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진정한 파라다이스 – Heavenletter #6461 - 10/4/2018

True Paradis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나, 신은 온화하다gentle. 강한 힘의 신은 풍부한 온화함을 수반한다. 힘Strength과 선Goodness과 자비Mercy의 신God은 모든 이들에게 나누어 줄spare 풍부한 온화함을 가지고 있다. 신이 그가 거칠어져야 할, 두려워할 무엇을 가질 것인가?

신은 크게 울리는 목소리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전달할 가장 중요한 메시지를 가진 자들은 확실히 단지 가장 부드러운 목소리들만이 필요하다. 나처럼 강력할 때, 나는 볼륨을 올릴 이유가 없다. 누가 신이 경청되기 위해 그가 큰소리를 쳐야 한다고 믿는가?

소음의 일제사격으로부터 어떤 위대함이 있을 수 있는가? 어떤 목소리도 누군가를 떨게 만들지 못한다. 결코 나는 거친 목소리의 생각을 알아들은 적이 없다. 나는 누군가를 깜짝 놀라게 하는데 가치를 보지 못한다. 나는 삶으로 편안한 쿠션들cushion을 주는데 찬성한다. 삶에게 휴식을 주자. 삶에게 평화와 고요를 주자.

세상의 너의 궁지(구석)corner를 평화 속에 안치해라settle. 이것은 좋은 시작이다. 삶에 종사해라. 너의 음량(볼륨)을 낮추어라. 기쁨을 가져오라. 어떤 더 많은 결과를 너는 가져야만 하는가? 가슴들을 먼저 진정시켜라. 상속인이 분명해지도록 사랑을 만들자. 지구를 모든 이들이 그 위에서 쉴 수 있는 부드러운 베개로 만들자.

지구가 모든 이들을 위한 따뜻한 항구harbor로 인정되게 하자. 하나됨을 환영하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 체험인가. 오늘부터는 모든 이가 지구로 잊을 수 없는 환영을 받는다고 느낄 수 있기를. 세상이 모든 이들에게 난로가 되게 하자. 최소한, 삶은 그 자신을 환영한다.

환영welcome은 놀람이 되게 되어 있지 않다. 환영은 당연한 것이다. 모든 이가 모든 곳에서 인사 받을 것이다. 이것은 세상에서 가장 자연스러운 일이다. 모든 이의 눈이 서로의 눈을 들여다 볼 것이고, 모든 이는 인사하고, “헤이, 친구여, 당신이 여기 있는 것이 기쁩니다,” 하고 인사 받을 것이다.

아무도 최소한 버려졌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고독의 생각이 더 이상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을 것이다. 아무도 고독이 무엇처럼 느껴지곤 했는지를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고독이 사라질 것이다.

이것이 진정한 파라다이스와 같은 것이다. 아무도 버려졌다고 느끼지 않는다. 모든 가슴들이 하나One다. 아무도 이방인이 아니다. 이방인이 없다. 아무도 혼자 힘으로 꾸려나갈 필요가 없다. 모든 이가 모든 이들에 대해 우정을 나른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이것이 신의 세계와 같은 것이다.

달리 어떤 생각이 없다. 우정이 아닌 어떤 것도 생각(상상)할 수 없다inconceivable.

모든 날이 신을 공경하고Godly,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네가 있는 곳 외에 네가 있기를 원하는 다른 장소가 없고, 지금 너와 함께 있는 자들보다 네가 함께 하고 싶은 다른 어떤 자가 없다. 모든 우정이 스며들 수 있고, 사랑스럽다.

아무도 그가 되고 싶지 않는 한, 읽을 좋은 책이나 따라야할 가치 있는 취미를 갖지 않는 한, 혼자 있지 않는다. 아, 만약 누군가가 진실로 사교적이 되기를 바라지 않는다면, 그는 그 자신의 추구를 따르는데 빛나게 자유롭다. 그는 억제되지constrained 않는다. 혼자됨은 연대(조직화)하지regimented 않다. 아무도 그 순간 그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친구들 속에 있어야 할 필요가 없는데, 개인성이 또한 살아있고 잘 있기 때문이다. 하나됨은 전혀 순응(복종)conformity을 의미하지 않는다. 하나됨의 자유가 남아있다remains. 흙으로 만든earthen 파라다이스 위에 모든 이들을 위한 방이 있고, 파라다이스는 어떻게 모든 이가 진심으로wholeheartedly 그의 삶이 되기를 바라는가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