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태양이 빛날 때 그것으로 충분한 것이 되게 해라 – Heavenletter #6400 - 8/4/2018

Let It Be Enough When the Sun Does Shine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여, 태양이 빛나는 때에 그것은 좋은 날이다. 하루가 동텄을 때 그것은 좋은 날이다. 태양이 지고 별들이 나올 때 그것은 좋은 날이다. 너는 일어나거나 너는 이불 밑으로 들어간다. 어느 경우든, 너는 지구상의 하늘이라는 천국의 담요 아래 살고 있고, 빛이 없어질 수 있을 때에도 말이다.

오늘 나와 합류해라join. 오늘 밤은 나와 합류해라. 태양 아래서나 별들 아래서의 삶에서 나와 합류해라. 너는 천국 안에, 그리고 천국 아래 살아있다. 우리는 함께 살아있는데, 너와 내가 말이다. 우주가 있고, 우리는 그것 위에서, 그것 위로 춤춘다. 별들 위에서나 별들 아래서, 우리는 춤추며, 우리는 노래한다. 우리가 명량해지자(흥겨워하자). 우리는 길거리 전등처럼 별들을 비추자. 우리는 태양을 점화한다. 우리는 태양을 점화하는데, 그럼으로써 모든 이들이 내가 우주를 밝힌 그 눈부심을 볼 수 있다. 매일 스스로 흘러나오는 빛처럼 삶의 행진이 있으며, 그래서 우리는 드러내놓고 삶을 명랑하게 만든다. 우리가 명량해지기 위한 것이 아니라면 삶은 왜 일어나는가? 네가 다른 식으로 생각했다는 것이 가능한가?

명랑함Merriness은 운반하고 전달 할 유일한 메시지이다. 지구상의 삶을 모든 이들을 위해 명랑하게 만들어라. 아무도 남겨두지 마라. 가장 확실하게, 너 자신을 남겨두지 마라. 절대로 아니다. 바로 지금 행진으로 합류해라. 지구가 춤출 것이다. 여기 심각한 목적이 없게 하자. 삶을 가벼이 받아들여라. 명랑하게 만드는 것을 선택해라, 그리고 모든 이들을 위해 풍조를 만들어라 아무도 화내거나 불평하며 일어나지 않는다. 모든 이들이 기쁨 속의 춤을 출 것이다.

이것에 대한 의문이 없다. 너는 애가를 부르기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지 않다. 천국들에서도 그런 것이 없다. 행복을 만들어라. 징을 쳐라. 깨어나라! 삶이 오늘 도착했다. 축복 외에 삶의 다른 무엇도 만들지 마라. 너의 발로 일어서서, 지구로 연결해라. 풀밭에서 춤을 추어라. 탭댄스나 월츠나 폴카를 추어라. 뛰어 올라라Leap! 너는 오늘 어떤 춤을 선택하느냐? 너의 가슴이 바로 이 날에 지구상에서 춤을 출 것이다. 다른 날을 기다리지 마라. 춤이 시작되게 해라. 너의 발가락들을 들어 올려라. 삶이 오늘 우주에 두로 걸쳐 일어나게 하라. 삶의 기쁨이 오늘 내게 주는 너의 겸손한 선물이 되게 하라.

자, 다른 무엇을 너는 내가 너에게 요청할 것으로 생각하느냐? 결코 나는 찡그린 얼굴이나 삶의 춤추는 마루를 숨길 어떤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오늘 삶을 나의 가슴의 박자로 시작해라. 우리가 별로부터 별로 돌면서, 오늘 세상에 있는 모든 사랑으로 지구를 고양시키지 말 것인가? 우리가 그렇게 하지 말 것인가? 왜 우리가 손을 잡고 오늘을 위해 깃발을 올리지 않을 것인가? 오늘, 이것은 나누어야 할 우리의 것인 바로 그 하루이다. 그것을 나누기 위해, 우리는 해야만 한다. 그것은 나의 날이나 너의 날이 아니며, 그것은 우리의 날이다. 오늘은 모든 이들을 위한 것이다. 침대에서 굴러 나오라. 네가 바닥에 닿는 너의 발을 느끼는 그 순간 – 춤추어라! 곡조를 읊어라. 세상을 깨워라. 오늘 너의 머리를 높이 쳐들어라.

너는 빛을 가져오는 자가 되기로 운명 지어졌다. 너는 나의 노래들을 부를 것이다. 너는 세상을 열기 위해 여기 있다. 너는 오늘을 예고할 첫 번째 자이다. 합창단이 장대한 입장을 위해 팔에 팔을 끼고 브로드웨이 무대로 행진하는 식으로 손을 잡아라. 어느 둘도 같지 않다. 매일이 그 열림에서 아름답다. 너는 이것을 알지 못했느냐? 사랑하는 이여, 아무도 기다리지 마라. 심지어 너 자신도 기다리지 마라. 무엇 때문에 너는 기다려왔느냐? 누구를 너는 기다려왔느냐? 단순히 밴드를 울려라.

나는 말한다. “사랑하는 이여, 나에게 너를 감사한다Thank you to Me, Beloved.”

나에게 말해라: “천만에요, 신이여, 내가 가장 높은 곳에 있는 당신에게 봉사하는 것은 나의 일입니다.”

Translated by Vera