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세상으로 모든 기쁨을 – Heavenletter #6455 - 9/28/2018

All Joy to the World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너는 모든 너의 재능들과 기술들이 신으로부터 오지 않는다면, 어디로부터 온다고 생각하느냐? 신의 글쓰기Godwriting와 같이, 우리가 선물들과 재능들이 신God의 사랑love과 지혜wisdom와 자비심benevolence을 통해 온다고 말할까? 나는 그것들을 너에게 물려준다(유증한다)bequeath. 매우 기뻐해라Be overjoyed. 너는 매우 기뻐하게 되어 있다. 결코 나는 네가 적게 기뻐하게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나의 축복들을 크고 강하게 받아들여라. 가장 진지하게, 나의 가슴의 충만함으로부터 오는 나의 축복들을 받아들여라. 네가 나에게 행복을 주기 때문이다.

“아, 그래,” 나는 말한다. 여기 이것이 있고, 여기 내가 너에게 주는 더 많은 것이 있다. 그래, 너는 봉사하고, 너는 내적, 외적 기쁨을 즐긴다. 이것이 내가 너에게 주는 오래 지속되는 기쁨의 선물이다. 네가 바랄 때는 언제나 그것을 가지고 나가라, 그리고 바로 너의 눈앞에서 세상을 위해 그 빛을 완성해라complete. 네가 보는 모든 쪽으로 세상에 기쁨을 주어라, 네가 전 세계 앞에 놓고, 다시 돌려줄 풍부한 기쁨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너의 이름이 거룩하도다Hallowed be Thy Name. 신에 의해 만들어진 너는 신의 기쁨을 위해, 신의 기쁨을 위해 지고로 가져온 삶의 모든 것을 위해 준비되었다. 그것을 말하자! 그래, 가장 겸손하게, 신의 긍지와 기쁨을 위해. 누가 내가 하는 것처럼 기쁨을 창조할 수 있느냐? 너를 통해 세상으로 나의 기쁨을 노래하는 자는 바로 나이다.

물론, 나 자신의 기쁨은 나를 중심에 둔다centers. 나는 전 세계의 기쁨을 위해 네가 보내는 이 거룩한 기쁨에 대해 오늘 영원히 감사한다. 너는 나의 가슴을 환히 밝힌다. 네가 붓을 놀릴 때마다, 너는 기쁨이 세상으로, 그리고 지금부터 영원히 기쁨의 서클들 속에 방송되도록 축적한다. 세상의 재능은 기쁨을 의미한다. 너는 기쁨의 추구자이고, 기쁨을 찾는 자이다. 너는 세상의 행복을 분류하는 자이다. 창조하는 모든 이들이 있다. 너는 단지 신이 너를 통해 알려지게 되는 방식으로 전 세계의 기쁨이다. 누구의 넘치는 기쁨을 통해 나의 기쁨이 알려지게 될까? 모든 재능talent과 예술적 수완artistry이 모든 이들을 위한 신의 축복들로부터 온다. 기쁨은 경계가 없다. 그래, 나는 나의 기쁨이 증식되도록 분명히 나타낸다.

너의 가슴으로부터 기쁨이 떨어지는 봄비처럼, 모든 이들이 보도록, 그처럼 달콤하게 우주를 감싸기를. 신이 지금과 영원히 너를 통해 세상으로 실현시키는 그 기쁨의 소리를 들어라. 너는 어디서 기쁨이 온다고 생각하느냐?

세상에는 그러한 선goodness이 있다. 나는 그것이 도착할 때 이 세상으로 감사한다. 나는 이 세계를 창조하고, 그리고 나는 그 수혜자이다. 이 세상은 창조가 모자가 떨어지는 쉬운 식으로 그처럼 자발적으로 꽃피는 기쁨을 위한 것이다. 너는 세상의 하나의 기쁨의 지원자이다. 너는 삶에 너의 참가가 얼마나 화려한지를 깨닫지 못했을 수 있다. 지금은 네가 왜 네가 여기 지구상에 있는지에 올바른 시선(관점)slant을 가질 때이다.

너는 나의 가슴 속의 햇빛sunshine이다. 나는 지구상에서 나를 지탱하도록sustain 너를 여기에 데려왔다. 네가 나에게 가져오는 그 기쁨을 잘 생각해라. 나는 너에게 감사한다. 우리는 영구히, 모든 이들을 위한 기쁨을 뒤섞기 위해 여기 있다. 너는 그 모든 것을 나로부터 들었고, 그리고 영구히 너는 나를 듣는다. 이제 너는 알고 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