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의 공간을 치워라 그리고 너의 삶을 맑게 해라 – Heavenletter #6410 - 8/14/2018

Clear Your Space and Clear Your Lif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오늘 너의 마음에 무엇이 있든, 그것을 자나가라get past. 너에게 매달린 밀린 일이 없게 해라. 체납금 속에 있는 이 강박증은 무엇인가? 대신 자유로워라. 과거에 대한 의무의 전체 생각으로부터 벗어나라. 너 자신을 과거 속에 덫으로 옭아매지 마라. 이제 너의 목적은 과거를 뛰어넘는 것이다. 과거가 너의 맑은 항해를 막는다. 자유로운 공간을 가져라. 자유로운 공간은 너의 폐들을 또한 맑게 하는데, 마치 그것이 너의 가슴을 활짝 여는 것처럼. 너의 혈관들을 맑게 해라.

만약 네가 명료성clarity을 원한다면, 너의 삶의 길들을 맑게 해라. 새로운 것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라.

방해물들을 없애라. 너 자신을 털어라shake. 공간을 확장해라. 너는 거기 있는 모든 것이 현재라는 것을 들었다. 과거는 바로 너의 앞에 속하지 않는다. 과거는 과거이다. 과거는 간직할 게 못된다. 과거는 가게 내버려두는 것이다.

과거는 너에게 큰 소리로 말할 수도 있다: “나를 간직해줘, 나를 간직해줘.”

과거에게 말해라: “넌 지금 나와 끝났어. 더 많은 것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라.”

단지 그것을 생각해라 — 네가 더 많은 것을 수집할 필요가 없음을. 너의 야망이 더 많은 무엇도 가게 내버려두는 것이 되게 해라. 물질적 상품들은 너에게 보물들을 대표할 수 있지만, 축적하는 것은 너의 숨 쉬는 공간을 차지한다.

공간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라. 빈 공간을 만들어라. 너는 공간의 모든 매 인치를 채울 필요가 없다. 더 많은 빈 공간을 만드는 것이 너의 새로운 야망이다. 낡은 무엇도 너의 길을 방해하지 않게 해라. 걸려 넘어질 무엇도, 또는 세어야 할 무엇도 갖지 마라. 너는 너의 가치를 너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물질적 세계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너에게 최대를 의미하는 것은 물질적 수단이 아니다. 아무 것도 소유하지 마라, 그러면 너는 모든 것을 소유한다.

눈이 만나는 것보다 너에게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

보이지 않은 것이 더 깊고 더 멀리 간다. 보이는 것은 단지 그만큼만 갈 뿐이고, 너무나 자주, 단지 그만큼만 멀다. 한동안 풍요를 보류해라, 네가 너 자신을 감당 못할 수 있고, 주목조차 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과거와 보조를 맞추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없다. 과거는 길을 방해한다.

만약 네가 너의 집과 지하실과 다락방에 잡동사니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 모든 것이 과거로부터 오고, 네가 그것에 매달려 있음이 분명하다. 너는 물질적 공간을 차지하고 너의 통로들을 막을 필요가 없다. 너 자신을 막지 마라. 짐으로부터 자유로워라. 네가 잘 보게 간직해야만 한다고 네가 생각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가? 네가 자유로운 공간과 자랄 수 있는 여지를 가질 수 있을 때 왜 수집하는가? 빈 공간을 수집해라. 새로운 것을 위해, 네가 자랄 수 있는 것을 위해 공간을 만들어라.

사랑하는 이여, 모든 매 계절에, 내가 새로운 것을 위한 길을 만들지 않느냐?

너는 버리는 것을 덜 갖고 먼지를 덜 털고 집어 들며 뒤집을 것을 덜 갖는 것을 즐길 수 있다.

가슴이 관대해져라. 크기에서 날씬한 거대한 가슴이 되어라. 많은 의미들에서, 물질적 세상을 날씬하게 만들어라, 그리고 그때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보아라.

너는 소유물로 바쁜 벌이 되어야 할 의무가 없다. 너는 너의 삶을 어쨌든 소유하고 있지 않다. 너의 삶을 비축할 필요가 없다. 너는 채워야 할 거대한 식료품 저장실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다. 너는 더 많은 벽장들이 필요하지 않다. 너의 길을 방해하는 이 모든 옷걸이들과 신발들로 너는 무엇을 하고 있느냐?

사랑을 주는 것을 모아라. 부유함은 네가 간직하는 물건들로부터 오지 않는다. 낡은 방식들을 버려라. 새로운 것을 환호해라. 소유물들은 축적된 유지비에 상응한다.

너의 공간을 치우고, 너의 삶을 맑게 해라. 너는 너의 삶으로 네가 할 수 있는 무엇이든 쥐어짜기 위해 여기 있지 않다. 삶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라. 새로운 삶은 축적으로부터 오지 않고, 성장할 공간으로부터 온다. 공간을 획득해라. 이것이 네가 너의 가슴을 확장하는 방법이고, 너의 삶으로 삶의 더 많은 에센스를 가져오는 방법이다. 공기가 흐르도록 공간을 남겨라. 축적은 시간과 공간을 낭비하는데, 심지어 시간과 공간이 존재하지 않을 때에도 말이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