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모든 것이 곧 밝혀진다! - Heavenletter #6453 - 9/26/2018

Everything Comes Out in the Was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이여, 이것은 강력한 성명statement이다: 모든 것이 곧 밝혀진다! 모든 것이 잊혀 지거나 청산하고 새 출발을 한다. 적시에, 지워졌는데, 적어도 이론상으로 잊혀야만 하는 재앙calamity도 아니다.

어쩌면, 너에게 죄의식을 느끼게 만든 그들에 대한 반성으로 그녀의 안경을 쓰고 항상 너를 살폈던 너의 4학년 학교 선생님인 스미스Smith 양조차도 말이다, 그리고 게다가, 그녀의 눈에는 항상 네가 정면에서 느꼈던 그들에 관한 그 표정을 가졌었다.

다른 상황들이 주어졌다면, 네가 스미스 양을 좋아했을 수 있거나 그렇지 않았을 수 있는 것이 가능하다. 너는 스미스 양을 겨울winter과 관련시켰다. 그녀가 4학년 때 얼마나 추울 수 있었을까?

게다가, 너는 경계들borders의 존재를 아직 알지 못했다. 선생님이 초기에 안전을 위해 모퉁이에서 길을 가로지르는 것을 너의 학급에 말했을 때, 너는 막다른 길에 살았던 한 친구를 가졌고 그것을 진지하게 받아들였다. 그녀는 그녀의 길을 이리저리 달렸고 그녀가 그것을 이해했을 때까지 성실하게 막다른 길에서 길을 가로질렀다.

너도 알다시피, 너는 결코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작업장에서 살지 않았지만, 너는 거무스름한 갈색 던들(원피스/독일 전통 여성 의상)dirndl이나 그 당시에 호칭했을 수 있는 어떤 것을 입고 있는 너 자신을 보았다. 너는 그것들을 조사하기보다는 말들words을 추측했다. 너는 증명하는 사전dictionary을 사용하지 않고 너의 전체 삶을 내내 살았다.

너는 너의 책상 양쪽으로 단어를 철자하는 방법을 너의 이웃에게 자유롭게 질문하도록 허락한 한 명의 선생님을 가졌었다. 그것은 학교에서 대단한 돌파구(진전)breakthrough이었다. ‘학교 아이들에게 이 간단한 자유를 주는 것에 대해 무엇이 장대한 것인가?’하고 너는 그때까지도 의아하게 여겼다.

너의 딸이 공립학교에서 그것이 어땠었는지 지금 너는 기억한다. 이것은 독서 프로그램이 고급 독서의 4학년 범위의 어휘 단어들이 더 이상 아니었던 그 어휘의 효력을 약화했던 그 날들 이전이었다, 그런 일이 없기를..

너의 딸은 마침내, 프랑스 숙녀가 그들의 여성 내실에서 입을 비단 잠옷인, 란제-에-리llawnge-er-rie와 같이, 프랑스어의 첫 짧은 음절 단어를 분명하게 린ling을 발음했다. 어느 순간, 너의 딸은, 란제리lingerie에서와 같이, 짧은 a를 독자적으로 깨닫게 될 것인데, 그것은 그녀가 독자적으로 그녀의 길을 가는 동안 린네-에-르ling-a-rie라고 마음속으로 발음을 하였고, 그녀의 말로 포획된word-captured 세상의 사건을 그녀의 어머니와 공유했다.

말들Words은 아주 흥미롭다.

너는 보관하기 위해 그것들을 어디에 넣느냐, 그리고 얼마나 오래 너는 그 모든 것을 거기에 간직하느냐? 네가 나중에 축적할 더 많은 모든 것을 충분히 비축할 공간이 있느냐? 단지 이러한 낡은 젖은 옷들이 줄에서 오래 매달려 있어야 하는가?

전혀 그렇지 않겠지만, 너는 언제 성장할 거냐?

그런데 지금:

너는 갑자기 어떤 던들들dirndls인지 궁금해 한다. 너는 던들들이 어쨌든 어떤 종류의 스커트(치마)skirt라는 답변을 골라잡는다. 여전히 이번 생애 동안, 던들 스커트가 어떤 종류의 던들인지 알아보자:

던들dirndl은 몸통과 스커트로 또는 점퍼스커트 드레스 및 짧은 주름 소매와 헐렁한 치마와 앞치마를 가진 목이 깊게 파인 블라우스로 구성된다. 단순하고 평범한 것으로 보이기는 하지만, 적절하게 만들어진 현대식 던들은 맞춤식이기 때문에 아주 값 비쌀 수 있으며 가끔 값이 비싼 수공으로 인쇄하거나 비단 원단으로부터 오려낸다.

겨울 스타일의 던들은 두꺼운 면직물, 리넨linen, 벨벳velvet 또는 모직과 긴 소매로 만든 무거운 따뜻한 치마와 앞치마가 있다. 색상은 대개 짙고rich 어둡다. 여름 스타일은 더 가볍고 짧은 소매로 더 많이 노출하며, 종종 가벼운 면직물로 만들어진다. 던들은 네가 오랜 너의 전체 삶을 상상했을 때, 결코 평범한 짙은 갈색이 아니었을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