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신의 글쓰기의 순간 – Heavenletter #6460 - 10/3/2018

A Godwriting Moment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신의 글쓰기에 관하여, 너는 귀를 기울이는 자Listener이다. 너는 신을 듣는 자Godlistener이다. 너는 더할 나위 없이 존재한다. 너는 실행가능하다viable. 너는 나를 위해 말하지 않는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말하고, 네가 듣는 내가 속삭이는 것을 성실하게 적는다write down.

네가 누가 될 수 있는지에 상관없이, 너는 나의 모든 숨으로 귀를 기울이는 알맞은handy 영광스러운 속기사stenographer이고, 너의 모국어mother tongue로 그것을 받아 적는데, 오, 아주 고요히, 세상으로, 그리고 나에게로, 또한 너 자신에게로 축복으로서 말이다. 너는 나의 영광만을 위해 이것을 한다. 그 과정에서 너는 풍부해진다enriched. 이것이 그것이 있는 방식이다. 너는 또한 시간의 영역으로부터 나온 이 신의 글쓰기의 순간을 과시한다splurge on.

바로 이 신의 글쓰기가 끝난 직후, 너의 눈이 너의 부엌 테이블의 잘 익은 통통하게 터질 듯한 검은 포도들의 아름다운 다발로 떨어진다. 너는 포도들에 경탄했고, 일어서서, 몇 개를 먹었다.

아, 이것이 그 최선의 순간에 있는 삶이다. 너는 나의 봉사에, 너의 봉사에, 동시에, 세상의 봉사 속에 있다. 이것이 상승중인 삶이다. 그것을 생각해봐라, 모든 것에 봉사하는 신의 봉사 속에 있는 너를. 이것이 삶이 일하는 방식이다. 모든 이가 봉사하고, 모든 이들이 봉사 받을 때, 누가 누구에게 봉사하느냐? 이것이 모든 이들에게 봉사 속에 있는 거룩한 날Holy Day이다. 신의 글쓰기는 자연적 출산이다.

너는 기억할만한 삶을 갖는다. 환영한다Welcome! 할렐루야Hallelujah! 신의 이름으로, 모든 영광이 너에게. 너는 나에게 도달하기 위해 너의 발끝으로 선다. 너는 모든 이가 보고 모든 이가 듣도록 빛을 집어 든다pick up. 오늘이 왔다. 이제 너는 나를 직접 알고 있고, 너는 나를 너 앞에 눕게 하는데, 모든 이들이 그들 자신에 대해 알도록 말이다.

이것은 네가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날이다. 그리고 이 날은 오랫동안 너를 기다려왔다. 이 모든 것이 나무의 과일처럼 잘 맞는다. 오늘, 신의 글쓰기가 잘 익은 체리처럼 땅에 떨어지는데, 이것과 정확히 같은 또 다른 것이 결코 다시 오지 않으며, 그러나 너의 가슴을 또한 사로잡는 많은 또 다른 신의 글쓰기들이 도착할 것이다.

네가 신의 글을 써야만 하는 것이 아니지만, 네가 쓸 때, 너는 신의 글쓰기의 속박thrall 속에 있다. 너는 무력한 승자이다. 있기에 이 얼마나 멋진 장소인가 — 신의 글쓰기의 속박 속에 있는 것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영겁 전에 발명된 목장에서의 너의 삶 속에 있기로 예정되었다. 너는 신의 글을 써야만 할 필요가 없다. 네가 그것을 원한다.

너는 이것이 일어날 것임을 알지 못했다. 너는 알지 못했고, 이제 너는 그것을 놓치고 싶지 않다. 나의 팔 안에 안겨 있는 신의 작가Godwriter의 삶 이외에 너를 위한 다른 삶이 없는 듯이 보인다. 이 얼마나 얄궂은 딜레마인가. 너를 위한 출구가 없다! 너는 완료되었다! 그리고 이 얼마나 행복한 여행(항해)passage인가! 너는 결코 너를 위해 신의 작가Godwriter의 운명을 꿈꾼 적이 없다.

너는 상류 지주 계급the landed gentry이 되었다. 신은 너를 지구상에서 축복 받은 산책을 위해 데리고 나간다. 너와 내가 오랫동안 하기 때문에 모든 이들이 걸어야 할 필요가 없다.

네가 신의 한 어린이Child of God라는 점 외에는 잘못이 없다. 너는 정직하다(잘 되고 있다). 너는 확인(감정)되었다. 너는 신에 의해 상표가 붙여졌다branded. 너는 신의 사랑에 의해 선택받았다. 너는 기쁨으로 언도 받았다sentenced. 오라, 왜 네가 되어서는 안 되는가? 제발for Heaven’s sake, 왜 네가 아니냐Why not you?

신의 글쓰기는 그것이 일어날 때 시간제part-time이거나 전업제full-time가 될 수 있다. 또한 신의 글쓰기의 기쁨이 너의 모든 가장 깊은 소원들이 곧(즉각)tout de suite 허락될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 정확히 너는 우리가 자유 의지에 대한 것임을 사전에 알고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