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하나의 가슴도 잊지 마라 – Heavenletter #6409 - 8/13/2018

Forget Not Even One Heart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네가 만나는 모든 이들의 가슴들hearts과 영혼들souls을 마음속에 간직해라. 확실히 너는 누군가에게 알랑거리지 않는다. 너 자신을 안정되게 유지해라. 너 자신을 잘 대우해라. 아무도 간과하지overlook 마라. 어떤 이도 무시되어선disregarded 안 된다. 아무도 작게 만들어져서는 안 된다. 어떤 가슴도 망각 속으로 차 넣지 마라. 아무도 할인되어서는 안 되고, 이것은 너를 포함한다. 너 자신을 포함해 모든 이들을 주목해서 보아라regard. 아무도 누군가를 경시해서는downplay 안 된다. 결코 너는 누군가를 작게 만들지 않을 것인데 — 확실히 너 자신은 아니다.

아무도 지극히 평범하지 않다. 아무도 무시되지 않기로 되어 있다. 모든 영혼들을 인정해라Recognice. 단순성으로부터 나와라, 발끈하지flash 마라. 아무도 버리지discard 마라. 아무도 최소화하지Minimize 마라. 단 한 사람도 해고하지dismiss 말며, 또한 단 한 사람도 어떤 종류의 세상의 신분status 때문에 지위를 높이지aggrandize 마라. 누구도 죄수로 취급하지 마라. 아무에게도 아첨하지 마라. 모든 이를에게 관심을 가져라care about. 네가 공적으로든 사적으로든 나에게 진실해라Be true. 너의 큰 자신에게 진실해라. 나에게 진실해라.

모든 이들을 높게 대하라, 너 자신을 그에 못지않게 대하라. 지구상의 아무도 부수적(우연)이incidental 아니다. 모든 이가 의미가 있다. 아무도 내동댕이쳐지기로 되어있지 않다.

가슴들을 기억해라. 너 자신을 사랑과 동조해라. 사랑은 지구상의 모든 이들을 나에 대한 찬사(선물)tribute로서 받아들인다. 너는 당연히 아래로 굽히지bend down 않는다. 그러나 너는 다른 이들의 신발로 무릎knee을 굽히는데, 장식들laces이 풀렸을 때말이다. 너는 나를 위해 이것을 한다.

너는 네가 나에게 봉사할 때를 제외하고 어느 누구의 하인servant도 아니다. 절대 너는 아부하지obsequious 않는다. 모든 이가 중요하다matters. 네가 중요하다. 그 어떤 것에 상관없이 모든 이가 중요하다. 아무도 보류하기로 되어있지 않다.

유명한 자들이 다른 누구보다 더 중요하지 않다. 아무도 너보다 더 많이 혹은 너보다 더 적게 중요하지 않다. 선의Good Will의 동등함(동격)parity이 있다. 선의의 부족이 없어야 한다. 모든 영혼Soul이 중요하다.

이것은 대단한 것big deal이 아니다. 모든 이가 공통으로 나눈다. 지구상의 모든 이가 나의 한 대표자representative이다. 모든 이가 이것을 알아야만 한다. 너는 이것을 알아야만 한다. 너는 이것을 인정해야만 한다. 너는 또한 나의 모든 다른 대표자를 대표(대신)하여 on behalf of 노래해야만 한다. 사랑하는 이여, 지구상의 모든 생명에게 예고하(알리)는herald 것은 너의 의무incumbent이다. 아무도 너보다 더 중요하지 않다. 아무도 덜 중요하지 않다. 모든 개개의single 영혼Soul이 예고를 받는다heralded. 모든 이가 중요하다of note. 이것을 분명히 알고 있어라. 어떤 아이도 낙제하기로flunk 되어있지 않다. 어떤 이도 거부되지 않는다. 모든 이들을 위한 정당(적절)한rightful 자리place가 있다. 이것을 맡아서(처리) 해라See to this.

아무도 뒤처지지 않는다. 모든 이들이 높이 평가될held 것이다. 아무도 제쳐 놓이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옆길로 새지 않는다. 아무도 테이블 아래 놓이지 않는다. 아무도 마지막이 되지 않는다. 모든 이들이 나의 신이 준 빛My God-given Light 속에서 빛나기로 되어있다. 잘못 알지 마라Make no mistake. 이 책임감은 너와 모든 이에게 의무적incumbent인데, 가장 확실히 너에게 의무적이다. 나를 위해 말해라. 나의 빛 속에 거주해라abide. 나의 빛이 모든 이들 앞에서 알려지게 만들어라. 태양이 모든 이들을 위해 빛난다. 아무도 나의 빛으로부터 떨어져 숨기로hidden 되어있지 않다.

만약 누군가가 포함된다면, 모든 이들이 포함된다. 공통적으로 나누어진 인간성humanity이 있다. 아무도 제외되지 않는다. 아무도 그림자 속에 있지 않다 — 아무도 없다. 나의 빛은 하루가 태양을 만나는 방식으로 네가 모든 이들에게 빛나게 한다. 아무도 더 높이 끌어올려지지raised 않는다. 아무도 내려지지put down 않는다.

아무도 짓밟히지walked on 않는다. 명예가 완전히 만기가 되었다is due. 이것은 단지 일부만을 – 시간의 어떤 것을 - 의미하지 않는다. 경의(신하로서의 예)가 모든 이들에게로 간다. 이것은 네가 나를 위해 행하는 그 최소한이다. 너 자신을 들어 올려라Raise. 모든 이들을 들어 올려라. 모든 이들을 돌보아라Attend to, 모든 이가 나의 손님이고, 너의 시선glance이 떨어질 수 있는 어디서든 나의 빛을 빛내게 되어 있기 때문이다. 모든 이들이 거룩하다. 아무도 따로 구분해 놓지 않는다. 모든 이들은 하나이고All are One, 하나는 모두를 위한다One for All. 너는 하나이다You are One. 하나됨Oneness은 지구를 높이 지탱한다hold. 너는 가장 높은 자the Highest이고, 다른 모든 이들도 그렇다. 아무도 그 이하가 되지 않는다No one is to be less.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나의 말들을 들어라Hark My Words once and for all.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