 뒤에서 일어나는 더 많은 것이 있다. 우리는 단순히 함께 있는데, 단지 이것에 불과하다. 너는 우리의 연결됨connectedness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 사실, 단지 하나됨을 사는 것은 좋다.

비록 네가 들을 귀가 없고, 나를 전혀 들을 수 없다 해도, 듣는 것의 정교하고 미묘한 영향력이 – 신의 하나의 본질이 – 있으며, 그런 방법으로whereby 하나됨이 있을 수 없는 어느 곳도 없다.

만약 내가 네가 한 마디도 모르는 언어로 말한다면, 너는 단지 똑같이 풍부해질enriched 것인데 — 미묘한 소리의 영향력이 너에게 도달하는 너의 의식적 마음으로 알려지지 않은 언어 속에서조차 사용가능하다.

너는 진지한 지적 훈련(가르침)instruction을 얻으려고 애쓰는 중이다. 하나됨은 어느 정도 마음편한easygoing 통신수단communication을 가지고 있다. 너는 어떤 것을 신청하고 있지 않다. 나는 너에게 나의 심장의 박동으로 단순힌 열린 입장entry을 준다. 어서 들어와라come right in.

만약 나, 신이 나의 입술을 움직이지 않았다면, 그리고 네가 내가 나의 입술을 움직이지 않음을 알고 있다면, 너는 하나됨이 같은 우주 안에 함께 앉아있음을 깨닫는 것으로부터 얻는다.

나의 존재로 네가 느끼는 편안함이 어떤 종류이든, 너는 노력 없이 너 자신의 속도pace로 나를 흡수할absorb 것이다. 네가 채워야 할 할당량quota이 없다. 너는 매우 빨리 달려야 할 필요도, 숙고할 필요도 없다.

나는 사랑과 힘strength이 나오는come from 곳에 있다. 부디, 여기를 뛰어넘어라step over.

너는 나에게 질문들을 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원초적primal이다. 우리는 자연 그 자체이다. 우리는 측정할(헤아릴) 수 없다. 우리는 우리가 우연히 있는 곳으로부터 시작하는데, 그것은 좋다.

고요 속에서, 마음속에 얻으려는 욕구들의 리스트 없이, 하나됨은 깊이 들어가고goes deep, 우리는 높이 간다go high. 우리는 어떤 초점을 우회(회피)하고bypass, 심지어 고요Silence에 대해서도 우회한다. 고요는 심지어 한 생각도 아니다. 함께 우리는 하나의 충동impulse으로서 존재한다. 우리는 하나됨의 생각을 넘어서 있는beyond 하나One이다. 우리는 하나됨이다. 우리는 그것을 위해, 혹은 그와 같은 무엇을 위해 기도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이 세상 밖에 있다. 우리는 하나됨이 하나로서 만난다고 발표할 필요가 없다.

심지어 네가 나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할 때에도, 우리는 깊이 들어간다. 우리는 자기-의식적Self-Conscious이 아니다. 우리는 하나됨이다. 우리는 어떤 생각이나 생각-없음non-thought보다 더 깊다. 우리는 이전-생각pre-thought이다. 우리는 이전-개념pre-concept이다. 우리는 원초적primal이다. 우리는 영원하다eternal. 우리는 재미삼아on a lark 자연 그 자체nature itself이다. 우리는 항상 있었던 하나의 자신One Self이다. 너는 그 생각이 너에게 동트기 오래 전에 하나됨이었다.

이제 나는 네가 “모든 영광이 당신인 신에게 있습니다All Glory to You, God.”라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사랑하는 이여, 나는 그 하나의 자신이며I am the One Self, 그리고 너도 그렇다so are you.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