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네가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 – Heavenletter #6467 - 10/10/2018

Depending Upon the Angle You are Looking From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이런 저런 시간에 네가 볼 수도 있는 각도에 상관없이, 우리들, 너와 나는 완벽한 조화harmony 속에 있다. 우리는 하나로서as One, 가장 좋은 친구들friends이다. 나는 결코 기분이 언짢지 않다out of sorts. 너는 황량한 기분 속에 있을 수 있다. 나는 기분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하루는 좋은 기분 속에 있거나, 다른 날은 거친 기분 속에 있지 않다. 나는 항상 사랑한다. 나는 너를 항상 사랑한다.

또한 나는 너로부터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을 숨기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잘 속는 사람도 아니며, 또한 나는 다른 무엇보다도 규율을 강조하는 자가 아니다. 나는 진실the straight goods이다. 나는 명확히 본다. 나는 다른 식으로 가장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구워삶으려고 하지 않으며, 또한 나는 지독히 너에게 엄격하지도 않다.

나에 대해 두 가지 길이 없다. 나는 너의 삶에서 한 상수constant이다.

어떤 날들은 내가 너에게 짓궂을 수 있는 듯 보일 수 있다. 이것은 그 순간에 삶에 대한 너의 의견인데, 네가 기분들을 가지고 있고, 좋은 날들과 나쁜 날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요점은 네가 어떤 날들에 대해 흐린 견해를 택하고, 다른 날들에 대해 더 밝은 견해를 택한다는 것이다. 너는 다양한 색깔의 렌즈들을 통해 본다. 삶은 감동적일 수 있고, 너를 좋아할 수 있다. 물론 너는 어떤 날들을 다른 날들보다 더 좋아한다. 이것은 너의 기호이다. 이것이 삶이 너를 강타하는 방식이다.

나는 너의 사랑하는Beloved 신God이다. 나는 변덕이 심한 신이 아니고, 또한 내가 느끼는 식에 따라 위로, 아래로 가는 기만적인 신이 아니다. 너는 나의 연인(사랑하는 자)Beloved이다. 네가 너 자신이 그 속에 있다고 지각하는 어떤 소요에 상관없이, 너는 잘못 알고 있다. 나는 순수한 맑은 시각을 가진 사랑이다. 나는 이 순간에 네가 좋아하는 것이 아닐 수 있지만, 나는 나의 팔 안에 단지 똑같이 너를 행복하게 안고 있다.

삶은 너에게 길들로 보이는 것을 가지고 있다. 내가 너를 잡기 위해 나와 있다는 생각을 버려라. 가끔 삶은 너에게 힘들게 보인다. 너는 전체 그림을 가지고 있지 않다. 너는 점들dots을 이을 수 없다. 너는 이것을 끔찍하다고terrible 부른다. 아무도 네가 상실로 보는 이러한 시간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벽에 고정하지 않지만, 너는 한 지점spot 안에 있다. 네가 나의 사랑을 강하게 느끼는 날들, 이것들은 네가 제자리에 있는 날들이다. 네가 포위된 듯 느끼는 날들은 네가 떨어져 있다. 떨어진 날들에서 너는 우리를 이리저리로 가는 둘로 본다. 상관없이, 결국에는 너는 더 넓은 각도로부터 볼 것이다. 네가 삶을 상처로 가득한 것으로 지각할 때 사랑하는 이여, 너는 잘못된 신호들을 고르고 있다. 너는 단지 길거리의 양지(햇빛 쪽)에 있지 않다. 어떤 주어진 순간에 삶에 대한 너의 의견에 상관없이, 너와 나, 우리는 사이가 좋다.

어느 순간에 너의 삶의 견해가 얼마나 고통스러운지에 상관없이, 너의 사과 카트가 뒤집어질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네가 얼마나 놀랐는지에 상관없이, 네가 너의 현재 길을 얼마나 어둡게 볼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네가 거쳐 갈 것을 얼마나 많이 네가 두려워하는지에 상관없이, 태양은 다시 빛날 것이다. 나는 사랑하는 가족이나 다른 상황을 잃는 것이 전혀 아무 것도 아니라고 말하지 않는다. 오, 그래, 삶은 너를 힘들게 강타할 수 있다.

오, 그래, 너는 거대한 충돌(돌풍)들bumps을 볼 수 있고, 너는 나의 좋은 가슴이 어디로 갔는지를 의문할 수 있다. 나의 가슴은 결코 가지 않는다. 삶은 어느 날로부터 다음 날로 너에게 황금빛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가슴은 너를 높이 안고 있다. 나는 너의 가치를 깎아내리는 자(비방자)detractor가 아니다. 나는 100% 너를 위해 있다. 네가 진흙탕 길muddy path에 있다고 느낄 때에, 그 진흙탕 길이 곧 마를 것임을 알아라.

네가 구덩이pit의 바닥에 있다고 느낄 수도 있을 때에, 너와 나는 멍텅구리(얼간이)들loggerheads이 아니다. 우리는 하나One이고, 둘이 아니다not two. 예외가 없다. 이것은 신의 정직한Honest 진실Truth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