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확실히 삶으로 의미가 있다 – Heavenletter #6465 - 10/8/2018

Surely There Is Meaning to Lif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가끔 너는 네가 날짜들과 시간, 분들과 마일들로 방해받지 않는 것을 더 좋아할 수 있다고 느낀다. 그러한 정확성precision이 실제 삶의 방식에 짜증이 되고, 방해하는 듯이 보인다. 너는 속박된 듯 느끼고, 너는 자주 요점에 벗어난 듯 보이는, 너의 방식을 방해하며, 너의 삶의 너무나 많은 것을 차지하는 듯 보이는 모든 것의 그러한 관심으로부터 다소 자유로워지고 싶어 할 것이다!

가끔 너는 모래사장에 막대로 글을 쓰고 싶어 할 것이다. 그때, 파도가 들어오고 나갈 때, 많은 것이 지워질 것이다. 네가 흔적을 유지해야 할 것이, 너의 마음에 두어야 할 것이 적어질 것이다.

삶의 모든 것이 ‘우리가 어쨌든 흉내 내기를 하자Let’s Pretend anyway’가 아닌가? 너는 내가 이것을 암시하는 것을 들은 적 있다. 너는 무한이 있으며, 그러나 무한은 모두 일시에 있고, 어떤 파일 시스템을 필요로 하지 않음을 이해한다. 무한은 다소 영원하다고 너는 듣는데, 그러나 시간 그 자체가 없을 때 너는 어떻게 정말로 아느냐?

너는 이 간주된 무한Infinity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나의 말을 받아들이지만, 시간을 찾아야 하거나 그것을 잃어버렸거나, 애초에 그것을 결코 갖지 못했거나, 그것의 암시를 거의 갖지 못했던, 어쨌든 시간에 대한 이 모든 것이 무엇인가.

시간이 심각하게 여겨져야만 하는가, 그것이 그러한 성가심일 때에? 시간의 많은 것 동안, 너는 말할 남은 어떤 환영적 시간illusory time이 없다. 너는 그것으로 네가 무엇을 했는지, 그것이 그 자신의 힘으로 어디로 갔는지를 알지 못한다. 가끔 시간과의 집착이 너를 초조하게 느끼게 만든다. 심지어 시간의 환영illusion도 여기, 오늘 뿐이며, 내일이면 사라진다.

시간이 없다면, 너는 그것을 추적해야 할 필요가 없을 텐데, 심지어 네가 보통 그것을 어쨌든 따라잡지 않을 때에 말이다.

만약 시간이 없었다면, 시간 밖에 있다는 가능성이 존재할 수 있는가?

만약 네가 시간이 있거나 없는 것을 감지할 수 있다면, 삶이 더 간단해지지 않을까? 시간이 있든 없든 일어나는 무언가가 있는 듯이 보인다. 시간은 너를 여행으로 데려가는 듯이 보인다. 존재하지 않기로 된 시간과 같은 무언가를 위해, 시간은 확실히 너에게 무겁게 매달릴 수 있다. 만약 시간이 어쨌든 존재할 수 있다면, 자, 그것은 그것이 도착하는 듯이 보이는 순간에 사라진다.

그리고 말들에 대해선 어떤가? 하나의 말이 형성되기 시작하는 순간에, 그것이 또한 사라지고 있다. 그리고 같은 것이 생각들과 시나리오들에도 적용된다.

진실은 네가 애초에 삶으로 무엇을 만들지를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소위 시간이라는 것은 단지 순간들의 가장 짧은 것 동안 존재하는 듯이 보일 뿐이다.

진실은 네가 어디에 너의 모자를 걸어야 할지를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진실은 네가 누구인지에 대해 네가 [다룰] 손잡이handle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확실히, 너는 너의 팔을 꼬집을 수 있지만, 이것이 정말로 무엇을 너에게 말하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공중에 있는 듯이 보이고, 너는 어떻게 너 자신을 명확히 정의할지pin down를 알지 못한다. 모든 것이 너의 훨씬 앞에 있거나 훨씬 뒤에 있는데, 심지어 네가 환영적으로illusive 보이는 리스트의 머리에 있다고 네가 생각할 때에도 말이다.

어리둥절하게 하는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다. 정직하게 일어나는 듯이 보이는 유일한 일은 그것이 시작되는 순간 무언가가 끝난다는 것이고, 결코 다시는 보이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생각들로 부르는 무언가는 그것들이 나가 돌아다닐 때 같은 순간에 훌쩍 찾아온다. 어떤 것도 확실하지 않으며 — 심지어 통나무 더미도, 교통 체증도 아니다. 단지 세상에 있는 모든 것들이 들어가거나 나오는 듯 보인다.

모든 생각들이 애초에 상상되거나 재생된 것인가? 그러나 만약 바로 그 세상이 일시적이라면, 우리는 원들circles 속에서 돌고 있는데, 이 일시적 세상에서 매달릴 무엇이 거기 있는가?

실제로 너는 심지어 방대함이 정말로 무엇과 같을 수 있는지를 알지 못한다.

어쩌면 존재하는 모든 것이 하나의 신기루일지도 모른다. 아니면 신기루가 다소 오아시스보다 더 현실적인가?

망각(건망증)forgetfulness은 어떻게 너를 사로잡(점령하)는가? 무엇이 무엇인가What is what?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