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는 가치가 있다 – Heavenletter #6463 - 10/6/2018

You Are Worthy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이제 나는 네가 너의 삶에서 나타내기(명백히 하기)를 바라는 그 자유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너와 함께 나눈다. 물론 너는 자유가 너 아래로부터 홱 채가지는 듯 보일 수 있음을 알고 있다. 홱 채가진다고? 네가 너의 자유를 대담하게 주어버리는 듯 보일 때는 더욱 애석하다. 너는 그것을 깨닫지 못하면서 너의 삶을 자발적으로 주어버리는 듯이 보인다. 너는 너의 권리들을 다른 이의 호의로 양도하는데, 마치 네가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는 듯이 말인데, 그것은 너 자신보다 다른 이들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 지나치게 열렬해지는 것과 같다. 너는 실로 너의 기본적 권리들을 다른 이들에게 넘기는데, 그러므로 너 자신을 좋은 사람으로 만드는데 열렬하다.

너는 내가 무엇에 대해 말하고 있는지를 잘 알고 있는데 — 마치 다른 사람이 너보다 더 많이 그처럼 가치가 있어야 한다는 듯이 말인데, 너 자신이 뒷자리를 잡아야 한다고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말이다. 너는 다른 사람의 특권을 너 자신의 것 앞에 놓으며, 따라서 너 자신을 모든 이들 중 가장 공정한 자라고 말하는데 열렬하다. 너는 이것을 후회하게 될 수 있는데, 네가 항상 궁극적인 좋은 사람으로서 따라야 할 힘을 항상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진실이 알려지고서, 너는 너 자신의 긴급성을 창조한다. 네가 그 사람이다. 사랑하는 이여, 너, 너 자신이다. 아니, 나는 너에게 묻는데, 약간의 사전숙고를 가질 때, 너는 네가 원하고, 모든 권리를 가진 것을 한데 모을 수 있다고?

네가 지금 반복적으로 할 수 있는 것보다 너의 문으로 더 나은 요구들을 가져오라. 왜, 왜, 오, 왜 너는 너 자신에게 더 많은 염려들과 책임감을 가져올 것인가, 네가 애초에 너 자신을 더 잘 취급할 수 있고, 과도하지 않으면서 애초에 긴장하지 않을 수 있을 때에?

염려Worry는 전염성의communicable 병이다. 네가 애초에 너의 삶을 채우고 싶지 않은 너의 낡은 패턴들을 유지하는 것에 덕성이 없다. 네가 너의 투표를 던지고, 너의 돈을 넣는 곳에 관심을 주어라. 네가 던져버릴 것에 대해 망보는 사람이 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새로운 평판(세평)repute 속으로 자라라. 오라, 새로운 판slate으로 들어오라. 너의 가슴으로 삶을 행복하게 더 가까이 데려오는 생각들을 가져오라.

언제부터 친밀성familiarity이 너를 충족되지 않은 두려움들로부터 어쨌든 보호했느냐? 고민(비애)woe보다는 달콤한 꿀들의 양봉가가 되고 싶지 않은가?

네가 사용하는 말들은 독특한singular 진동들vibrations을 나른다. 네가 그것에 있는 동안 높은 진동의 말들을 골라라. 다른 누군가를 기쁘게 하려는, 혹은 답답한 거래들을 다루려는 두려움으로부터 오지 마라. 네가 그것에 있는 동안 네가 정말로 더 좋아하는 것을 선택해라. 너는 – 그것이 일어날 때 - 너 자신의 행복이나 불행으로 너 자신을 데려오는 유일한 자가 아니다.

친밀성은 어떤 식으로든 너에게 바로 호의적인 것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친밀할 뿐이다. 삶에서 너 자신의 발끝toes으로 서 있어라. 너 자신에게 부과하지 마라. 너는 알게 될 마지막 자이다. 친애하는 이여, 그래, 너의 미래를 너의 기초 위에 지어라. 너는 네가 있고 싶어 하는 곳에 있기로 의도되어 있고, 그것은 산봉우리mountain peak에 있다.

너 자신을 나타내라(묘사해라)Represent. 너 자신을 아는 것은 이기적이지 않다. 나는 확고히 최종적으로 네가 가치가 있다worthy고 말한다. 너는 가치가 있다. 너는 지금 너의 가치 있음(훌륭함)worthiness으로 이해하게 되고 있는 중이다. 잘 했다Well done. 너는 앞을 향해 움직이고 있다moving forward. 너에게 속하지 않은 문제들을 저울질하는 것weighing을 끝내라. 물에 빠지는 것drowning으로부터 먼저 너 자신을 구해라save.

이제 너는 가까이에 있는 진실로 내려오고 있다. 더 이상 너 자신을 조금이라도 지우지 마라. 네가 너의 가치를 알지 못하는 한, 너는 잘못된 정보를 받았다. 너는 가치가 있다. 너는 증명을 해야 할 과도한excess 관용generosity이 없다. 결코 없었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너 자신을 다른 이들만큼 고려할 권리를 받았다entitled. 너는 과도하게 좋아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충분히 좋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