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 자신인 대로 되어라 – Heavenletter #6412 - 8/16/2018

Be As You Ar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나와 함께, 그리고 다른 모든 이와 함께, 너 자신인 대로 되어라. 나는 너에게 다른 누군가처럼 되라고 압력을 넣지 않는다. 너의 진정한 자신이 되어라. 너의 진정한 자신은 내가 너에게 요청하는 것이다.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은 가격표와 함께 오지 않는다. 네가 너 자신이 되는 것은 완벽하게 좋다. 물론 나는 너를 열린 팔로 우주로 환영한다.

물론 나와 동행해라. 나는 너를 내게 가깝게 안고, 너를 존경하는데, 네가 나의 사랑하는 자이기 때문이다.

확실히 너를 사랑하는 것이 내게는 쉬운데, 단지 내가 나의 어린이들에게 서로를 사랑하라고 말하는 것처럼 쉽다. 나는 나의 높은 말horse 위에 서있지 않다. 너는 나의 가슴의 바람이 누군가를 짓(억)누르는 것이 아님을 확신할 수 있다. 나는 너를 다른 누군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듯이 어리석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를 사랑할 뿐 아니라, 나는 너를 좋아한다LIKE!

가끔 세상은 냉담(무정)하게 보인다.

네가 알아야 하는 것은 네가 나의 사랑하는 자라는 것이다. 나는 나의 이상들로 말 뿐인 말을 주지 않는다. 나는 나의 모든 가슴으로 너를 사랑하지 않는 것이 불가능하다. 나의 가슴을 갖고서도 내가 사랑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물론 모든 이가 사랑을 주고, 받기를 좋아한다. 모든 이가 사랑의 앎으로 익(원숙하)지 않았다. 진실은 내가 한 자연인natural이고, 그리고 너도 그렇다는 것이다.

세상이 너를 너로서, 내가 바라듯이 환영하지 않는 것처럼 너에게 보일 수 있다. 너는 모든 증거를 보지 못했다. 염려하지 마라, 내게 너의 가슴을 채우도록, 너를 나와 함께 데려가도록 허용해라. 너 자신을 내게로 열어라. 나는 너의 가슴의 모든 구석구석을 채울 것이고, 너를 내게 가까이 둘 것이며, 너를 사랑이 흘러넘치는 나의 가슴 속 깊이 둘 것이다. 너는 나의 가슴 속에서 나의 가슴으로 가까이 그리고 소중하게 수립되어 있다. 나의 가슴 속이 네가 우렁차고loud 강한strong 장소이다.

이런저런 이유로, 너는 네가 아닌 누군가가 더욱 호의적으로 보인다고 느낄 수 있다. 친애하는 이들아, 이것은 단지 너의 지능의 잘못이 될 수 있다. 너 자신을 회복해라. 너는 나와 함께 있다. 너는 나를 동행한다accompany. 나는 나와 함께 너를 데리고 간다take. 나는 나와 함께 너를 기꺼이 데리고 간다.

내가 너의 영혼Soul을 회복한다restore고 말해졌다. 너의 영혼은 결코 분실된 적이 없다. 너 안의 무언가가 분실했을 수 있다는 것이 너에게 느껴질 수 있거나, 그렇지 않다면 너는 잘못 태어난 듯 느끼지 않을 것이다. 너는 내가 너를 원하는 곳에 나와 함께 바로 여기에 있다. 나는 너와 함께 있다. 너는 천국의 왕국에 속하며, 여기가 네가 있는 곳이다. 너 자신을 들어 올려라Uplift, 사랑하는 이여. 너 자신을 한데 모아라rally around.

나의 어린이들의 아무도 나를 위해 홀에서 기다릴 필요가 없다. 지금 곧바로 걸어 올라가라. 너 자신을 신의 사랑하는 자로 받아들여라. 나를 너에게 주는 나의 선물로서 인정해라. 나는 너의 가득 채워진 광장full-square의 신이고, 나는 너를 완전히fully 사랑한다. 나의 문들을 통해 걸어라. 너는 이것이 네가 하기에 얼마나 쉬운지를 볼 것이다. 너와 같은 것이 아무 것도 없으며, 나는 너를 흠모한다adore. 천국으로 들어와라. 발끝으로 걷지 마라. 네가 무엇을 입고 있는지 결코 신경쓰지 마라. 전제(선행) 조건들을 잊어버려라. 나의 눈들은 맑다. 나는 세상의 눈들을 넘어서 본다. 나는 너의 눈 속을 들여다본다. 나는 너의 눈이 만나는 것을 사랑한다. 우리는 시선들을 교환한다. 우리는 하나로서 엮어졌고entwined, 아무 것도 이것을 바꿀 수 없다. 나는 사랑하는 법을 알며, 나는 너를 완전하고 깊게 사랑한다. 네가 아무리 해보려고 할지라도, 네가 나의 사랑을 놓칠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나의 모든 사랑을 받아들여라. 나의 손을 잡아라. 너의 팔들을 흔들어라Swing. 우리는 하나로서 세상의 성벽들ramparts을 올라갈 것이다. 우리는 바로 이 순간 이것을 하고 있다. 나의 힘은 너의 것이다. 나의 사랑은 너의 것이다. 나의 사랑이 되어라. 나의 사랑은 네가 나의 사랑하는 자이듯이 모든 이들에게 속한다.

나의 사랑을 주장해라. 너는 그것으로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다. 다시 한 번 최종적으로, 너는 나의 행복이다. 사랑하는 이여, 너에게 감사한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