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너는 너의 행운을 무엇의 덕분으로 보느냐? - Heavenletter #6407 - 8/11/2018

To What Do You Attribute Your Good Fortun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어려움들woes이 삶에서 일어나고, 그리고 나서 행운이 일어난다. 어려움들을 버려라, 그리고 너의 축복들로 초점을 주어라. 네가 삶에서 정직하게 볼 수 있는 한 가지보다 더 많은 방법들이 있다. 너는 네가 불행으로 보는 것에 초점을 줄 자유를 가지고 있다. 너는 또한 눈으로 똑바로 볼 행운도 가지고 있다. 모든 이는 한 번쯤은 비극적 불행으로 추구되는 듯이 보일 수 있다. 최고의Top-notch 축복들이 또한 모든 이에게 떨어진다. 지구상의 모든 이는 그의 전체 삶 동안 후회들의 선택을 가지고 있는데, 그러나 왜 그것을 고집하는가? 축복들은 그것들이 떨어질 수 있는 곳에 떨어진다. 모든 이가 또한 축복 받았다.

너는 비극으로 매달릴 의무가 없다. 너는 네가 입고 있는 어떤 코트를 벗을 수 있고, 다른 것을 걸칠 수 있다. 너는 확실히 너의 현재 코트로 부착된 라벨을 벗을 수 있다. 네가 좋아하지 않는 과거로 네가 매달려야만 한다고 말하는 법률은 없다. 너의 미소 짓는 능력을 유지해라. 진실로, 뿌루퉁해지는데 무슨 요점이 있느냐? 이제 많은 것이 없는데, 그렇지 않느냐?

만약 네가 상처들을 나른다면, 너는 그것들을 특징으로 나타낼 필요가 없다. 비극으로 고려된 모든 것이 그렇게 포장되어 남을 필요가 없다. 너는 어떤 의무 아래 있지 않다. 사실상, 너는 너의 주위를 밝혀야 할 의무를 가지고 있다. 너는 너에게 좋은 활기(원기)를 되부를(상기할)recall 의무를 가지고 있다. 연습해라!

가끔 삶은 네가 심호흡을 하라고, 그리고 너 앞이나 뒤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 위로 올라가라고 주의를 준다. 너의 전망perspective을 밝게 해라. 누가 너에게 삶의 힘든 부분으로 보이는 것으로 매달리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느냐?

나는 자기 혼자서 그의 세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단순한 남자를 방문한다. 가끔 그는 그가 느끼듯이 조급한 아버지라기보다는 그가 되고 싶은 아버지가 되기 위해 심호흡을 해야만 한다. 그는 그 자신을 들어 올리고, 따라서 그의 아이들도 들어 올린다. 그는 그가 자신을 발견하는 조급한 기분에 머물 필요가 없다. 그는 그의 삶을 이끌 심사숙고의 결정을 만들며, 그 자신을 그다지 심각하게 여기지 않는다. 그는 그의 삶이 더 이상 성패에 있다고 보지 않는다. 그는 그의 아이들이 그들의 아버지가 그들을 환영함을 알기를 원한다. 그는 그 자신을 들어 올리고, 그러므로 그의 아이들도 들어 올린다. 그는 그들을 자기-중심으로 부를 수 없는 그의 세계로 소개한다. 그는 그가 주도록 부여받은 기회를 인정한다. 그는 그 자신을 보다 낫게 만든다outshines. 물론 그는 낮잠을 잘 수 있거나, 들어올리기보다는 들어 올려 지기를 원할 수 있다. 발을 저는 어린 왕자처럼, 그는 그 자신 안에 영웅을 발견한다. 그는 똑바로 일어선다. 그는 박수를 받지 못할 수 있지만, 그는 그의 아이들을 축복한다.

확실히, 삶이 그 자체로부터 달라졌을 수도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의 삶을 모든 이들을 위해 더 나은 것으로 만든다.

그는 나의 영웅이다. 나날이 그는 존재한다. 그는 그가 그 자신을 치켜세우는데서 영웅적이고, 그러므로 그의 아이들을 우아하게 들어 올린다. 브라보(잘 한다)bravo, 친애하는 아이들의 아버지여. 결코 너는 너의 삶을 희생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아이들의 생명과 너의 생명을 모든 이들을 위해 존중한다. 너는 침착함으로 사다리의 가장 높은 단으로 올라간다. 너는 기억된 누군가이다. 브라보, 너는 모든 올바른 자리에서 삶을 고수한다. 가장 높은 곳에서 너는 그렇게 한다.

나는 너를 행운의 군인으로 부른다dub. 너는 다가올 모든 이들을 위해 길을 고르게 만든다. 너는 너의 아이들을 회복한다. 오. 아니, 너는 순교자가 아니다. 너는 한 아버지이다.

너는 너 자신 안에서 자원들을 발견한다. 너는 친절을 그 어깨로 붙잡는데, 네가 친절해질 수 있도록 말이다. 너의 삶과 너의 아이들의 삶의 모든 환경들이 완벽하지 않지만, 너는 네가 될 수 있는 한 좋아지려고 한다. 너의 아이들을 위해 너는 어떤 본보기를 세우느냐. 너는 그들에게 선함과 자비를 준다. 잘 했다Well-done, 좋은 친구여. 잘 했다Well done!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