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의 바로 그 존재만으로부터 – Heavenletter #6464 - 10/7/2018

From Your Very Existence Alon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그래, 너는 너의 느낌들과 반응들로 책임이 있다. 그것들은 너의 것이다. 그것들은 너에게 속한다. 너는 그것들 모두를 너의 배낭으로 나른다. 틀림없이, 다른 요인들이 네가 어떻게 느끼고, 반응하는가에 기여할 수 있지만, 앞으로 움직여야만 하는 것은 바로 너이다. 말하자면, 여기서부터 자라야만 하는 것은 바로 너이다.

이것은 삶에서 모든 것이 절대로 개인 자신의 행동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만약 너의 한 친구가 그가 완전히 무고한 범죄로 체포되었다면, 그때 너는 너의 어깨를 으쓱이지 않고, 너의 친구의 죄의 먼 개연성을 카르마의 덮개 아래 묻어 버리지 않는다.

그러나 말해질 수 있는 것은 만약 벌이 너를 문다면, 이제 벌의 독과 그 후유증은 다루어야 할 너의 것이라는 것이다. 결국, 너는 물린 자이다. 너는 올바르게 사과를 요청할 수 있거나, 벌이나 대개 세상으로부터, 혹은 좋은 신으로부터 집행유예를 요청할 수 있으며, 그리고 그것을 받지 못할 수 있다. 이것은 그때 또한 다루어야 할 너의 것이다.

쉽다고? 전혀 아니다. 공정하다고? 그렇게 보이지 않는다. 그래, 네가 기적적으로 불시에 구조될 수 있는 그 가능성이 존재한다. 이것 역시 일어날 수 있다. 그것은 일어났었다.

물론 너는 이것을 너의 모든 가슴으로 요구할 수 있고, 이 요구가 너에게 많은 선을 행할 수 있다.

그것은 네가 병을 가지고 있을 때와 같다. 아무도 네가 그것을 획득했다고 말할 권리가 없다. 물론 너는 치료제를 열망하지만, 그것이 아무리 불공정하거나 무례한 것과 상관없이 이 병이 존재하고, 네가 일시적 병을 가진 것이 또한 진실이며, 너는 그것에 매달릴 수 있다. 같은 증거로, 네가 자발적인 치료제를 갖지 못할 것WON’T이라는 보장이 없다. 어떤 이는 자발적인 치료제를 가졌었다.

삶은 실로 자발적이다. 운명과 같은 그러한 것이 또한 한 역할을 한다. 어느 경우든, 삶에서 너는 네가 있는 곳으로부터 계속되는 외에 무엇을 할 수 있느냐? 어느 시점에서 네가 너의 발로 보도를 쾅쾅 차는 것을 멈추는 것이, 너의 주먹으로 너의 가슴chest을 때리는 것을 멈추는 것이 본질적이다.

그래, 너의 상황이 용기와 결의resolution를 요구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용기와 승리는 용기와 승리가 기대되고 일어날 수 있었던 어딘가 모르는 곳에서 일어났으며 성격의 큰 성장을 이끌어냈다. 용기와 성격의 승리는 인정할 가치가 있다.

누군가가 어떤 상황을 최선으로 만들라고 너에게 말하는 것은 너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것은 단지 충분히 좋지 않다. 이것은 너무나 흐리다. 그것을 쓴웃음을 짓고 참는 것은 정확히 누군가를 고무하지 않는다. 사실, 쓴웃음을 짓고 참는 것grin and bear이 너를 아래로 끌어당기는 데에 어떤 의미가 있다.

거대한 어려움difficulty으로부터 거대한 꽃핌blossoming이 일어날 수 있다. 좋은 것이 불가능한 것으로부터 왔었다. 자라라. 계속 자라라.

너의 선조들forebears을 고려해라. 많은 생애들이 아무도 선택하지 않을 삶을 살았고, 이러한 생애들의 많은 것으로부터, 네가 잘 일어났었는지도 모른다. 너 자신이 너의 선조들의 승리의 이유들의 하나가 되었을 수 있으며, 너의 선조들ancestors의 하나가 바로 너의 존재 만으로부터, 그가 겪었던 모든 비인간적(몰인정한) 행위inhumanity로부터 외쳤을 수 있고, 바로 너의 존재가 그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든다.

너에 대한, 바로 너의 자신에 대한 감사함이 네가 결코 다시는 어떤 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정도로 너를 강화시키기를strengthen, 네가 정말로 무엇 때문에 불평을 해야 하는가?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