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잭과 콩나무 줄기 – Heavenletter #6456 - 9/29/2018

Jack and the Beanstalk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가끔 너는 너무나 좋은 기분을 느낀다. 너는 네가 진실이 되기에는 너무나 멋진 무언가의 변두리에 있는 듯이 느낀다.

너는 — 오 너무나 환상적으로 놀라운 무언가의, 거의 죽음을 거부하는 무언가의, 너를 위해 거의 기다릴 수 없는 이 세계로부터 온 무언가의 끝에서 단지 경이로운 무언가의 변두리에 있는지를 정확히 알지 못한다. 그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어느 아침에 깨어나서 네가 새로운 종species이 된 것을 발견한 것과 거의 같은 무엇이거나, 아니면 네가 들은 적 있는 지구상의 인간 존재들이나 천사들 중 가장 행복한 자로 초월한 네가 감히 그것을 말하지 못하는 것과 같은 무엇이다. 너는 꿈들 속에서 너 자신을 훨씬 앞지르기를 원하지 않는다. 아니, 결코, 너는 너 자신을 실망시키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의 꿈들 너머로 무언가가 정말로 있을 수 있는가? 너는 당근이 네가 도달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멀리 너 앞에 매달려 있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신과 만남을 가졌던 한 가난한 노인의 옛날이야기와 다소 같은 것을 느낄 수 있다. 신은 그 노인에게 그의 가장 큰 소원을 물었다. 그 남자는 진실이 되기에는 너무나 좋은 무언가를 요청하는데 용기가 나지 않았고, 그래서 그는 수줍게 물었다.

“신이여, 내가 나의 빵과 먹을 버터를 단지 가질 수 있습니까?”

모든 이가 이 겸손한 노인의 과묵한(억제된)reticent 소원에 대해 그를 사랑한다. 나는 그를 좋아할 것이고, 너희는 나로부터 네가 모든 겸손함에서 요청하기에 너무나 좋을 수 있는 것이 없다는 메시지를 받는다. 이것에 대해선 어떤가, 네가 바라는 무엇도 너의 도달 범위를 초과할 수 없다는 것에 대해선? 네가 바라기에 너무나 좋은 무언가가 있을 수 없다. 너에게 너무나 좋은 것이 아무 것도 없음을 받아들여라. 네가 언제나 너무나 많은 것을 요청한다는 불가능하게 보이는 것을 시험해봐라. 보상 하는 모든 꿈의 아이디어로 더 가까이 오라.

너에게 너무나 좋은 꿈이란 없다는 것을 알아라. 나는 네가 아직 네가 받을 가치가 있는 모든 꿈들을 갖지 못했다고 너에게 말하고 있다. 나의 말을 부디 들어라. 너는 아무 타당한 이유 없이 너의 꿈들에서 정상을 놓는 경향이 있다. 너는 너의 꿈들을 말할 자격이 있다. 더 크게 소리 내어 말해라Speak up!

결코 나는 네가 완전히 현실적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을 듣기를 원하지 않는데, 이것이 네가 황금의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듯이 보이기 때문이다. 네가 너 자신을 꼭대기에서 잘라버리는 것을 내가 듣지 못하게 해라.

내가 그것을 볼 때, 너는 너 자신을 너무나 짧게 자른다. 너의 꿈들이 무엇인지를 찾아라, 그럼으로써 우리가 너의 꿈들이 영원히 실현되게 만들 수 있다. 꿈들을 크게 베어 물어라. 너는 아직 꿈들의 너의 양을 채우지 않았다.

꿈들은 실현하게 되어 있다. 그래, 너는 날으는 너의 꿈들을 성취할 것이다! 왜 그러한 가치 있는 꿈들을 그것들의 성취가 없이 갖는가? 꿈들은 실현하게 되어 있다. 멋진 큰 꿈들을 생각해라. 특별한 꿈들을 생각해라. 네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꿈들이 요청하고, 실현하게 되어 있는 너의 것이라는 생각을 가져라.

너의 도달 안에 있지 않는 어떤 꿈도 없다. 사랑하는 이여, 꿈들을 갖는 목적은 그것들이 실현할 것이라는 것이다. 더 큰 꿈들을 꾸어라, 그럼으로써 더 큰 꿈들이 실현할 수 있다.

확실히, 그 노인이 그의 빵에 바를 버터를 요청하는 그의 꿈에서 소박한 것이 경이롭지만, 이미 실현된 그의 꿈을 보아라, 신은 바로 그때, 거기서, 그에게 말하고 있었다! 그 후, 어떤 꿈이 실현하기에 너무나 큰 것이 될 수 있는가? 나는 네가 큰 꿈들을 가지라고 요청하는데, 어떤 꿈도 나의 어린이에게 실현되기에 너무나 큰 것이 없기 때문이다. 너는 나의 소리를 듣느냐? 어떤 꿈도 너에게 실현하는데 너무나 크지 않다. 나는 이것을 너에게 큰 소리로 명확하게 말하고 싶다.

모든 너의 꿈들이 실현될 역량을 가진 것과 동시에, 너의 꿈들이 실현되어야 한다거나, 무언가가 문제가 된다거나, 네가 거부되고 있다고 요구하는 것은 너의 일이 아니다. 너는 너의 발을 짓밟지 않는다.

잭과 콩나무 줄기의 영국의 설화에서, 잭은 콩나무 줄기를 따라 천국으로 가는 길을 올라갔다. 그것은 네가 너의 길을 가져야만 한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네가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아야만 한다는 것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