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네가 즐길 것이라는 신으로부터의 명령 – Heavenletter #6401 - 8/5/2018

A Commandment from God That Ye Shall Enjoy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삶에서 기쁨은 중요하다matters. 결코 나는 네가 고통을 받아들이라고 요청하지 않는다. 사랑하는 이여, 나의 말에 주의해라. 너는 네가 나를 가슴으로 데려가기 전에 너는 세상으로 주의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고통을 반박한다refute. 고통은 너에게 좋지 않다. 그것은 어떤 식으로든 너에게 충분히 좋지 않다. 고통은 숭고하지 않다. 그것은 비열하다. 그리고 그것은 필요하지 않다. 고통은 못마땅한 소리를 들을 만하다. 고통을 끝내라. 너의 가슴을 높이 쳐들어라hold. 네가 고통당하는 것은 나의 바람이 아닌데, 고요 속에서나 다른 식으로도 아니다.

나는 네가 고통을 없앨 것을 명령한다charge. 다이얼의 작은 돌림으로 고통을 포기해라. 결코 너는 그것을 위해 만들어지지 않았다. 결코 너는 그것으로 운명 지어져 있지 않았다. 고통은 네가 입을 망토가 아니다. 결코 나는 네가 오합지졸rag-tag이 되게 의도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계몽되기enlightened를 의도한다.

만약 네가 신의 아이라면, 너는 신의 빛에 의해 이끌어지게 의도되어 있으며, 그림자나, 흐릿함이나, 하루의 빛보다 덜한 무거움이나 어떤 것 아래 있게 되어 있지 않다.

만약 네가 결코 선전되는 고통을 듣지 않았다면, 네가 짓밟힌 느낌의 감각과 그처럼 친밀해질 것인가?

나는 네가 기쁨과 그 이상을 위해 여기에 있다고 주장한다.

인간 존재에게, 기어 다니는 목적은 걷기 위해 배우는 것이다. 그리고 네가 일어설 때 너는 당당하게 서 있기로 되어있다. 너는 삶에서 눕게 되고, 구속을 받게 만들어지지 않았다. 더욱이 너는 아름다움으로 걸을 것이다. 나는 너의 손에 천국의 손전등을 놓는다. 그것을 받아라.

너는 새로운 높이들로 도달하기 위해 여기 있다. 너는 날기에 자유롭다. 삶은 위로 자라도록 되어있다. 삶에서 어떤 경이들이 일어나든, 여전히 일어날 더 큰 것이 있다.

만약 늙은 눈이 너에게 다르게 말한다면, 새 안경을 쓰라, 따라서 너는 내가 보듯이 본다. 내가 행복의 황금빛 우유로 너를 재촉함을 들어라. 슬픔과 투쟁의 공연을 받아들이지 마라. 그것들은 너를 위해 의도된 것이 아니다. 너는 더 높은 것을, 여전히 더 높은 것을 보게 되어 있다. 물론 너는 가시나무들brambles 사이를 보게 되어 있다. 너는 높은 시각으로부터 보게 되어 있다. 결코 너는 기어 다니게 되어 있지 않으며, 너는 아니다.

뒤쪽(과거/흉)들을 보는 것looking backwards을 포기해라. 정말로 하찮다. 결코 하찮은 것은 너를 위해 의도되지 않았다. 나는 그러한 것을 듣지 않을 것이다. 뒤쪽으로의 흘깃 보는 것들Backward glances은 너에게 금지되어 있다. 너는 나의 취지를 알겠느냐? 깨달음(계몽)Enlightenment은 너를 위한 것이다. 역경adversity으로 절하는 것은 아니다.

과거는 네가 그것을 지각했을 수 있듯이, 다시 한 번 최종적으로 해체될 것이다. 더 이상 “신이여, 어떤 슬픔이 내게 떨어졌는지를 보세요”라고 말하지 마라.

아니, 너는 “신이여, 나에게 어떤 혜택들boons이 와있나요?”라고 말할 것이다.

이제 너는 말할 것이다: “내가 지금 걸어야 할 행로에 어떤 빛이 켜져 있나요? 더 이상의 진흙탕 길이 확실히 없기를. 나의 비행 플랜은 무엇입니까? 지금 나는 날고, 여전히 더 높게 납니다.”

“푸른 하늘들은 나를 위한 것이고, 그보다 낮은 것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왜 내가 낮은 것을 생각할까요? 지금 나는 심지어 낡은 제안들을 고려하지도 않습니다. 나는 나의 삶의 배의 키 자리에 있고, 나는 높이 날기를 선택합니다.

“물론 나는 합니다. 내가 준비되었기 때문에 나는 천국이 나에게 제안한 모든 것을 받아들입니다. 부디, 내가 황금빛 속에 나 자신을 차지하기를, 그보다 낮은 어떤 것도 아니기를. 이것이 신이 내밀고hold out 내가 받아들이기accept를 부탁한 그 약속troth입니다.

“신은 나를 높은 걷는 자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나에게 예견할 꿈들dreams을 주었습니다. 그는 나에게 도달할 꿈들을 주었습니다. 그는 나에게 능가할 꿈들을 주었습니다. 그는 내가 그의 꿈들을 꿈꾸라고, 그것들에 내려앉으라고 부탁합니다. 물론 나는 의심할 여지없이, 예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내가 그 위에 있고, 받아들이는 앞으로 가는 행로path입니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