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신과 파트너십으로 – Heavenletter #6408 - 8/12/2018

In Partnership With God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친애하는 존재여, 나의 사랑으로 흘러넘치는 너, 너는 천사들로 둘러싸여 있다. 너는 천국과 지구상에서 모든 매일의 기적들의 대들보mainstay이다. 너는 우리들, 너와 내가 포용하는 것과 창조로의 헌사tribute에서 너의 큰 자신 앞에 세워진 하나의 기적이다. 너는 천국으로 가는 모든 길에서 은하계들을 통해 지구를 소프트볼처럼 던진다. 너는 지구를 지체 없이(손쉽게)without further ado 제 자리에 놓는다.

천국의 한 사절emissary로서, 너는 천국을 안정시킨다stabilize. 너는 나와 너의 하나됨을 아직 잘 보지 못할 수 있다. 너는 여전히 분리를 보지만, 더 이상 이것은 하나의 가능성조차 되지 않는다. 더 이상 분리가 존재하는 척 하지 못한다. 그것에 대해 두 개의 길이 없다. 너는 천국에서 U자 비행들cartwheels을 한다. 더 이상 너는 네가 화물칸에 무임승차하는 것을 상상조차 하지 못한다.

은혜(은총)grace로부터 떨어지는 것은 존재하지조차 못하는데, 내가 너와 함께 있고, 네가 나의 중요 부분part and parcel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통합(융합)되었다We are integrated. 우리의 컵이 흘러넘친다. 사랑의 하나됨이 네가 믿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모든 가슴과 영혼에 스며든다. 너는 그러나 믿을 것이다. 너는 다시금 알게 될 것이다. 너는 사랑과 하나됨을 당연히 받아들일 것이다. 깨달음이 한참 전에 행해졌어야 했다. 바로 지금 그것을 시작해라. 더 이상 늑장부리지 마라. 더 이상 진실과 결과 사이의 너의 체류를 연장하지 마라. 너는 여기 지구상에 있고, 세상들 사이에 매달려 있지 않다not suspended. 너는 근거가 확실하고(논리적으로 타당하고)valid 아름다운 모든 것의 합계(총계)sum이다.

너는 나 자신의 진정한 사랑이다. 오라, 내 옆에 앉아라, 여기가 우리가 있기로 되어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너는 나의 모든 것이고, 나는 너의 것이다. 우리는 하나됨의 만남이다. 우리는 존재의 진실이다. 우리는 단연코 야반도주자가 아니다. 우리는 그것이다. 우리는 하나이다. 우리는 생명/삶의 노래이다. 우리는 밴드의 박자에 맞추어 노래한다. 우리들, 너와 나, 우리는 천국에서 대화한다discourse. 우리는 기록들을 바로 잡는다. 우리는 기록을 바로 잡고, 단지 너는 앉아서 진실로서 너의 바로 그 큰 자신Self을 소유하고 있지만 해이(느슨)해졌을 뿐이다.

진실은 붙잡기grab로 되어있는 것이지, 망설이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너 자신을 바로 지금 준비되게 해라. 너의 자리place는 전체whole 우주Universe이다. 삶의 모든 것은 명백히 너의 것이다. 너는 너 자신이 되기 위해 어떤 허가도 필요하지 않다. 너는 우주 앞에 놓은 나의 것의 선물이다. 너는 별stellar이다. 너는 나의 햇빛이다. 너는 그 이하가 아니다no less. 너희는 내가 모든 이들에게 유증했던bequeathed 태양과 별들이다. 받아들여라Accept. 나의 제공을 풍부한 가치로 받아들여라. 너희가 해야 할 것으로 다른 무엇이 거기 있느냐?

받아들이는 것Accepting은 너의 동격(동등함)parity이다. 바로 여기에 서명해라Sign. 물론, 거기에 서명할 점선이 없다. 너는 전체로서in its entirety 네가 나의 가슴 속에 사는(주재하는)reside 천국의 왕국의 한정되지 않음unboundedness에서만 단지 서명할 수 있다. 너는 안전벨트seat belt가 필요 없다. 물론 나의 가슴 속이 아니라면 어디에 네가 가능하게 거주할 수 있는가? 오직 진실만이 존재한다. 진실은 살아있고 발을 차고 있는데, 그것은 진실이 네가 그 속에서 수영하는 대양ocean임을 의미한다.

다이빙해라(뛰어들어라)Dive in. 그 바다는 좋다. 너는 좋다. 삶은 좋다. 삶의 노래는 좋다. 삶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좋고, 삶은 깊이 들어가며, 삶은 쉽게 천국을 탐험한다. 천국은 삶의 내용content이다. 그리고 너는 그 내용이고, 천국의 계시자(폭로자)revealer이다.

너는 단지 천국 속으로 쓱 지나가지 않는다. 너는 천국의 대변인Spokesperson이다. 너는 테이블들을 놓는다. 너는 메뉴를 결정한다. 너는 초대장들을 보낸다. 너는 초대장들을 받아들인다. 너는 진실하다bona fide. 너는 의자를 끌어당기고, 너 자신을 앉힌다. 너는 모든 높이들과 깊이들을 알고 있다. 너는 좌석 카드들을 쓴다. 너는 네가 하는 일에 능하다. 모든 이가 초대되고, 모든 이가 받아들인다. 이것이 하루와 같이 명백하게 너에게 올 것이다. 이보다 말하도록 남은 무엇이 더 의미가 있는가?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